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집에서 돈벌기 인터넷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으로 교환하세요 본문

수익

집에서 돈벌기 인터넷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으로 교환하세요

블로그엔조이 2012. 2. 10. 21:36

인터넷 돈벌기 온라인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으로 교환하세요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으로 교환도 하고  상품권도 받고 ...

인터넷돈벌기


요즘은 인터넷으로 못하는게 없는 세상입니다. 인터넷 자료검색은 물론이고 또 인터넷으로 돈도 벌고 등등 또 어떤분들은  블로그를 만들어 자신만이 공간도 만들어 자기만의 특색있는 블로그도 만들고 인터넷 투잡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전 요즘 인터넷 설문조사에 푹 빠져 있답니다. 무료회원 가입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해당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데 그 적립한 포인트로  현금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수 있답니다. 은근히 잼있고 포인트 적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어떤사이트에서는 포인트 적립식으로 하여 현금으로 교환해 주는 곳도 있고 또 어떤곳은 상품권으로 교환해 주는 곳도 있고, 또 어떤곳에서는 미화(달러)로 주는 곳도 있는데 재미도 있고 수입도 괜찮답니다.

참여한 설문은 기업의 마케팅으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이걸 한곳만 하면 포인트 적립이 얼마 안되니 여러곳을 다 해야 수입도 짭짤하답니다.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많은 시간도 빼앗기지 않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 또는 상품권으로 바꾸실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 그냥 간단하게 자기 의견을 적어서 참여를 하면 되는데 직장생활에 바쁜 직장인이나 집에서 아기만 보고 있는 주부들도 아기가 잠자는 시간에 잠깐씩 한다면 아기 간식비는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요즘처럼 경제가 힘든 시기에는 아기 간식비라도 생활에 얼마나 도움이 된다구요~^^ 그럼 아래에 제가 참여하고 있는 몇개의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로 윈윈하면서 적은 돈이라도 같이  벌어봅시다^^

재미있는 설문에 참여하시고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교환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사용해 보세요^^

 

주부인터넷아르바이트

리서치패널코리아

리서치패널코리아(패널나우)는 제휴기업이나 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의로받은 설문조사를 회원님들께 메일로 보내드리며 회원님이 응답하신 의견은 기업에게 귀중한 정보가 되어 상품개발 판매촉진, 시장분석 등에 널리 활용된다고 합니다. 기업에서는 정보를 패널나우의 회원님들께 포인트 등의 특전을 드리게 되는 기업과 회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전문사이트입니다.

회원 가입후 설문에 응답하신 패널회원님들께 매주 1회이상 설문조사를 보내드리며 설문내용에 따라 30~60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부터 잔액없이 인터파크의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하며 2000포인트 부터는 현금으로 교환하실수도 있습니다.

 

리서치패널코리아 설문조사 참여하러가기[링크]

 

밸류드오피니언스

valued opinions는 리서치 전문회사로 시장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께 일정금액을 보상하는 서비스로, 각 산업의 미래와 신상품개발에 일조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설문 참여 등의 패널 활동을 하시면 적립금을 받게 되어 10,000원 이상 적립시 CJ, 텔코인, 예스아시아 등의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게 됩니다.

또 시장연구을 위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적립금을 지급하는데 각 설문마다 2000~5000원을  전문성을 가진 설문인 경우 최대 5만원을 적립하여 드립니다.

오늘중으로 등록을 하시면 20만원 가치의 sk주유소 상품권에 당첨될수가 있으며 설문조사를 완성할때마다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밸류드오피니언스 설문조사 참여하러가기 [링크]

 

오피니언월드

회원가입을 하시면 오피니언월드로부터 이메일로 설문조사 초대장을 받게 되고 회원님이 보상내역과 계정 업데이트 내역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여기서 표를 모두 채워주시고 귀하의 이메일로 수신하신 가입초대장의 링크를 눌러서 설문조사를 완성해 주시면 됩니다.

 

오피니언월드 설문조사 참여하러가기 [링크]

 


Toluna 여성회원만 가입가능

여러분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커뮤니티 웹사이트입니다. Toluna를 통해 제공되는 각각의 서비스는 모두 무료이며 여러분의 참여는 포인트를 얻을수 있는데 적립되는 포인트들은 상품권, 할인권, 행운복권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지 여기는 여성회원만 참여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Toluna 무료등록하고 설문참여하러가기[클릭]

 

유어보이스

양식에맞게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설문조사 자료를 받을수 있는데  받는 이메일을 클릭하여 설문조사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온라인 설문조사에 대해서 보상을 줌과 동시에 경품참여 자격을 부여받아 한국인 당첨자는 미화 $1,000의 당첨금을 거머쥘 기회도 갖게 됩니다.

유어보이스 설문조사 참여하러가기[클릭]

 

TNS 레이디 패널

레이디패널조사는 국내 TNS에서 실시하며 일정수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여성용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나라 중,소도시 이상에서 거주하는 모든여성들은 모두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패널리스트로 최종선정되시면 개인별로 아이디를 부여받게 되며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 본인이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구입사항을 인터넷을 통해 레이디패널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세히 기록하시게 됩니다.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한 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사은품도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것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TNS 레이디 패널 가입하러가기[클릭]


 

TNS 가구패널

가구패널조사는 일정수의 가구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조사는 여러분의 구매정보를 기초로 소비자분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모든 가정은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실수 있으며 패널가구로 최종선정되시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됩니다. 이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주월요일 반송우편으로 당사에 보내면 매주마다 포인트를 누적하여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TNS 가구패널 참여하러 가기[클릭]

 


AIP ONLINE SURVEYS KOREA

가입은 무료입니다. 패널회원 등록후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여 당사의 조사참여 요청하면 이메일이 발송되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조사에 응답하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하신 포인트는 현금 및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만 16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만 등록하실수 있으며 한국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띠앗(thiat1)

무료회원 가입하고 각종 설문조사와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무료로 접립할수 있는데 적립한 포인트로 온라인상 문화품권,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 해피머니상품권, CJ온라인상품권,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 백화점, 제화, 문화,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각종 상품권을 교환하실수 있습니다.

 

띠앗(thiat1) 무료회원 가입하고 설문참여하러 가기[클릭]


설문조사알바


여기서 중요한건 이 모든 설문조사는 전부 무료회원가입하여 무료로 진행되는 것이여서 해당사이트에서 참여하시는 분들한테 폰인트 적립하는 방식이지 설문참여하시는 분들은 절대 돈이 안든다는것입니다.

요즘은 하도 온갖방법으로 돈뜯어내고 사기치는 그런것이 많아서  혹시나 돈들까 걱정하면서 할까 말까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런 걱정하지마시고 꾸준하게 참여하시면 생활에 도움되는 좋은 결과가 있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새로나온 설문조사 사이트인데요 여기도 적극 추천합니다~

mysurvey [패널가입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