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여성 악세사리 세트]여성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악세사리 여자친구 선물추천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여성 악세사리 세트]여성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악세사리 여자친구 선물추천

블로그엔조이 2011. 10. 15. 10:14
[여성 악세사리 세트] 여자친구 선물추천,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악세사리

여성이라면 누구나 필요한 없어서는 안될 악세사리 , 매일 외출할때, 혹은 각종 모임, 또는 남자친구를 만날때 꼭 필요한 악세사리악세사리는 여자의 몸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하여 악세사리 세트 몇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플라워세트,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플라워세트,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움직임이 좋은 꽃과 나뭇잎의 큐빅지르코니아 아이템으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아이템! 물방울 글라스를 얼음조각처럼 빛나는 스톤들이 덮어주어 특별한 느낌을 주는 이어링이니다^^

악세사리에 사용된 큐빅지르코니아(모조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광채를 내며 일반 큐빅은 물에 닿으면 광채를 잃어버리는반면 큐빅지르코니아는 광채를 여전히 유지한답니다.


플라워 세트 상세정보 및 구매하러 가기


 

정교한 세공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백금도금은 스와로브스키,디올 주얼리처럼 명품악세사리에 사용되는 도금으로 일반 도금에 비해 오래가는 장정미 있으며 알러지를 최소화 하였다고 합니다. 샤넬 스타일의 이어링으로 기존 샤넬 스타일의 이어링에 비해 귀여워진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도금은 명품에서 사용하는 도금을사용하여 일반도금에 비해 오래가는 장점이 있으며 알러지를 최소화한 도금을 사용하였고 귀에 닿는 침은 은침을 사용하여 알러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나엘 fame set 귀걸이 목걸이 세트
나나엘 fame set 귀걸이 목걸이 세트,잔잔하지만 어느화려한 디자인보다 더욱더 활용도 높은 디자인!!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된 별빛꽃모양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귀걸이,목걸이에서 빛나고 있는 셋트구성입니다. 큐직지르코니아로 빼곡히 채워져 있는 완성도 높은 셋팅으로 더욱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귀걸이 입니다.


나나엘 fame set 상세정보 및 구매하러 가기

빛나는 별꽃팬터트에 가녀린 실버체인 중간중간에 빛나는 스톤들이 들어가 있어 더욱더 세련되면서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아이들이랍니다. 고급스런 큐빅지르코니아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반짝이는 꽃별팬던트가 돋보이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내며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들이랍니다.

단정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필요한날,악세사리 하나만으로 고급스럽고 젹식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낼수 있을듯 한 아이랍니다. 적당한 크기에 꼼꼼히 박혀있는 최고급 큐빅지르코니아, 원피스,블라우스 페닌룩에 별을 띄워보세요^^

 

나나엘 라일라 3종세트
나나엘 라일라 3종세트,세련됨과 화려함을 두루두루 갖춘 매력을 가진 귀걸이 목걸이 반지 세트. 화사한 꽃과 나무잎의 식물패턴의 귀걸이,반지,목걸이 3종셋트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큐빅지르코니아로 알알이 작은 큐빅들이 꼬꼼히 박혀 은은한 광채로 아름다움을 더해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나엘 라일라 3종세트 상세정보 및 구매하러 가기
 

나뭇잎모양의 스톤들이 귀를 감싸고 내려오는 디자인으로 여린듯반짝이는 귀걸이 입니다. 프리사이즈의 앙증맞은 반지와 단아한 꽃잎의 목걸이는 알러지때문에 악세사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러지를 최소화 하여 만들어 졌답니다.

모던하고 시크한 록에 생기를 넣어줄 포인트가 되는 심플 큐트 스타일의 악세사리랍니다. 작고 앙증맞은 느낌으로 손이 자주 가게 되는 아이랍니다. 베이직 아이템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랍니다.단아한 스타일의 베이직 제품 데이지꽃잎 모티브,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인 녀석들이랍니다.

 

샷쯔 크리스탈리본 3종세트, 스와로브스키,귀걸이 목걸이,팔찌
리본모양이 입체감 있게 2단으로 되어 있어 더욱더 특별한 귀걸이,목걸이,팔찌 입니다.체인부분에 라인스톤이 들어가 있어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낄수 있답니다. 귀에 닿는 침은 92.5% 은침을 사용하여 알러지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샷쯔 크리스탈리본 3종세트 상세정보 및 구매하러 가기


샷쯔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팔찌 목걸이 세트
리인스톤 유리 소재로 만든 인조 다이아몬드이며 여러 등급중에 A등급에 소재로 만들어 졌습니다. 백금 도금은 스와로브스키,지올 주얼리처럼 명품악세사리에 사용되는 도금으로 일반 도금에 비해 오래 가는 장점이 있으며 알러지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귀걸이 침은 은침92.5%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준분들도 부담없이 착용하실수 있는 고급스럽고 퀼리티한 녀석들이 랍니다.

 


샷쯔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팔찌 목걸이 세트 상세정보 및 구매하러 가기



샷쯔 제작 액세사리가 특별한 이유는 액세사리에 사용된 큐빅지르코니아(모조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광채를 내면 일반큐빅은 물에 닿으면 광채를 잃어버리는데 반해 큐빅지르코니아는 광채가 유지됩니다.

정교한 세공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티타늄침 소재는 사람에 인공뼈, 임플란트 등에 사용되는 소재로  인체에 가장 무해하여 악세사리 무알러지 침은 고급소재로 많이 사용한답니다. 백금도금은 스와로브스키,디올 주얼리처럼 명품 악세사리에 사용되는 도금으로 일반 도금에 비해 오래가는 장점이 있으며 알러지를 최소화 하였다고 합니다.


여성악세사리 (귀걸이,목걸이,팔찌,반지,브로치)
자체디자인 생산,제조 및 도소매업
자체브랜드(나나엘,샷쯔,리앤윤)

자체제작 고급 퀼리티 악세사리기 쇼핑몰
1번가 바로가기[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