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빠른 꽃배달 서비스, 특별한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 전국 전지역에 빠른시간에 배송하는 온라인 꽃배달 본문

엔조이라이프/생활정보

빠른 꽃배달 서비스, 특별한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 전국 전지역에 빠른시간에 배송하는 온라인 꽃배달

블로그엔조이 2011. 11. 6. 10:54

특별한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 전국 전지역에 빠른시간에 배송하는 온라인 꽃배달 사이트 모음

요즘은 개업선물이나 출산 축하선물, 생일, 기념일, 축하선물로 꽃을 많이들 선물하시는데요 이런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온라인꽃배달 서비스를 해주는 가장 저렴한 꽃배달서비스 사이트 [쇼핑몰] 몇 곳을  소개려고 합니다.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 [바로가기]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flower365)
인데요, 많이들 들어보셨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1년 365일 온라인 전문 꽃배달쇼핑몰인데요24시간 고객센터 운영과 회원가입시 5천원 적립금과 상품구매시 5%할인, 10%적립해 주고 적립금 5만원이상 현금으로 교활할수 있으며 기업회원은 별도로 적립율을 협의가능하다고 합니다.

전국 500여개 가맹 화원을 통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배송하며 꽃바구니, 꽃다발, 축화화환,근조화환, 종서양란, 화분, 분재 등 다양한 상품으로 1년 365일을 향기로운 마음을 전한다고 합니다.

또한 통기타 노래꽃배달서비스라고 향기로운 꽃바구니와 아름다운 기타선율로 꽃받으시는 분한테 잊지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그외에 영화예매권과 각종 이벤트를 수시로 하고 있답니다.

99플라워 기분좋은 꽃배달

 

99플라워 기분좋은 꽃배달 [바로가기]


다음은 99플라워 기분좋은 꽃배달(99flower)이라는 쇼핑몰인데 30년간의 Off-line 화원운영과 1998년 국내에 인터넷이 태동하던 시기에 꽃배달 쇼핑몰을 오픈하여 현재까지 운영하며 축척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전국 620여개의 체인점을 통한 전국 어디까지 2시간내 빠른배송서비스와 웹디자인/ 웹프로그래머/cs콜센터(전문상담원12명)을 운영하는 꽃배달서비스 전문 쇼핑몰입니다.

이 샵에는 꽃바구니, 근조화환, 축하화환, 관엽화분, 동양란, 서양란, 분재, 공기정화식물, 미니정원, 꽃다발, 꽃상자, 고급화병 등 또 각종 행사때 선물하는 축하선물로 회원이 바라는 꽃다발이나 화환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들어 주고 또한 매일 아침 9시에 곷을 반값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또한 회원구매시 10% 적립또는 5%할인을 해 드림과 동시에 신규회원가입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한7000원 적립금을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박혜경꽃배달 플라워친구


박혜경 꽃배달 플라워친구 [바로가기]


박혜경꽃배달 플라워친구(lower79)
입니다. 여기는 플라워친구가 꽃배달서비스를 오픈하여 고객한테 서비스를 시행하는건데요, 최고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전하시는 분의 마음과 받는이의 감동을 더하는 전국 꽃배달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전국 어디나 3시간 이내 배송이 가능한 배송체계로 회원들에게 꽃과 함께 사람과 마음을 전하는 쇼핑몰입니다. 또한 매주 매주 30% 특가로 판매하고 구입후 상품후기을 작성하시면 적립금을 적립해 주고 5만원 이상시 상품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회원가입시 5천원 적립금과 구매시 10%할인과 동시에 15%적립해준다고합니다.

플라워시티

 

플라워시티 [바로가기]


그외에 플라워시티(flowercity) 인데요 30년간의 오프라인운영과 국내 최초 꽃배달 쇼핑몰로 현재까지 운영하며 각종 노하우와 기술력으로전국 620개 체인점을 통한 전국에 2시간내 배송 서비스로 운영하는 꼰배달 서비스 전문 쇼핑몰입니다.

여기 또한 각종 꽃바구니동서양란, 근조화환, 축하화환, 관엽, 화분, 분재, 공기정화식물 등을 서비스 하고  결혼, 조문, 개업, 생일, 기념일, 출산, 승진, 행사, 사랑고백등에 알맞는 화환이나 꽃다발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매일아침 9시에 선착순 3명에게 반값세일한다고 합니다.

한국꽃배달 센타

 
한국꽃배달 센타 [바로가기]


그 다음은 한국꽃배달 센타(kfcenter)입니다. 여기는 20여년간 국내 600여 체인화원과 해외 300여 개국의 네트워크를 통해 꽃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꽃배달전문 회사로서 자체 웹개발팀과 CS팀을 운영함으로서 선진 꽃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전지역에3새간내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온라인 꽃배달 서비스[쇼핑몰] 5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으로 꽃을 구입하시려고 하신다면 이 몇개 사이트를 돌아보시고 비교하여 자신이 맘에 들고 서비스도 좋은 쇼핑몰을 선택하여 전하시는 분의 마음을 받는 분한테는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으로 선사해 보세요^^


빠른 꽃배달 서비스[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