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하안동맛집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 광명시 하안점. 본문

엔조이라이프/맛집

하안동맛집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 광명시 하안점.

블로그엔조이 2011. 7. 12. 09:26

[광명시 하안동맛집]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 광명시 하안점.

광명시맛집


간만에 외식할 곳을 찾다가 보니 광명시맛집 채선당 하안점이 생각났다. 바로 가족과 친구와 함께 달려갔다. 채선당 하안점에는 아기놀이방이 있다. 아기랑 갈수있는 식당이 흔치않은지라. 자주는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정도는 들르는 곳이다.

채선당에 도착했을때 안거지만... 디카를 안가져왔다. OTL. 어쩔수 없이 휴대폰 카메라로 찍을수 밖에 없었다.

다음번에 언제 올지 모르지만... 그때 제대로 된 맛집포스팅을 하리라...

채선당 메뉴판
모듬샤브샤브 :  \19,000원 (2인분이상 주문가능)
(쇠고기+해물) 담백하고 시원한 육수 맛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모듬 샤브샤브는 최고기와 각종 해산물이 제공되어 두가지 맛의 완자(즉석 해물 완자/갈비맛 완자:호주산청우)를 동시에 푸짐하게 드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모듬샤브샤브 육수는? 쇠고기, 해물육수, 매운육수 3가지중 2가지를 선택 가능
※계절에 따라 해산물 및 야채가 바뀔 수있습니다.


1인분에 19,000원!! 작년에는 17,000원 정도 였는데 요즘 경기가 경기인지라.. 2천원이나 올라있었다. 예전에도 모듬샤브샤브가 제일로 맛있었기 때문에 소고기와 해물 모두 맛 볼수있는 모듬샤브샤브 3인분을 시켰다. 일처리하나 해주는대신 친구가 계산하기로 한거라 부담이없었다.

하안동맛집
광명시놀이방음식점


왼쪽은 매운육수(매운육수는 추가비용없이 추가해달라고 하면 추가해줍니다.), 우측은순한 해물육수.

광명시샤브샤브
광명소고기샤브샤브


아... 디카를 안가져간게. 너무 아쉽다. 휴대폰으로 찍은거라 음식의 생기가 빠져있는듯하다. 가리비, 활전복, 쭈꾸미, 낙지, 석이버섯, 홍합등 각종 해물류, 소고기, 유부주머니, 만두, 칼국수, 샐러드 등 한꺼번에 가져다준다.

하안동해물샤브
광명해물샤브샤브


육수가 담긴 원앙냄비와  유부주머니, 해물일체.


하안동음식점
하안동샐러드


야채일체, 샐러드,


하안동소고기
하안동오이지


소고기, 백김치와 열무, 오이지.


광명시볶음밥


매콤한 칠리소스, 볶음밥재료.



6만원어치 먹었다. 얻어먹는거지만. 많이 나왔다. 친구한테 살짝 미안해진다. 디카를 안가져온것은 더더욱 후회되고... 필수 아이템 디카를 빼먹다니.. ㅠ ㅠ  찍은사진이 이것뿐이라... 상세하게 찍지못한것이 후회된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단란한 외식은 어떨까...

채선당 광명시 하안점 TEL 02-809-59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