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겨울 남자 코디 제안 사파리털야상과 함께 셔츠 니트 슬림일자데님 털비니 등으로 코디해보세요 본문

엔조이라이프/패션코디

겨울 남자 코디 제안 사파리털야상과 함께 셔츠 니트 슬림일자데님 털비니 등으로 코디해보세요

블로그엔조이 2011. 11. 21. 17:40

겨울남자코디제안 스마트 사파리털야상, 셔츠, 꽈배기니트 슬림일자데님 털비니 등으로 코디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파리털야상과 잘 어울리는 겨울철 남자 코디 제안을 해보겠습니다. 사파리털야상은 드릴 소재로 제작되었다는데요~ 굉장히 소재자체가 도톰 하면서도 사선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이뻐서 원단자체가 비싸다고 하네요.

사파리털야상


보온성도 굉장이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누빔처리를 다 해놓았기 때문에 굉장히 따뜻 하다고 합니다.


사파리털야상 카키


디자인은 기본 야상스타일이라 어느곳에서도 어울리면서도 후드부분에 털이 달려서 다른 야상들 보다 스타일있게 연출 가능합니다. 요 후드부분은 지퍼로 되어있어서 탈부착이 가능해서 한겨울은 물론, 가을이나 초봄에도 입을수 있고요.


사파리털야상 라인

 

 

 

 


옷 안쪽으로 보면 허리부분을 쪼을수 있는 끈이 있어서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수 있습니다. 소재부터 디자인에 디테일까지 어느하나 바지지 않는 하이퀼리티랍니다. 색상은 카키색과 블랙 두가지 입니다.  안감은 계절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코디제안 01.

기본스판슬림NB

댄디남으로 더욱 빨리 만들어주는 셔츠 입니다. 라인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스판끼가 아주 가득한 면으로된 소재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S, M, L 로 되어있습니다.

좋은 원단을 사용해서 구김이 잘 가지 않는건 물론이고 카라와 소매 원단도 만져보면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각접히는 라인이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색상은 5가지 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은 기본적으로 소장하시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 ㅎㅎ 스카이 컬러는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하고요, 자주색 컬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보이는게 매력입니다.

 




코디제안 02.

눈꽃니트장갑

추운경울날 장갑은 하나쯤 소장하고 있어야 하잖아요~ 고급스러운 눈꽃 패턴과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어 좋고 가격대비 높은 퀼리티를 자랑하는 아이템인 눈꽃장갑입니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디자인은 바로 눈꽃입니다. 매력적이면서 정교하고 세심한 눈꽃자임으로 이루어진 패턴으로 스타일링한 포인트를 주기 좋고 따뜻함까지 갖춘 눈꽃장갑입니다.

니트장갑


고 퀼리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부드러운 코튼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좋고 신축성으로 손이커도 누구나 착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색상은 블랙, 다크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네가지 색상이고 눈꽃짜임의 패턴이 스타일리쉬한 감각이 묻어나오는 디자인이 멋지며 배색감이 잘 맞아 떨어져 포인트로는 완소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올 한올에 섬유천연의 꼬임이 있어, 몸에 잘 감기는 핏과 적당한 탄력성이 있어 부드럽고 상쾌한 촉감을 지닙니다.

눈꽃장갑

 

 




코디제안 03.

헤럴드 털비니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비니입니다. 겨울옷은 아무래도 어두운컬러가 많아서 칙칙해보이기 쉽습니다. 그럴때에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코디를 살려주는게 좋은데요~

헤럴드털비니

 


이 비니처럼 겨울느낌이 가득하면서도 포인트적인 비니를 매치해보세요. 그냥 추운날에도 귀엽게 코디 가능하지만~ 스키장에 가서 써도 이뻐서 강추입니다.~ 컬러는 오렌지배색과 옐로우배색입니다.

털비니

 

 

 

 

코디제안 04.

슬림일자데님 팬츠

뒷테도 이쁜팬츠로 빛바랜 황토색의 워싱과 레더 디테일이 포인트되어 독특한 매력을 가진 빈티지 데님입니다. 데님소재를 까다로운 워싱을 여러번 작업하여 황토워싱의 색감을 만들었으며, 신축성은 없으나 딱떨어지는 슬림한 라인감과 핏이 멋지고, 입으면 입을수록 나만의 퀼리티의 데임이 완성됩니다.

슬림데님팬츠


바다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라인감과 핏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하기 좋고 별다른 악세서리 없이도 빈티지함과 내추럴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빈티지 레더 데님 팬츠입니다.

워싱의 컬러가 언제나 편하게 매치하기 좋은 황토의 컬러감이 빈티지하고 포켓의 가장자리에 디테일된 삼각형의 가죽레더로 인해 진정의 색상을 좀더 퀼리티 있고 섬세함이 돋보여서 언제나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모델착용후기
구제데님이 물씬 느껴지는 데님팬트로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함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이며 처음 입어 볼때도
어색하지 않은 빈티지가 좋고 너무 슬림한 핏이 아니라 피팅했을때 편안하고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슬림핏으로 내추럴한 멋이 돋보이는 데님팬츠네요.

 

 

일자팬츠

 





코디제안 05.

노르딕 패턴 니트

과하지 않은 패턴으로 누구나 쉽게 코디할수 있고 절묘한 컬러의 패턴 조화가 매우 매력적인 유니크 니트입니다. 색상은 그레이, 연카키, 브라운, 블루, 블랙 5가지 색상으로 색감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노드딕패턴감으로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시즌에 잘 어울리는 패턴감이 잘 믹스되어 착용하기 좋습니다.

패턴니트

니트의 도톰한 원단감으로 포근한 착용감은 물론, 안감에 기모처리로 따뜻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는 니트랍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데님이나 코튼팬츠위에 입어도 좋고, 체크남방위에 착용하면 배색의 포인트로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해주는 매력적인 라운드 니트입니다.

흐트러지지 않는 피팅감과 라인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안감의 기모처리로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패션의 포인트를 안겨다줄 아이템 입니다.

노르딕패턴니트

 

 

 



겨울철 야상을 많이 찾게 됩니다. 롱야상부터 야상자켓 등 빈티지 아이템으로 보온성이 좋고 스타일이 멋진 야상들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