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추운 겨울에 어머니 생신선물로 좋은 인조밍크코트, 인조밍크숄, 인조밍크 롱 후드조끼 엄마선물추천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추운 겨울에 어머니 생신선물로 좋은 인조밍크코트, 인조밍크숄, 인조밍크 롱 후드조끼 엄마선물추천

블로그엔조이 2011. 12. 28. 18:16

추운 겨울에 어머님, 엄마 생일선물로 좋은 인조밍크코트, 인조밍크숄, 인조밍크 롱 후드조끼

 

엄마생일선물


밍크 단추 알파카 코트
잔잔한 호피 나염이 세련되고 인조밍크 부로치 단추가 고급스러운 밍크단추 알파카 코트 잔잔한 호피 나염이 세련된 따뜻하고 부드러운 알파카 소재로 반짝이는 보석장식이 박힌 인조밍크 브로치 단추가 고급스러운 코트입니다.

 

50대엄마생일선물


셔링이 잡힌 차이나 카라와 핀턱 주름으로 풍성한 라인의 밑단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똑딱이 단추로 깔끔하고 심플한 멋을 더해주었으며 단추 윗부분에 반짝이는 보석장식이 박힌 인조 밍크 브로치가 달려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답니다.
안감은 부드럽고 구김이 가지않은 고급 폴리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볍고 따뜻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실수 있는 겨울철 베스트 상품입니다.

40대엄마생일선물


색상: 브라운,그레이
사이즈:66,77,88,99
소재: 겉감은 울 50% 비스코스 25%, 알파카 10%
세탁법:드라이
원산지 국내
추천년령: 50~60대
착용시즌: 겨울


50대 엄마 생신선물

 

 인조밍크 롱 후드 조끼 +장미 브롯치 밍크 티셔츠

 

40대 엄마 생신선물

 

인조밍크 롱 후드 조끼

럭셔리한 인조모피 조끼로 실용적인 후드라 있어 더 돋보이는 럭셔리 아이템입니다. 전체적인 패턴과 따뜻한 인조 원단이 시중 고가 상품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까지 느껴집니다.

부모님 생신선물


허리부분에 포켓이 달려있어 실용적인 면을 더해주었답니다. 앞여밈은 맨 위쪽 메탈 후크 고리로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는 깔끔한 후크 고리 마무리해 주었습니다. 뒷부분엔 셔링이 잡혀있어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답니다.


 

60대엄마생신선물

 

 

색상: 블랙, 호피
사이즈:M(66),L(77),XL(88),XXL(99)
소재: 아크릴 70%, 폴리30%
세탁법: 드라이
원산지: 국내
추천년령: 40~50대
착용시진:겨울


장미 브롯치 밍크 티셔츠

조끼와 목폴라를 레이어드한 듯한 유니크한 멋이 느껴지는 폴라 조끼 티셔츠입니다. 앞판에 털 조끼를 입은듯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면에 배색된 인조밍크배식이 고급스런스타일입니다. 가슴쪽에 브로치를 한 듯한 시폰+비즈장식,입체감 있는 플라워 꽃자수가 포인트이며 밑단과 소매끝부분에 골지배색으로 안정된 핏감을 느낄수 있습니다.터틀넥 부분은 벨티드스타일로 왕단추 포인트를 줘 젊은 감각을 더해주었답니다.

이번 겨울시즌에 따뜻한 니트소재로 아우터에 부담없이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또한 가볍고 구김이 가지 않으며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 매우 편리하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엄마생일선물추천


 

색상: 브라운. 블랙
사이즈: L(66),XL77),XXL(88)
소재: 폴리95%, 스팥 5%
세탁법: 손세탁
원산지: 국내
추천년령: 40~50대
착용시즌:가을~겨울

 

60대엄마생일선물

 
럭셔리 인조밍크 숄
특별한 날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실수 있는 럭셔리 인조밍크 숄입니다. 카라가 있어 더욱 정갈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며, 어개를 가볍게 두르는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 멋스럽게입기 좋은 상품입니다.

 

60대엄마생신선물


중간에 벨벳 배색된 부분을 묶어서 고정할 수 있게끔 편리하게 디자안 되었습니다.털의 밀도가 높고 촘촘해서 괸당히 부드러운 감촉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중요한 모임이나 자리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럭셔리 아이템입니다.

시어머니 생신선물

 

색상: 블랙,보라
사이즈:FREE(66~88)
소재:아크릴50%, 폴리50%(따뜻하고 보들보들한 털 느낌의 소재입니다)
세탁법: 드라이
원산지: 국내
추천년령: 50~60대
착용시즌: 늦가을~겨울

 

엄마생일선물추천

 
쟈가드 인조 밍크 코트

고급 폴리 원단과 안감 전체가 인조 임크털의 쟈가드 인조 밍크 코트
고급 폴리 원단에 고급 인조밍크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포인트입니다. 영하로 내려가는 추운 계절에 제력인 상품이기도 합니다. 백화점 매장에서나 구매할수 있는 퀼리티 높은 디테일과 바느질처리가 우수한 고급상품입니다.

어머님 생일선물


안에 보들보들 밍크가 아주 럭셔리하면서 멋스럽답니다.부모님 효도 선물로 제젹인 상품입니다.

어머니 생일선물

 

색상: 와인.네이비
사이즈: 66,77,88,99,100
소재: 폴리 100% (2온스 솜이 내장되어있는 가볍고 따뜻한 퀄팅 소재입니다)
세탁법: 드라이
원산지: 국내
추천년령: 50~60대
착용시즌: 겨울


고품격 중년여성의류 쇼핑몰
백화점브랜드 납품 및 엄마옷 인터넷 판매 1위

마담4060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