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인터넷창업 직장인의 또 다른 재테크 온라인창업 철저히 준비하고 시작하라! 본문

창업

인터넷창업 직장인의 또 다른 재테크 온라인창업 철저히 준비하고 시작하라!

블로그엔조이 2012. 1. 30. 16:19

인터넷창업 직장인의 또다른 재테크 온라인창업 철저히 준비하고 시작하라!

30대도 명퇴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직장을 한두번 옮겨다니는 것은 기본이라고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두면서 요즘은 인터넷창업을 많이 생각하고 있지만 창업으로 성공하는 것은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하지만 만약에 창업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정말 창업을 시작하려면 직장에 다닐때부터 터를 닦는것이 중요하며 사전에 갑작스럽게 실직을 당했다면 일단 다른 직장에 취직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본적인 생계를 유지하면서 창업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은 창업에 대한 몇가지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인터넷창업


창업아이템을 정하라!!

창업을 하려는 사람이 제일 먼저 할 일이 창업아이템을 정하는 것입니다. 가장 바람직한것은 자기가 지금 하는 일과 관련성이 크면 좋겠지만 사정상 자기가 하는 일과 전혀 다른 일을 하고자 한다면 그 일에 대해 철저한 시장조사와 함께 성공노하우가 무엇인지를잘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라도 성공노하우를 알지 못하면 그 사업은 하나 마나 함으로 성공노하우를 깨닫기 위해 최소한 두 세번의 실패를 각오해야 합니다.

성공노하우를 알고 있는 사람을 직접 만나 체득하라!!

성공노하우를 알려면 선택된 아이템으로 성공한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성공노하우를 아는 사람을만났다 해도 그 노하우를 쉽게 얻고 체득하기 어려울것이므로 성공노하우를 알아내려면 함께 일을 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성공노하우는 어떤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고 체질화된 서비스정신이나 마케팅정신에 있기 때문에 세밀한 부분까지 배우는 자세로 함께 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창업대출

꼼꼼하게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라!!

성공의 노하우는 세밀함에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한 사람이 일이나 말을 일거수일투족 꼼꼼히 메모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는 나중에 직접 사업을 할때도 매우 좋은 습관이 될것이며 특히 성공한 사람의 태도나 말투, 행동방식 등을 꼼꼼하게 기록하고 왜 그렇게 하는지를 평가해 보고 이를 체득해야만 성공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자금을 가능한 최소규모로 하라!!

퇴직금, 저축한 돈은 물론 집담보까지 맡기고 거창하게 창업하려 한다면 석유를 들고 불속에 뛰어드는 것과 같습니다. 초기 사업규모는 가능한 최소화하여야 합니다.

만약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자금상환계획부터 세워라!!

꼭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먼저 상환 계획을 세워보고  간혹 정책자금이라도 받을수 있는 아이템인지도 잘 살펴보고 창업자금대출에 대해서 잘 고려해보고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합니다.


사업자금대출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직접 방문할때보다 은행의 일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대출금리에서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을것입니다. 대출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AMI크레딧의 무료대출상담을 추천합니다. AMI크레딧은 법인 개인사업자 분들을 위한 맞춤형 대출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담시 간단한 심사를 통해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상담하시는 분의 어려움을 느끼는 관련서류 및 대출승인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또한 무료상담 신청시 조회기록이남지 않으며, 상담하시는 분의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치 않을뿐만 아니라 취급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 또한 없으므로 부담없이 상담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창업,사업자금 대출은 여기를 활용해 보세요

AMI크레딧 [바로가기]


돈을 벌수 있는 확실한 길이 보일때 창업하라!!

창업후 3개월 이내에 흑자를 낼수 있다는 확신이 없다명 창업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업은 돈을 벌기 위해 하는 것이지 돈을 벌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돈을 버는 노하우나 마케팅 네트워크를 갖고 많은 준비를 해서 시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모델

가능한 동업은 하지마라!!

혹시 누가 동업으로 창업을 하자고 제안한다면 가능한 거절할것을 권장합니다. 정말 동업을 해도 아무 문제가 없을것 같다면 서로 미리미리 몇가지 약속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동업자중 한사람이 절대 의사결정권을 갖고 다른 동업자는 최고경영자가 아닌 직원으로서만 일하도록 해야 합니다. 즉 동업자는 출자지분에 대한 수입배분권만 갖고 사업의사결정권은 오직 한사람에게만 주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동업의 단점이 배를 산으로 가게 한다는데 있기 때문에 조직의 선장은 오직 한사람이어야 합니다.

이처럼 창업은 직장에 다니는 것보다 몇배는 어렵지만 창업할때 자기만의 핵심노하우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거듭 되새기고 작게 시작하여 크게 키울 전략이 손안에 있어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직장에서도 잘할수 없다면 사업에서도 성공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끈질긴 자세야 말로 사업성공의 열쇠가 아닌가 싶습니다.


온라인창업아이템

인터넷 창업안내 및 인터넷 사업자금 대출사이트

랭크업은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이며 랭크업은 2001년 회사 설립일로부터 10년이상의 축적된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상에서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고민을 통해 다양한  웹솔루션 개발, 서비스를 해왔고 2012년 현재 3000여개 사이트가 랭크업솔루션으로 운영중입니다.

또한 랭크업 솔루션을 선택하시면 직접개발(주문제작)비용의 10%도 안되는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품을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칭시킬수 있습니다.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니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하자니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러우신 분들은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랭크업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해보세요!

인터넷 창업솔루션 및 비즈니스모델 여기서 보세요
랭크업 [바로가기]

인터넷사업자금 대출사이트 여기서 받아보세요
AMI크레딧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