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남자겨울코트 겨울남자를 위한 코트 추천 집합 본문

엔조이라이프/패션코디

남자겨울코트 겨울남자를 위한 코트 추천 집합

블로그엔조이 2011. 12. 9. 12:05

[남자겨울코트 추천] 겨울남자를 위한 코트 집합

에리 시보리 지퍼코트 블랙


남자겨울코트


집업 지퍼 라인의 슬림 코트입니다. H-line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 라인이 멋스럽고 따뜻한 울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세미 캐주얼룩에 매치하거나 정장룩에 다양하게 매치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입니다.


나폴레옹 카라의 싱글버튼 모직 하프코트


남자코트


하이넥으로 연출이 가능한 나폴레옹 카라와 싱글 버튼 모직하프 코트랍니다. 수트와 같이 스타일링 하시면 클래식한 룩이 완성되는 머스트 아이템 입니다.


더블 느낌이 나는 싱글 방모 코트


싱글방모코트


싱글 원 버튼 트렌치 하프 코트입니다. 고급 울 혼방 소재로 매우 브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합니다. 칼라와 어깨견장, 벨티드 장식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합니다. 겨울시즌 세미 캐주얼룩 또는 정장룩에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벨티드장식 포인트 싱글버튼코트

STCO의 싱글 버튼 코트입니다. 울 혼방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전합니다. 벨티드 장식으로 허리선을 잡아주고 H-line으로 슬림한 핏 감이 느껴집니다.  정장룩 또는 캐주얼룩에 다양하게 매치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겨울용 더블 트렌치 코트 체크


트렌치코트


더블 브레스트 하프 코트입니다. 부드러운 모 혼방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벨 장식과 소매단의 비조 장식, 단추 등 세련된 디테일이 멋스럽습니다. 모 혼방 하프 코트는 겨울 시즌 세미 캐주얼룩 또는 정장룩 등에 다양한 코디를 연출 할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STCO 본사 지역쇼핑몰 codigallery [ 바로가기]
대한민국 사무직 근로자 180만명 가운데 1년 71만 명이 STCO셔츠를 입고, 42만명은 STCO 타이를 맵니다. 그러나 에스티코는 단순히 옷만 파는곳이 아닙니다. 당신을 가장 돋보이게 만들어줄 최상의 코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처음부터 코디를 생각한 디자인으로 전국 240개 매장, 600명의 코디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