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2금융권 대출추천 및 저금리대환대출 직장인 사업자 주부 대학생 공무원 전문직 주택담보 등 각분야별 대출 알아보기 본문

생활경제

2금융권 대출추천 및 저금리대환대출 직장인 사업자 주부 대학생 공무원 전문직 주택담보 등 각분야별 대출 알아보기

블로그엔조이 2012. 2. 18. 14:15


2금융권 대출추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주부대출  주택담보대출 대학생대출 공무원  전문직대출 및 저금리대환대출 알아보기

우리나라는 지금 가계부채가 900조 시대가 되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수가 많아졌다는 말이겠죠 ^^ 생활을 하다보면  대출에 대한 부담이 많이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그렇듯 대출이 없는 환경에서 생활하면 좋겠지만 우리 서민들의 삶은 대출없이는 생활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현실이 이렇다보니 요즘은 인터넷 검색창에 대출이라고 쳐도 대출에 대한 정보나 사이트들이 수두룩히 나옵니다. 이렇게 많은 대출 정보들중에서 과연 어떤게 제대로된 정보인지를 판별하기 어렵고 헷갈릴때가 많습니다.


 

 
 

 

너도나도 다 대출이 된다고 하니 도대체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또 정작 필요한 정보를 얻기가 너무 애매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대출없이 살수있으면 좋겠지만  1금융, 2금융, 소비자금융에 이르기까지 대출상품의 종류가 넘쳐날만큼 다양해서 대출을 꼭 받아야하는 상황이라면  어떤게 제대로된 상품인지... 손해를 보고 대출을 받는것은 아닌지... 등등이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제가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중 괜찮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 봅니다.

 


바쁜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대출상담!!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및 프리랭서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최저 100만원~ 최고 5,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설계를 해보시것을 추천합니다

현대스위스(직장인)대출조건 참고하세요
55세까지 2000만원 한도로 전액송금이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는 1.5% ~ 4.5%로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직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12/24/36/48/60개월로 7.7%~39%)


공인인증이 필수로 들어가구요  월소득이 80만원이상이여야 하고, 4대보험가입이 되여야 하며, 3개월이상 재직을 증명할수 있어야 합니다.
4대보험미가입작장인은 6개월이상 재직증명서류가 필요합니다. 접수시에는 서류없이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후에는 공인인증후 팩스를 이용해 고객에게서 직접 서류를 받습니다.

심사거부대상
한신평이 9~10등급이면 접수불가
대부업 2건 500만원 이상자
현금서비스 700만원 이상자
현금수령자

은행마다 각각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무료상담신청을 하셔서 정확한 답변 상담받아보세요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대출상담!!

 

사업을 하다보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최저100만원~최대7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 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현대스위스(자영업자) 대출조건 참고하세요
법인 및 개인사업자나 자영업자라면 1500만원 한도로 전액송금이 가능하며 취급수수료는 4.50%이고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직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12/24/36/48/60개월 (7.7%~39%)

신분증 동의서가 필수이고 영업개시 6개우러부터 가능합니다. 신용대출은 4건까지 가능하고 담보, 보증은 제외합니다.
현금서비스는 2건까지 가능하며 금액은 상관이 없습니다. (실사 후 서류받음)
심사거부대상
한신평 9~10등급은 접수 불가
부동산(공인중개사)
지입차주, 전물임대업

은행마다 각각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무료상담신청을 하셔서 정확한 답변 상담받아보세요!!

 

 


여성/주부 맞춤형 무료대출상담!!

가사을 책임지는 주부의 경우 소득 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주부님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자금이 필요한 주부님들 주목해 주세요^^  주부의 경우 배우자가 직장인이거나 사업자인분 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최저 100만원~최고 5,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 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답니다.

 

 

대학생을 위한 무료대출상담!!

만만치 않은 등록금 부모님 동의 없이 본인의 신용으로 누구나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학부모 대출도 가능합니다.
최저 100만원~ 최고1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필요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서슴없이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한성저축은행 학자금대출조건 참고하세요
남자 30세까지 여자 27세까지 500만원 한도로 녹취후 전액송금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이고 12개월39%금리입니다.공인인증은 필수로 입금받으실 통장앞면 사본이 필요합니다.  심사거부대상은 10등급, 3순위 절대 불가합니다.

은행마다 각각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무료상담신청을 하셔서 정확한 답변 상담받아보세요!!

 

 


공무원 및 전문직 종사자  무료대출상담!!

공무원이 무료대출상담 신청시 간단한 심사를 통해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저 100만원~최고 7,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상환방법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담보대출

 

담보대출일 경우 월 금리 1.5%부터 신용등급 및 담보물건 등 결과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담보 감정가의 최대 90%까지 대출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추가대출 또한 가능합니다.

 

 


1금융을 통한 아파트 주택, 빌라 등 주택담보 대출의 경우 감정가의 최대 70%까지 자금운용이 가능합니다. 주택담보대출시 감정가의  50%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5년 고정금리 4.69%로 60%의 경우 MCI0.1% 가산된 4.79%의 금리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간정가의 60% 초과된 금액의 대출을 필요로 할 경우 70%의 경우 10년 고정금리인 5.0%로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상담신청시 간단한 심사를 통해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담보대출을 통한 자금 마련이 필요한 분이시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설계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외에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등의 관한 설명은 무료상담신청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주택담보 기존 대출자들을 위한 이자절감 프로젝트 대환대출을 진행하고 있는데 변동금리로 인해 생겨나는 불안한 마음과 매월 납입하는 이자는 부담스럽게 느껴질때 저금리 대환대출을 통해 이자부담을 줄여보세요!!


 


위에 예를 도표로 보면 알수 있듯이 저금리 대환대출을 통해 고정금리로 변경을 한다면 매월 상당한 이자부담을 줄일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신청조건은 기존 1금융권에서 5000만원 이상 주택담보대출 자금을 이용중이신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AMI크레딧의 무료대출상담은 간단한 심사를 통해 최적금리의 상품을 제공할뿐만아니라 고객님이 어려움을 느끼는 관련서류 및 대출 승인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무료상담 신청시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며 고객님의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을뿐만아니라 취급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 또한 없으므로 부담없이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AMI크레딧 바로가기[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