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엄마옷사이트 중년여성의류추천 마담4060 아우터 기획특가 1+3앵콜 이벤트 어머님 생신선물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엄마옷사이트 중년여성의류추천 마담4060 아우터 기획특가 1+3앵콜 이벤트 어머님 생신선물

블로그엔조이 2012. 2. 8. 07:00


엄마옷사이트  중년여성의류추천 마담4060 아우터 기획특가 1+3앵콜 이벤트 어머님 생신선물


엄마 생신이나 어머님 생신때 뭐를 선물 하시나요? 또 소중한 사람한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선물을 선택할때 고민을 많이 하시죠?

저도 이런 선물을 고를때는 엄청 고민을 많이 한답니다. 물론 생신때는 현금으로 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그래도 생각에는 돈보다는 뭔가를 선물 해 드리는게 더 뜻깊고 성의가 느껴지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렇다고 돈을 드리는 분들이 성의가 없다고 하는건 아니구요....

돈을 금방 써버리지만 선물을 사드리면 그만큼 오래가니까 괜찮을것 같은데 뭐를 사드릴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도 똑같은 고민을 많이 하는 사람중 한명이니까요~ㅎㅎ
 
오늘은 엄마나 어머님 한테 선물을 하면 좋을듯한 아우터 몇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잔체크 알파카 코트, 고급스런 알카파 울원단의 스텐카라 모직하프코트

귀엽고 세련된 느낌의 잔체크가 돋보이는 스텐카라 모직 하프코트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라 유행없이 편안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크린세스 절개라인으로 슬림해 보입니다.

 

가볍고 따뜻해 초겨울까지 매치가 가능합니다.

 


오리지날 롱 다운점퍼, 한겨울에 따뜻하게 오리털 후드 롱점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으실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 오리털 후드 롱점퍼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후드가 실용적이며, 오리털 100% 충전제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으실수 있습니다.

 

목을 감싸주는 둥근 넥라인과 지퍼+ 단추의 이중 잠금으로 찬바람을 단단히 막아줍니다.

다양한 절개라인이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해 보이는게 특징입니다.

 

허리부분 양쪽으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허리벨트라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가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시며 오리털 충전제가 들어간 부드러운 고급폴리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한파에 따뜻하게 입으실수 있는 실용적인 패딩 점퍼로 올 겨울 필수 아이템입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알파카 소재와 밍크 카라가 고급스러운 밍크카라 알파카 사파리

부드럽고 따뜻한 알파카 소재와 부드러운 밍크 카라가 고급스러운 코트입니다.

안감은 고급폴리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 영하로 내려가는 추운 계절에 제격인 상품입니다.



 

여밈부분과 포켓쪽에 리얼가죽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허리안쪽에 스트링끈으로 조절이 가능하여 날씬한 핏을 만들어 줍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머스크랫 털 카라의 머스크렛 카라 오리털 점퍼

샤이니한 광택이 느껴지는 고급폴리소재에 부드러운 머스크랫 털 카라가 고급스러운 점퍼입니다.

안쪽에 오리털이 퉁전제로 내장되어 보온성이 뛰어나 영하로 내려가는 요즘처럼 추운 한파에도 끄떡없답니다.

 

포켓과 소매쪽에 인조가죽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제천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하여 날씬해 보인답니다.

허리안쪽에 스트링끈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후드와 머스크랫 카라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실용적입니다.

또한 샤이니한 광택이 느껴지는 고급폴리소재로 오리털이 충전제로 내장되어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볍고 따뜻하게 입으실수 있습니다.

 



고품격 중년여성의류 쇼핑몰인데요 백화점 브랜드 납품 및 엄마옷 인터넷 판매 1위인 여성 패션몰입니다.

고객요청으로 요즘은 1+3 앵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기획상품을 구매시 당일무료배송해주며 무료선물표장해주고 또 기모 무지레깅스를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또 매일아침 10시가가 되면 놀라운 특가 상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골프웨어도 균일가로 세일을 함과 동시에 신상품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알뜰하고 기분좋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상세사리, 잡화, 신발, 가방, 레깅스, 시즌잡화, 보정속옷, 잠옷, 과일, 아로마향초, 아우터, 티,조끼, 나트, 가디건,블라우스, 바지, 스커트 원피스, 정장, 모임의상, 베이직아이템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품격 중년여성의류 쇼핑몰, 소중한분한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엄마, 어머님 선물을 고르고 계시다면 여기를 잘 활용해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