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아기외출용품]아가방 유아용 힙시트(히피칙), 현명한 어머니들이 선택하고 정형외과 의사들이 추천한 힙시트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아기외출용품]아가방 유아용 힙시트(히피칙), 현명한 어머니들이 선택하고 정형외과 의사들이 추천한 힙시트

블로그엔조이 2011. 12. 13. 13:57


아가방 유아용 힙시트(히피칙), 현명한 어머니들이 선택하고 정형외과 의사들이 추천한 힙시트

눈에넣어도 아프지 않을 우리아이지만 안아달라고 보챌때 정말 힘드시죠? 매번 아기가 안아달라고 할때 하던일 제쳐놓고 아기를 달래고 않아줘야되는 경우가 많이들 있답니다.

특히 요리를 할때라든가 청소를 할때 아이들은 안아달라고 더 보챌때는 너무 힘들답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 이 고통 충분히 느낄수 있답니다. 요리는 빨리해야하는데 아기는 울고이런 아이를 달래기 위해 엄마들은 띠로 아이를 둘쳐업고 하던일 마저 하곤 그러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면 매번 입었다 벗었다 해야하는 캐리어땜에 너무 불편하고 번거로울때가 많답니다. 오늘은 이런 엄마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아이가 원할때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힙씻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올바른 척추와 날씬한 팔 라인을 위한 힙씻


히피칙 힙씻은 척추를 비틀면서 아이를 안는 타 상품과 달리 몸을 꼿꼿이 펴고 왼쪽과 오른쪽중 편안한 쪽을 선택하여 아이를 안을수 있답니다. 히피칙 힙씻밸트형 아기받침은 척추통증 전문가와 척추 신경의학자들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단순하여 사용이 편리하고 실용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히피칙 힙씻을 사용하여 아이를 안으면 팔에 힘을 들이지 않고 아이를 안을수 있기 때문에 팔뚝이 두꺼워지는 것을 방지 할수 있다고 합니다.

히피칙 힙씻 자세히 알아보기[구경하기]

성인 척추질환의 주원인을 예방하기 위한 특별설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히피칙 힙씻은 아이의 무게를 골반주위로 골고루 분산시켜 주기때문에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답니다. 또한 어깨에 통증을 주는 어깨끈 또한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아이들 안는 일이 훨씬 편해진답니다.

히피칙 힙씻의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1Hippychick 힙씻은 아기받춤 부분과 허리띠 부분에 패딘처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받침부분이 패딘처리가 된다면 아이가 밖으로 점점 미끄러져 밀려날수 있으므로 위험합니다. 받침도 부모의 품쪽으로 밀착되게끔 경사가 있어야 합니다. 유사품은 허리띠 부분에 쿠션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만큼 헐겁게 착용되어 무게분배가 어렵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가 앉아있는 부분이 하복부를 눌러 고통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2.Hippychick 힙씻은 받침안에 수납공간이 없습니다. 수납공간으로 인하여 안정성에 결함이 생긱수 있습니다. 히피칙힙씻은 20kg의 하중에서 영국 stR안전인증을 거친 가장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3.명품브랜드인 프랑스 듀퐁사의 codura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세계최초의 나일론 개발사인 프랑스 듀퐁사의 codura 원단은 면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여 세탁시에도 변형이 거의 없고,튼튼하며 저렴한 폴리에스테르를 상용한 타 제품과 달리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4.Hippychick Tag. 두개의 Tag를 확인하세요. 히피칙 힙씻에는 오리지널 힙씻임을 증명하여주는 두개의 Tag가 달려있으므로 연결고리 옆과 벨트뒤에 있는 두개의 Hippychick Tag를 확인하세요.

히피칙 힙씻 자세히 보러가기[클릭]

제품 자세히 보기



1.아이를 앉히는 부분. 세탁시 지퍼를 열어 안의 내용물을 꺼내어 세탁하면 됩니다.
2.힙씻 착용후 여분의 벨트를 손쉽게 정리할수 있는 후크
3.4. 힙씻을 단단히 고정하여 착용할수 있도록 해주는 후크


1.2.휴대폰이나 카드,티슈까지 보관이 용이한 안쪽 포켓
3.아이가 밖으로 밀리는 일이 없도록 안쪽으로 경가사 진 받침대
4.힙씻을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벨크로(어떤 체형이든 안성맞춤)

색상을 알아볼까요?


원하시는 색상으로 고르실수 있으며, 주문후 고급박스 패키징으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저희때도 이런 제품이 있었을텐데 저는 몰라서 아이가 울면 그냥 안기만 했더니 전 팔뚝이 엄청 굵어졌답니다 ㅜㅜ 팔뚝살은 정말 빼기 힘든데 더구나 아기를 안아서 굵어진 팔뚝살은 더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ㅜㅜ 저도 진작에 알았더면 팔뚝이 지금처럼 굵어지지 않았을텐데...ㅠㅠ 이제 아이가 커버려서... 뭐 상용권장연령이 6개월에서 36개월이라고 하니까 지금도 한 6개월 정도는 사용할수는 있는데 이제는 아이가 안아달라는 말은 별로 하지 않아서 살 필요가 없게 되었네요


진작에 알았더면... 저처럼 이런 아이를 안을수 있는 힙시트를 모르고 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정말 강력,적극적으로 추천을 하고 싶네요. 아이를 안아서 굵어진 팔뚝살을 뺄 생각하면 차라리 찌지않게 방지 하는게 낫지 지금 뺄려구 하니 그냥 막막하네요 아무튼 척추질환의 주 원인을 예방하기 위해 특별설계를 하고 또 팔뚝이 두꺼워 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하니까 적극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