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 기업은행 웨스턴유니온 퀵캐시 지급받았습니다. 본문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기업은행 웨스턴유니온 퀵캐시 지급받았습니다.

블로그엔조이 2011. 11. 30. 08:30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기업은행-웨스턴 유니온 빠른송금으로 지급받았습니다.

사이트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 광고를 달고 운영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광고수익금을 웨스트 유니온 퀵캐시(Western Union Quick Cash)로 편하고 빠르게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웨스트 유니온 퀵캐시로 수익금을 받게 되면 수수료없이 송금 다음날 바로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웨스턴유니온 빠른송금 신청

 메모하고 챙겨가야할 것
MTCN번호,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여권등), 지급금액, 송금인 성: GOOGLE INC



저는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번호 메모와 신분증을 챙기고 바로 버스를 타고 가까운 기업은행 지점으로 향했습니다. 처음 지급받는 저로써는 긴장도 조금 되었었는데요.

웨스턴 유니온 빠른송금 신청 은행 (웨스트유니온가맹점) 찾기 [바로가기]
저는 근처 기업은행에서 수령받았지만 기업은행 뿐만아니라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인 일부 농협이나 국민은행에서도 빠른송금 신청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업은행 도착 후 안내하시는 분에게 웨스트유니온 송금 신청하러 왔다고 하니까, 바로 외환 창구 담당자 분한테 친절하게 데리고 가더군요. 일반창구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담당자분 앞에 앉아 MTCN 넘버를 불러드렸더니 바로 금액이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수령방식을 원화로 받겠다고 하고 신분증 확인, 복사와 기업은행-웨스턴유니온 빠른송금 신청서를 간단하게 작성후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을 바로 주시더군요. 10분도 안걸렸던 것 같습니다. ^^

기업은행-웨스트 유니온 빠른송금 신청서 작성

 

1. 송금 받으실 때 체크하세요  그리고  MTCN 10자리를 쓰세요
2. 수입명세서 지급액을 수취금액에 쓰세요 그리고 성과 이름을 영문명으로 쓰세요.
3. 주소는 한글로 쓰시고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주민번호 또는 여권번호를 쓰세요.
4. 송금인 성(Last Name) 란에 GOOGLE INC 라고 쓰시고 송금국가는 USA로 쓰세요
5. 날짜와 신청인 란에 한글로 이름을 쓰시고 (인) 란에 싸인 하세요.


※ MTCN 번호와 외국환 거래 계산서 내용은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시면 안되요!!


송금받는 사유를 구글애드센스 광고 수익금 이라고 말하는데 담당자 분께서 요즘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웨스턴 유니온 빠른송금으로 지급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군요. 간단한 대화를 나눈후 기업은행내 지급기 옆에있는 현금봉투에 빠른송금신청서 사본과 외국환 거래 계산서, 현금을 넣고 기업은행을 나와 버스 정류장으로 향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바로가기 : https://www.google.com/adsense/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매우 뿌듯하더군요 ^^ ㅎㅎ 이번달 세금은 애드센스 수익금으로 충당 할 수 있겠네요. 날씨는 흐리지만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들과 많은 블로거 분들 구글 애드센스 많이 활용하셔서 매달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