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박하선이 선택한 랩시(LAB.C)의 7DAys 케이스와 핑크컬러 팝폰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박하선이 선택한 랩시(LAB.C)의 7DAys 케이스와 핑크컬러 팝폰

블로그엔조이 2011. 12. 30. 14:56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박하선이 선택한 랩시(LAB.C)의 7DAys 케이스와 핑크컬러 팝폰


오늘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최고의 인기를구사하고 있는 탈렌트 박하선이 선택한 네이티브유니온의 팝폰과 랩시의 7Days colors 케이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랩시(LAB.C) 7days colors for iPhone4/4S
LAB.C가 선택한 신소재마크론은 BMW등 고급 자동차의 내외장재로 사용되는 재료이며,뛰여난 강도와 탄성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형태의 디자인도 완벽하게 구현해 낼수 있습니다.

랩시의 7DAys 케이스 상세정보 보러가기[링크]


LAB.C는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표면의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 필링 코팅기술을 사용하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프트 필링코팅 기술로 표면 오염 현상을 개성하였습니다.


LAB.C의 패키지는 다용도 트레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AB.C지문방지 필름과 두가지 색상의 컬러홈버튼이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또한 각 컬러마다 다른 기분을 표현할수 있습니다.


랩시의 7DAys 케이스 상세정보 보러가기[링크]

 모시모시팝폰

 


아이폰에 수화기가 필요하다면?
이이폰 스마트폰 등의 각종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핸드셋입니다 사무실이나 주택같은 실내에서도 마치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기처럼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7가지 컬러
취향에 따라 자기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실제 전화기를 사용하듯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액세사리! 나의 패션코디를 완성시켜주는 모바일 액세사리입니다.

모시모시팝폰 상세정보 보러가기[링크]

별도의 건전지나 전력이 없이도 사용할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아이폰,아이패드 또는 캘럭시s2, 갤럭시탭pc, 노트북의 인터넷을 활용해 스카이프,보이스채팅,화상채팅 등의 무료통화는 물론 긴시간의 통화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시모시팝폰 상세정보 보러가기[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