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스페셜 에디션 모시모시팝폰, 스타가 선택한 스마트폰 수화기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스페셜 에디션 모시모시팝폰, 스타가 선택한 스마트폰 수화기

블로그엔조이 2011. 10. 30. 13:15

스타가 선택한 스마트폰 수화기 스페셜 에디션 모시모시팝폰

모시모시팝폰


요즘은 진짜 스마트폰이 대세인듯 하네요^^ 오늘은 지난번 화성인바이러스 스마트폰 노예녀가 쓰던 그 수화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는 처음에 스마트폰 전용 수화기가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화성인바이러스를 보고 알았답니다. 모시모시팝폰 이라고 하네요^^ 아이폰이나 스마트폰 등의 각종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핸드셋이랍니다

화성인바이러스


모시모시팝폰 열풍에 힘입어 요즘은 새로운 컬러인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되었답니다. 고급스러운 황금색의 컬러를 강조한 제품으로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켜 드릴것입니다.



네이티브유나온 모시모시는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모두 모바일 전화, 블루투스와 호환 가능한 무선장치는 물론 pc, 노트북까지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함께 사용할수 잇는 독특한 컨셉의 제품을 소개해 드 립니다.


동글동글한 귀여운 디자인에 매끄럽고 부드러운 촉감


사무실이나 주택같은 실내에서도 마치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기처럼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별도의 건전지나 전력이 없이도 사용할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수 있는 특별한 이이템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갤러시s2 갤럭시탭pc 노트북의 인터넷을 활용해 스카이프 보이스채팅 화상채팅 등의 무료통화는 물로니고 긴 시간의 통화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탤런트-이진, 가수-김범수, 탤런트&사업가-백보람, 주얼리-예원, 레인보우-고우리, 탤런트&가수-장나라, 비스트-윤두준, 탤런트-오연수)

스마트폰이 대세인만큼 수많은 연예인들도 스마트폰 수화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단순 패션코디가 아닌 휴대전화의 전자파로 발생되는 유해성까지도 최소화 시켜준다고 하네요

 

 

세계보건기구(WHO)가 휴대전화 사용이 뇌종양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수 있다고 처음 언급한 이후 휴대전화 유해성 논란이 커져가면서 특히 우리정부는 현재 머리에만 적용되는 휴대전화 전자파의  인체보호 기준을 몸통과 팔 다리 등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혀 논란을 더욱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후대폰의 전자파의 위험이 이슈화 되고 있으며 전문가들과 의사들은 가급적 귀에서 떨어진 상태(일정한 거리를 두고)에서 통화할것을 권하고 있답니다.



모시모시 모바일 핸드셋을 사용하면 휴대폰을 직접 귀에 대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전자파의 위헙을 줄일수 있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확산을 통해 우리 생활 깊숙이 파고 들어온 터치스크린 방식의 전자제품들이 인체에 해로운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균 등을 옮기는데에 편리하게 이용될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에 존재하는 바이러스의 최대 30%가 사용자의 손가락에 옮아갈 수 있다고 합나다.



스마트폰 액세사리가 날로 다양해 지고 예뻐지는 요즘 모시모시 팝폰으로 나만의 패션코디, 나만의 개성을 맘껏 표현하면서 건강도 함께 챙기는건 어떨까요?



DMACSHOP - 해외브랜드 전문 아이팟, 아이폰, 아이폰케이스, 보호필름, 악세사리 등 판매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