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몬스터 이어폰 닥터드레 Power Beats, Beats.by dr.dre Diddybeats CT MONSTER 정품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몬스터 이어폰 닥터드레 Power Beats, Beats.by dr.dre Diddybeats CT MONSTER 정품

블로그엔조이 2011. 11. 29. 10:59

MONSTER 정품 [Beats.by dr.dre] 몬스터 Power Beats 귀걸이형, 직선형 네오디듐마그넷

이어폰 누구나 한두개는 있으시죠^^ 언제부터인가 이어폰은 이미 우리의 일상생활이 일부분으로 한몫을 차지하게 되였습니다. 운동을 할때, 산책할때, 지하철탈때나 버스탈때 등등 사람들은 모두 mp3 플레이어나 스마트폰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을 듣기도 하지요.

하지만 각 이어폰마다 들리는 음약성량은 모두 다 다르다고 합니다. 좋은 이어폰일수록 들리는 음악소리는 마치 가수가 직접 라이브로 들려주듯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Beats.by dr.dre


오늘은 생방송뮤직뱅크 (610회)에서 가수 김태우가 착용했던 이어폰 김태우 닥터레드 Power Beats 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닥터레드 Power Beats는 수많은 팝스타들의 뮤직비디오에서 beats by dr.dre의 명성을 집접 확인할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2NE1의 Fire 뮤직비디오와 G-Dragon의 애장품으로 소개되었을 만큼 음량이 아티스트가 제작한 음악감상에 최적화된, 마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아티스트의 노래를 직접 듣는 듯한 헤드폰이라고 합니다.

몬스터 Power Beats


유연한 이어훅은 업무나 스포츠 활동중에도 이어폰이 편안하게 유지되도록 구부려 사용할수 있으며 볼륨크기에 관계없이 명확하고 가력한 사운드를 경험할수 있답니다. 또한 내장된 서브와 우퍼가 웅장한 베이스를 표현하여 미드레인지 트위티는 매우 부드러운 보컬 사운드와 맑고 명료한 고음을 표현합니다.

Power Beats


조김,사이클,아웃도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어팁은 주변의 소리를 들을수 있어 주변 환경을 언제나 인식할수 있게 제작도었다고 합니다. 또한 태양이나 빛 이나 조명아래의 장시간 노출에도 견딜수 있는 내구성과 지속력이 있습니다.


MONSTER 정품


콘트롤 톡에 내장된 마이크를 이용해 핸즈프리로 iphone 과 touch의 온라인 보이스냐 비디오 채팅기능을 이용할수도 있답니다. 또한 콘트롤 톡으로 iphone과 ipod의 음악재생 및 정지, 볼륨조절 등 각종 컨트롤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MONSTER 정품 [Beats.by dr.dre] Power Beats


Diddybeats CT


비스트 이기광이 선택한 Diddybeats CT

마이크 기능이 탑제된 컨트롤 토크 기능으로 아이폰 또는 뮤직폰 사용시 핸즈프리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어폰 또는 아이팟으로 화상 채팅시 사용이 가능한 유니버샹 컨트롤 토크입니다.


콘트롤 톡은 다음곡/ 이전곡 건너뛰기,재생 멈춤 기능과 볼륨조절을 할수 있어 보다 쉬운 음악감상ㅇ르 즐길수 있습니다. 통합 알루미늄과 고광택 애나맬 소재는 고급스럽고정교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또한 정밀하게 설계된 스피커와 선명하고 깊은 베이스의 음악을 전달한답니다. 특허 출원중인 획기적인 디자인의 케이블은 엉킴 방지기능과 신축성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이 포함되어 있어 당신에게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또한 부드러운 소재의 헤드폰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MONSTER 정품 [Beats.by dr.dre] Diddybeats CT [보러가기]



디맥샵 [방문하기] - 적립금은 가입시 1,000원을 제공하며, 2,000원 부터 현금처럼 이용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