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2012 세계유학박람회 인터넷 사전등록 및 참가자 특별혜택 ,참가예약 이벤트 본문

엔조이라이프/생활정보

2012 세계유학박람회 인터넷 사전등록 및 참가자 특별혜택 ,참가예약 이벤트

블로그엔조이 2011. 12. 26. 23:05
2012 세계유학박람회 사전등록 ,참가예약 이벤트,대한민국 최대유학, 어학연수,해외인턴쉽 축제 및 참가자 특별혜택

 


2011년도 다 가고 이젠 2012년이 다가오네요 ^^ 다가오는 새해에 유학을 생각하고 계시는분들한테 좋은 소식인것 같아서 이렇게 몇글자 적어봅니다. 2012년 1월에 세계국제유학박람회가 국내에서 개최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래에 2012년 세계유학박람회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세계유학박람회 소개
2012 세계유학박람회(worId Education Fair)는 국내 최대의 유학,어학연수,해외인턴쉽 박람회로 최신해외학교 정보와 국내 최고의 유학전문가를 한자리에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전세계 20개국 100여개 교육기관의 특별 제공 장학혜택을 통해 가장 경제적인 유학,어학연수,해외인턴쉽을 준비할수 있는 2012년 유일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특징
* 제 119회를 맞이한 세계유학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다 최대 유학/해외인턴쉽 전문행사입니다.
* 20개국 100여개 현지학교 담당지가 직접 참가하여 생생한 학교소식을 접할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유학 전문가들의 꼭꼼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미국,영국,캐나다,호주 등 약 200만원 상당의 4주 무료어학연수 혜택을 제공합니다.

2012 전국 유학박람회 일정

 

2012 세계유학박람회 무료참가예약하기


세계명문대 진학 맞춤솔루션
세계대학랭킹 100위권 명문대학을 유학 네트를 통해 진학가능하므로 이제 유학도 진학입니다.


유학네트와 함께하는 명문대 진학을 쉽고 빠르게
*내신/수능 상관없어 기회가 살아있는 해외 명문대학교 진학
*학부예비과정이나 편입과정을 통하면  SAT, TOEFL이나 IELTS 점수 없이도 명문대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국가 및 대학교에 따라 진학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업대비 특별관
*비즈니스 영어과정

비즈니스 영어과정이란 비즈니스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영어와 비즈니스 기술을 익힐수 있는
과정입니다

*유/무급 인턴쉽

유/무급 인턴쉽 과정이란 일반영어과정 후 인턴쉽 진해을 통해 공부 뿐만아니라 외국에서의 업무 경력
을 쌓을수 있는 과정입니다.

                                  2012 세계유학박람회 무료참가예약하기

참가자 혜택
*2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
박람회 참가시 총 00분께 유학네트가 준비한 200만원 상당의 특별 장학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입학신청비가 면제, 수속비도 무료!
박람회를 통해 수속하시면 입학신청비 및 수속비 면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특별 사이버머니 적립!
박람회 참가 시 10만원, 수속시 20만원의 특별 사이버머니를 적립해 드립니다.
유학네트 사이버머니는 수속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학네트에서만 가능한 V-ZOne 혜택
항공,어학에서 시작해서 문화,건강까지 토탈 케어!
유학네트만의 V-ZOne 혜택이 시작됩니다

*사전 참가 예약자 경품 EVent!
오직 사전 참가 예약자에게만 주어지는 화끈한 경품 EVent 참여의 기회!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집니다.


참가예약 이벤트
오직 사전참가 예약자에게만 주어지는 화끈한 경품 이벤트입니다. 총 8회에 걸쳐 펼쳐지는 이벤트에 참가하시고 커피 기프티콘,영화예매권,뮤지컬 티켓,외식 상품권, 문화상품권,케익교환권, 스키장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받아가세요!


유학...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지만 왠지 국내에 있는 대학교에 진학하는것보다 어렵고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갈것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최대 유학회사 유학네트는 지난 18년간 국내 1위 업체로서 매년 2만명에 달하는 유학생을 만나왔습니다. 국내에서는 명문대에 진학하기 힘들었던 학생들이 유학네트를 만나 미국,영국,호주,캐나다 등 선진국의 교육제도 속에서 숨겨졌던 재능을 발견하여 세계 50위권,100위권 대학교에 진학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 차례입니다.  여러분도 지금 한번 도전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