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보톡스,필러란 보톡스 & 필러의 부작용 및 시술후 주의사항 본문

뷰티

보톡스,필러란 보톡스 & 필러의 부작용 및 시술후 주의사항

블로그엔조이 2012. 7. 25. 06:00

보톡스,필러란 보톡스 & 필러의 부작용 및 시술후 주의사항

 

쁘띠성형

 

아름다워 지고 예뻐지고 싶은 욕구는 이세상 모든 여성들의 소망입니다.
또한 이 소망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구요^^

 

세월이 갈수록 여성들이 예뻐지고 싶은 욕구는 단순한 아름다움을 떠나서 피부가 주름이 없고 탱탱하게 더욱더 어려보이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합니다. 이것이 요즘 현대 사회의 현실이기도 하지요^^

 

이런 현실속에서 여자들은 자연스럽게 성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에 발맞춰 성형외과에서는 다양한 성형방법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성형을 했다고 해도 그  사실을 숨기고 잘 얘기를 하지않았지만 요즘은 연예인들도 방송에서 스스럼없이 성형 사실을 털어놓고 있는 만큼 직접 성형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형시술후 불편한 점도 있답니다.

 

즉 성형은 수술직후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이 힘들기 때문에 이런 이유로 꺼려하시는 분들이 더 많구요...

 

그리하여 요즘은 성형시술후 불편한 일상생활때문에 성형을 꺼려하시는 분들에 알맞게 신체에 칼을 대지 않고 간단하게 주사로 성형을 할수 있는 "쁘띠성형" 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볼보톡스

 

그럼 쁘띠성형은 대체 뭘까.....

 

우선 쁘띠성형이라는 것은 약간, 조금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쁘띠"를 접목시킨 용어인데 즉 주사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안에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수 있다는 시술을 말하는데요...

 

주사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시술을 할수 있고 또 시술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어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시술을 받아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정도라고 하네요

 

또한 직장인들은 짧은 휴가기간에도 충분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후 한듯 안한듯 자연스럽게 예뻐질수 있어서 특히는 직장인들한테 더욱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런 간편한 쁘띠성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대표적인 종류로는 보톡스, 필러가 있습니다.

 

이 두 종류는 모두 주사로 시술을 받는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보톡스는 보통 주름을 피는데 이용되는 시술로 근육의 수축을 막고 특정 근육의 움직임을 둔화시키는 주사로서 표정 주름을 변화시키고 노화가 온 피부의 탄력으 개선하거나 눈가나 미간, 이마 등의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보톡스 턱 근육이나 종아리 근육을 축소시키기 위해서도 사용이 되는데요, 사각턱에는 제일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의 치료에도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필러는 주름을 피는데도 효과가 있지만 얼굴에 볼륨을 주는 역할을 더 많이 하는 시술입니다. 즉 필러는 채운다는 의미로서 보톡스와 다르게 얼굴에 볼륨을 더하는 시술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하지만 이 필러는 깊은 주름이나 팔자주름을 얕게 만들어주는 주름제거에도 효과가 있으며, 콧대를 높이거나 이마나 볼, 입술등에 볼륨감을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눈밑 꺼진 부분을 필러로 채워 다크서클을 없앨수 있을 뿐더러 눈밑 애교살을 만들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필러는 요즘 젊은층의 여자들한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필러

 

보톡스 & 필러 주의사항

1. 시술후 일시적으로 멍, 붓기 등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2. 1시간 동안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2주동안 장시간 햇빛, 자외선, 0도이하의 온도, 사우나를 피해야 합니다.
4. 시술부의 및 부위주변 입력을 가하거나 마시지 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5. 1~2일간 시술부위를 바닥이나 베개에 대고 주무시시 말아야 합니다.
6. 2~4주 경과후에는 병원을 방문해 시술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시술후 출혈, 멍, 감염등이 올수 잇으므로 수술의 경험이 풍부한 의사와의 상담과 상세한 시술이 필요합니다.

 

톡스 & 필러의 부작용

마지막으로 보톡스, 필러는 간단한 주사로 자연스럽게 얼굴이 예뻐지는 효과를 볼수 있지만 필요이상의 시술은 눈이 제대로 감기지 않거나 표정이 부자연스러워지는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수 있으므로 꼭 정품, 정량 사용여부를 확인하시고 난 후에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특히 필요이상의 약물을 투입하지 말아야 하며 인체의 구조와 성형 재료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 있는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