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뱃살이 빠지지 않는 5가지 원인 본문

다이어트

뱃살이 빠지지 않는 5가지 원인

블로그엔조이 2012. 8. 20. 23:53

뱃살이 빠지지 않는 5가지 원인

 

다이어트하면 여성분들은 제일 먼저 생각하는 부위가 아무래도 뱃살인듯 싶은데요. 그만큼 뱃살은 살이찌면 제일먼저 뱃살부터 찌는 반면 제일 안빠지는 부위가 바로 뱃살입니다.

 

비록 뱃살을 집중적으로 뺄수 있다는 스트레칭 등 과 같은 운동을 여러가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복부지방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의 위하여 뱃살이 빠지지 않는 원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정보배살이빠지지않는5가지원인

 

1. 유산소 운동 강도가 부족해서...
살을 빼려면 적절한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매일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이상은 운동을 해야 하며 이렇게 매주 5회 이상을 해야 하는데 운동선택은 비교적 격렬하면서 강도가 높은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달리기운동, 자전거타기, 수영 혹은 댄스 등등.. 주의할 점이라면 한가지 운동을 선택하여 하면서 간단한 허리스트레칭을 병행하여 한다면 효과는 더욱 빨리 나타날것입니다.

 

2. 윗몸일으키기 운동만 하고 유산소운동을 하지 않아서...
각종 헬스운동은 몸에 근육을 만들어주기만 할뿐이지 근육주위에 둘러쌓여 있는 지방에는 아무런 작용을 못한다고 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근육주위에 둘러쌓여있는 지방을 연소시키는 작용을 하며, 또한 이로 하여 인체의 지방함량을 낮출수 있으므로 그 어떤 격렬한 운동을 할지라도 유산소운동과 병행해야만이 허리주위의 불필요한 지방이 연소되면서 복부라인을 리모델링하여 예쁜 라인을 만들어준답니다.

 

뱃살빠지지않은원인아침밥을먹지않아서

 

3. 아침밥을 먹지 않아서...
적게 먹으면 먹을수록 살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하루 세끼 정식식사를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특히는 매일 아침식사인데요, 아침식사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혈당농도의 균형을 맞춰줌과 동시에 아침과 점심사이에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족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그러므로 아침식사는 고단백식품과 섬유소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이 포만감을 느끼면서 다른 군것질을 할 생각을 버리게 됩니다.

 

4. 하루 세끼의 음식습관
하루세끼 음식습관은 옛날부터 결정 되어진 음식섭취표준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결정적인 문제는 하루 세끼만 먹으면 정식 시간까지 배가 고프거나 하여 식사때 폭식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살이 찌는 지름길이랍니다.

 

그러므로 최적인 음식습관은 매일 세끼식사에 1~2회 건강간식입니다. 칼로리를 몇 번에 나누어 매 3시간후에 한번씩 간식을 섭취하면 혈당을 유지하면서 인슐린의 방출은 공제하여 인체로 하여금 많은 에너지와 지방질을 축적하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뱃살이빠지지않은원인과도한음주

5. 과도한 음주
술은 마시지 않거나 적당량을 마시는것이 건강에 이로움과 동시에 허리라인 형성에 유리합니다. 음주로 하여 많은 칼로리와 지방이 섭취되므로 다이어트에 결심하셨다면 한달간 음주를 하지 않는 것이 살빼는데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가 요즘 현대사회의 과제이고 영원한 숙제인 만큼 시중에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그 어떤 다이어트던간에 꼭! 운동과 병행하여서 해야만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는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현명한 체중 측정 방법 팁 : 편하게 측정하시고, 빠르게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N슬림다이어트는 다이어트플래너가 일대일 관리를 통하여 원하는 몸무게가 될때까지 A/S해주는 책임감량제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N슬림다이어트의 효과와 비용 등을 친절히 상담받을수 있습니다.

 

N슬림다이어트 무료상담[링크] - 잠자는 동안 몸속의 체지방분해를 도와 자면서도 편안하게 다이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