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인터넷 창업,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분들이 꼭 필요한 랭크업솔루션! 소셜마켓솔루션!! 본문

창업

인터넷 창업,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분들이 꼭 필요한 랭크업솔루션! 소셜마켓솔루션!!

블로그엔조이 2012. 1. 7. 07:30


인터넷 창업,소셜커머스형 쇼핑몰과 소셜모음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할수 있는 통합패키지 솔루션, 소셜마켓솔루션


요즘은 개인적으로 인테넷 쇼핑몰 등 인터넷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일반적으로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 사이트, 과외중개사이트 등을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해서 주문제작하면 수천만원의 비용과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시간이소요된다고 하네요.  또 몇개월 동안 제작을 했다고 해도 원하는 대로 제작될지도 미지수이며 실제로 몇달이 걸려도 마무리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게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인터넷 사업을 하시려는 분들을 위하여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짧은 시간내에 적은 비용으로 자신이 원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해 주는 랭크업솔루션, 그중에서도 인기있는 최신 소셜마켓솔루션을 소개해 봅니다.

 

랭크업솔루션과 기존 홈페이지 주문제작 업체의 비교표
랭크업 솔루션을 선택하시면 직접개발(주문제작) 비용의 10%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품을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시킬수 있습니다.

 

 


소셜마켓솔루션

통합 소셜포탈 서비스
모든 소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할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시기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통합 관리자모드
소셜쇼핑몰의 공급업체회원과 메타사이트의 입점업체회원을 통관리할수 있으며 동일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이트내 모든 컨트롤러들을 핸들링 할수 있습니다.

 

적극정인 마케팅
SMS와 메일링, SNS 기능을 통해 원활한 홍보 전략 수립이 가능하며 통합적립금을 이용한 적극적인 상품판매 전략을 기획하실수있습니다.

 

소셜마켓솔루션 운영 예시

오늘의 딜이란?
트위터,페이스북 등 SM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기반을 둔 전자상거래로,특정기간 특정인원이 모이면 해당상품을 할인해 주는새로운 형태의 쇼핑몰입니다.


소셜마케솔루션 주요기능

통합상품관리
사이트내에 등록된 모든 상품을 손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 누구나 곧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소셜상품 자동수십기능
소셜차트의 XML 상품을 일정시간단위로 자동수집하여 관리자가 일일히 상품관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주문관리
달력형 통합 주문관리 시스템으로 주문완료/대기/취소내역을 분류리스트로 관리하실수 있습니다.

 

사이트 디자인 변경기능
상단 TOP 부분과 사이트 배경이미지를 자유롭게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적립금기능 통합
적립금기능의 통합으로 회원가입,상품구매,무료쿠폰/ 이벤트 정보 등록 등을 통하여 누적된 적립금을 오늘의 딜 상품 구매시 상용 가능하게 하여 높은 구매율을 유도하실수 있습니다.

 

내  관심상품기능 통합
소셜차트, 오늘의딜, 쿠폰직거래의 모든 상품을 내 관심상품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쿠폰일괄 발송 기능
상품판매 완료후 관리자에서 쿠폰 SMS를 일괄 발송 하실수 있습니다.

 

매출정산 관리
결제금액, 매입원가,순이익 등 자세한 매출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무료쿠폰/이벤트
무료쿠폰/이벤트 정보를 일방회원이 자유롭게 등록할수 있으며 등록시 일정 금액이 적립되는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쿠폰직거래 기능
쿠폰직거래를 통하여 간편하게 쿠폰정보를 확인하고 중고쿠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소셜마켓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 소셜포탈서비스사이트     * 소셜커뮤니티 사이트       * 종합할인쿠폰모음사이트
* 소셜커머스메타사이느     *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 반갑할인쇼핑몰
* 오늘만특가사이트           * 하루한가지쇼핑몰           * 이벤트쿠폰메타사이트
* 공동구매사이트              * 티켓공유사이트              * 종합소셜커머스쇼핑몰
* 소셜커머스쿠폰몰           * 원데이몰                       * 할인쿠폰몰

 

 

솔루션 자세히 둘러보기 [링크]


웹솔루션이란?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 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주문제작에 비새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수 있습니다.
2.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수 있습니다.
3.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티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랭크업 솔루션의 장점
& 솔루션 신청후 24시간이내 구축이 완료되며 설치비가 무료입니다.
& 3개월 무료호스팅(기본형 5GB)을 제공해 드립니다.
& 솔루션 원본소스에서 오류가 발생시 기한없이 무상으로 기술지원해 드립니다.
&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실명인증서비스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본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샘플데니타, 로고등을 제공해 드리므로 초기 사이트 런치시 운영상의 어려움을 덜어드립니다.

랭크업솔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고자 하는 개인이나 예비 인터넷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홈페이지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랭크업 솔루션은 초기운영에 꼭 필요한 샘플데이터 웹호스팅, SMS, 로고 등 무료로 제공합니다.


1. 설치비 무료
고객님의 지정한 호스팅 계정에 무료로 솔루션을 설치해 드립니다.


2. 호스팅 무료
3개월 무료호스팅(기본형 5GB)을 제공해 드립니다.


3. 기술지원 무료
솔루션 원본 소스에서 오류가 발생시 기한없이 무상으로 기술 지원해 드립니다.


4. 소스제공(독립형)
소스를 고객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5. 전자지불모듈 탑재
이니시스와 다날의 PG(결제시스템)모듈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6.SMS서비스 탑재
솔루션과 연동되어 자동으로 발송되늰 문자메세지 서비스가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7. 실명인증서비스 탑재
모든 솔루션에는 한국신용정보회사의 실명인증기능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8. 샘플데이터 제공
샘플데이터(현재 데모사이트에 보여지는 가상의 데이터)를 넣어드립니다.


9. 로고 제공
구축 신청서 작성시 원하시는 고고 형태를 선택하시면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10. 신용카드 12개월 할부
솔루션을 신용카드로 구매시 최장 1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

랭크업솔루션의 구매절차

 

 

사이트 직접 구축하려니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하자니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하면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랭크업 솔루션으로 인터넷 사업을 시작해 보세요^^

랭크업 다른솔루션 보러가기[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