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대출정보 인터넷대출상담] 시간과 이자를 모두 줄여주는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 무료대출 상담받기 본문

생활경제

[대출정보 인터넷대출상담] 시간과 이자를 모두 줄여주는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 무료대출 상담받기

블로그엔조이 2011. 10. 22. 10:45

[대출박사 금융코디] 황금같은 시간과 이자를 모두 줄여주는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하여 대출받기

아직도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 찾아 이 은행에서 저 은행으로 헤매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대출 한번 할려면 여기 저기발품을 팔아 가면서 힘겹게 찾아봐야 합니다. 대출을 한번이라도 받아보신 분이라면 아마 그 심정 공감하시리라고 믿습니다.

인터넷대출상담


직장인 신용대출, 공무원 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은행 거절고객 상담센터, 소득있는분! 대출, 30분 초스피드 대출, 부동산/아파트 담보대출, 여성우대대출, 일수대출, 법인/개인사업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저금리추가/상환대출, 긴급대출, 창업자 대출, 안심상담 신청

대출 빠른온라인 상담신청 [바로가기]


 

오늘은 이렇게 힘들게 발품을 팔아가며 대출상담을 다니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상담을 신청하여 대출을 받기 위해 수많은 금융권을 찾는 번거로움과 수고를 대신 해 주는  대한민국 금융 컨설팅 1번지 대출박사를 소개해 봅니다.



대출박사는 국내 70여개 금융권과 연계되어 있고,100명의 금융전문가들이 1:1맞춤금융코디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대출정보와 본인한테 가장적합한 맞춤대출상품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의 금융관련 서비스에 관련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대출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황금같은 시간을 아껴 준다고 합니다.

대출박사의 3대특징

첫째, 3무대출서비스인데 이 3무에는 무보증! 무담보! 무방문! 입니다.
둘째, 안심조회서비스인데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셋째, 무컨설팅수수료 인데 단 1%의 컨설팅 수수료도 없습니다.

무보증/무담보/무방문


자세한 상담절차 및 안내

1.홈페이지에서 대출 상담을 신청하세요
2.설계사와 전화상담으로 대출가능한도와 금리를 선정합니다.
3.최저금리의 대출상품을 선택하세요
4.서류심사를 통하여 승인 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5.승인이 결정나면 고객님의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되면 대출 완료됩니다.

※대출상담 신청만으로는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대출 무료컨설팅 [대출박사 인터넷 안심 상담신청]


구비서류 안내


인터넷대출구비서류


신용등급별안내

신용등급별안내




대출 정보광장 자주묻는 질문

Q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 
A 만 20세부터 만55세까지 대한민국 국적자로, 신용을 파악할 수 있는 신분 확인자는 대출 가능합니다.

Q 정규직이 아닌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계약직일 경우도 대출이 가능합니까 ? 
A 네,만 20세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분은 모두 가능합니다
 
Q 무직자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까 ? 
A네 가능합니다. 무직자도 앞으로 갚아나갈 충분한 여건이 되시는 분이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대출 상품중에 무직자(취업자금) 학자금(고졸이상무직자) 상품이 있으셔서, 신용상태만 양호하시면, 필요하신 신용대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현재 신용등급이 10등급 인데 대출이 가능한지요 ? 
A 기본적으로 신용대출은 신용도에 따라 한도나,금리,대출가능 여부결정되시나,신용등급이 10등급이라하여,무조건 신용대출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여러 가지(직군,소득,자산,근친)등 상환능력 판단여부에 따라 신용대출 받아보실 수 있게 진행 가능하십니다. 
 
Q 신용불량자인데 신용대출이 가능한지요 ? 
A 신용불량자라하여,신용대출이 무조건 안되는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자산여력이나, 직군이 좋으신 경우나,근친(배우자,부모,가족)분들이 신용좋으시고,직군나,사업장이 양호 하시면,신용불량자라 하여도,예외적으로 신용대출 대상이 가능하십니다.
 
Q 연체가있는데 신용대출 가능한지요 ? 
A 대출한 금액에 대한 이자와 원금이 제대로 납입되고 있으면 연체금액이 크지않고 장기간에 걸쳐 진행되고 있지 않다면 대출은 가능합니다.
 




Q 가족(배우자등)들 모르게 신용대출 가능한지요 ? 
A본인요청에 따라 비밀로 대출신청원하시면. 배우자나, 가족분들 비공개 진행 대출승인 가능하십니다.
 
Q 대출신청시 신용조회로 인하여 신용이 안좋아 진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 
A당사 제휴상품 대출진행시 승인 여부를 떠나 대출신청 조회기록, 승인시 대출받은 기록이 남지않아 타금융사보다 신용상 피해없게 안심하시고, 높은 승인률로 신용대출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Q 본인인증을 하면 신용조회 남는건 아닌가요 ? 
A본인인증은 요즘 명의도용이 많은 관계로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확인 절차로 고객님 채권채무관계의 조회기록을 열람하게 되는 것이지 신용조회 기록이 남는게 아닙니다. 무방문 신용대출 이기 때문에 고객님 신용정보를 열람한 것을 기준으로 심사를 받게 되십니다. 본인인증은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본인확인 절차이므로 신용정보 조회기록에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Q 금리가 얼마나 되는지요 ? 
A금리같은 경우는 임의적으로 책정하는것이 아니고, 고객님의 신용도나,직군,연소득,기존사용 대출에 따라 책정되십니다.특별한 문제 없으시면,은행권 금리정도로 신용대출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Q 직장인이라 시간이 없는 관계로 배우자가 대신 방문해도 되나요 ? 
A최근에는 거의 모든상품이 무방문 대출상품이므로 전화심사와 팩스서류접수만으로도 전국어디서나 무방문 대출가능합니다 
 
Q 이자납입은 어떻게 하나요 ? 
A고객님께서 매월 지정한 날짜에 안내 이자 금액을 해당은행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원금은 5년 이내에 분할 상환과 전액 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도 가능합니다.
 
Q 사금융을 여러곳 사용중인데,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한지요 ? 
A사금융을 어떤 방법으로 받으셨는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고객님에 현재 신용상태, 직군, 소득확인 여부에 따라 저금리 신용대출상품으로 대환대출 또는 추가대출 가능하십니다.
 
Q 추가대출 신청과 자격을 알고 싶습니다 ? 
A대출일로부터 3개월이상 연체없이 거래이용시 추가대출 신청자격이 되십니다 추가대출 신청은 고객님의 거래영업점으로 하셔야 하며, 영업점 안내는 해당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Q 추가대출시 신용조회를 다시 하나요 ? 

A 추가대출 심사는 담당지점에서 고객님의 대출 기간 및 거래내역 등을 종합하여 추가 대출을 실행하므로 신용 조회를 하지 않습니다.

Q 거기는 대출중개 아닌가요 혹시 불법수수료는 없나요 ? 
A 대출박사는 중개업이 아니라, 저희 제휴사 상품으로 대출받으시는 겁니다. 서류를 이곳 저곳에 넣고 무작정 돌리는것이 중개업입니다 서류를 보내주시면 1차 서류심사를 거친후에 가조회로 먼저 대출한도액 가능여부를 확인후에 진행이 되십니다. 대출박사 자사상품 자격조건이 맞지 않으실 때에는 연계상품으로 고객님께 대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금융권부터 소비자 금융권까지 연계상품으로 가능하시기 때문에 중개업도 아니고 불법수수료 또한 취급하지 않습니다. 취급수수료나 선취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걱정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Q 대출시 서류는 무엇을 준비합니까 ? 
A 심사기준에 따라 기본적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재직증명서 등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상담 신청만으로는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대출 무료컨설팅 [대출박사 빠른온라인 상담신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