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전화영어 추천, 원어민 전화영어 1회 무료체험 상담신청, 전화영어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본문

엔조이라이프/생활정보

전화영어 추천, 원어민 전화영어 1회 무료체험 상담신청, 전화영어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블로그엔조이 2011. 10. 7. 10:01

전화영어 새롭게시작해보세요!! 원어민 전화영어, 전화영어 1회 무료체험 상담신청

 

원어민 전화영어


오늘은 정해진 시간에 외국인 강사와 전화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육시스템인 폭스폰 전화영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폰 전화영어란?

폭스폰 전화영어는 고객중심의 정확한 회원관리 시스템으로 매일 원어민강사와의 실전 영어학습을 하는것입니다. 영어울렁증 극복을 위해 설마하며 시도했다가 우수한 원어민 강사진 덕분에 영어달인의 경지까지 오르게 된 극적효과의 숨은비법이 자랑 이라고 하는데요. 미국/호주/캐나다/하와이 및 필리핀 출신의 원어민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성과 노하우가 입증되어 이미 최상위 전문가집단으로 동종업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폭스폰 전화영어는 1회 무료체험 상담신청후 맞춤 영어학습법과 교육프로그램이 무료로 설계됩니다.

누구나 쉽게 영어정복이 가능합니다.

전화영어 무료수업 1회 무료체험 상담 신청 [신청하기]


(우수한 원어민 강사진 + 3:1 밀착프로그램 영어 실력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3:1 밀착 회원관리 시스템 !


전화영어 회원


원어민 강사
: 최고수준의 원어민 강사가 매일 10분씩 전화하여 회원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킵니다.
회원관리프로그램 : 수업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데이터로 보여드리고, 웹사이트에서 녹취/교정관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선생님 : 매끄럽고 유쾌한 수업진행을 위해 월 2회 전화로 만나며, 수업진행에 대해 상의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 매니저 강사 : 회원과 원어민 강사와의 수업진행을 감독하여, 질 높은 수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폭스폰 전화영어가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법인 이유는 무엇 일까요?
체험학습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자기주도 학습 영어의 생활화, 3:1 밀착 교육 프로그램, 세분화된 전문 교육시스템


A. 매일 우수한 원어민 강사와 대화를 함으로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요.
B. 약속된 시간에 교육이 진행됨으로, 영어공부에 대한 건강한 영어습관이 형성되요.
C. 전화영어는 듣고, 말하기 중심의 교육방법으로 단 시간 내에 회화실력이 월등히 향상되요.
D.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않고, 언제 어디서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서 교육방법이 수월해요.
E. 회화가 기본이 된 영어실력은 학교 영어시험에서도 그 결과를 증명해요.
F. 영어데 대한 자신감은 생활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되어 자신감 넘치는 아이를 확인하게 되요.
G. 저렴한 교육비용으로 최상의 영어학습방법을 자녀에게 선물할 수 있는 부모가 되요.


[영어 학습방법에 따른 학습효과분석 결과]
실험분석결과 기존의 학습방법과 비교했을 때 월등히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음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교육공학자인 Edga Dale 박사의 이론은 체험을 통한 교육이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영어를 배워온 사람도 영어를 사용할 환경이 없어지면 금방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전화영어는 바로 이런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 최적의 영어환경상태를 유지하고, 만들어주는 탁월한 효과를 보장 한다고 합니다.


인기도로 본 폭스폰 전화영어 프로그램


이런분들이라면 바로 시작해보세요!
1. 의지가 약해서 중간에 쉽게 포기하시는분
2. 기초가 없어서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는 분
3. 해외여행 및 출장이 잦으신 분
4. 바쁜 업무로 시간/공간적 제약이 있으신분
5. 내신 성적 대비와 영어회화를 동시에 학습 하고자 하는 학생
6. 단기 연수를 떠나기 전의 학생들


교육시간 10분이 짧다고요?

원어민 선생님과 1:다수의 교육 환경으로 이루어져 있는 일반 학원에선 학생과 1:1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3~5분이 넘지 못해  학습효과가 회의적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원어민 선생님과 1:1 로 이루어지는 집중적인 10분 학습의 효과는 다릅니다. 1회 무료체험 기회를 통해 폭스폰 전화영어의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전화영어 VS 학원영어-(폭스폰 전화영어가 주목받는 이유!!)

전화영어

- 외국인 강사와의 맞춤 수업, 집중훈련이 된다
- 남들 눈치 보지 않고 자신감 있고 재미있게 수업을받을 수 있다.
-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진도에 얽매어 수업을 받을 필요가 없다.
- 외국인 강사와 1:1 강의로 친구처럼 부드러운 수업이 진행될 수 있다.

학원영어
- 50분 수업 중 강사와의 실질적인 대화시간은 1~3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 수업중 남을 의식하게 되고, 틀린것에 대한 걱정 때문에 머리속에서만 말이맴돈다.
- 약속이나 사정에 의해 결석이 잦아지며, 수업을 빠지면 진도를 따라가기 힘들다.
- 1:1 수업이 아니기에 의사표현이 꺼려진다.


영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 만큼의 효과를 못 보셨나요? 영어실력이 여전히 제자리라면 이젠 영어 학습의 방법을 바꿀때 입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학습방법은 잊어주세요. 폭스폰 전화영어의 3:1 밀착프로그램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보세요. 영어가 쉬워집니다. 집에서 몰래 어학연수를 받는것 처럼의 극적효과, 영어달인이 되보세요.



폭스폰 전화영어 1회 무료체험 으로 확인해보세요


전화영어 무료수업신청, 1회 무료체험 신청 하러가기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