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아줌마다이어트 연령별 여자다이어트방법 본문

다이어트

아줌마다이어트 연령별 여자다이어트방법

블로그엔조이 2012. 9. 25. 16:34

아줌마도 할수있는 연령별 여자다이어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씬한 몸매 예쁜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여자라면 다 똑같습니다.

 

처녀라면 당연한 일이겠지만 아무리 아줌마라고 해도 처녀적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동일할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과 달리 아줌마들은 임신중 과도한 음식섭취로 인한 비만과 출산후 날로 늘어나는 살때문에 고민을 많이 합니다.

 

급한 마음에 이런저런 다이어트방법으로 살을 빼보지만 살은 빠질줄 모르고 또 반복되는 요요현상으로 실망이 큰데요.


다이어트도 연령별로 다르게 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아줌마다이어트연령별여자다이어트방법

 

모든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 몸이 쇠약해 지면서 인체 신진대사가 느려지게 되는데 이로 인하여 살빼기도 점점 더 어려워 집니다. 또한 나이가 다르면 인체신진대사도 다르므로 살빼는 방법도 엄연히 다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신체건강에 알맞는 각자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연령별 다이어트를 해야 지방이 잘 연소되어 성공으로 이끌수 있습니다.

 

아직은 젊은데 주변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아줌마라고 불리우면 정말 기분이 안좋을 겁니다. 지금부터 아줌마라는 소리를 안들을 수 있는...(?)^^ 연령별 여자다이어트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21세부터25세여성다이어트

 

21~25세 여성다이어트


이 연령대 여자들은 어렸을때와 달리 운동을 적게 하고 많이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므로 몸매의 라인이 변형되기 쉽습니다. 또한 이 연령대 여자들은 운동부족으로 근육량이 점차 줄어드므로 지속적으로 운동을 계속 해 주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 시기는 몸매 라인이 만들어지는 시기여서 근육운동을 많이 하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25세부터30세여성다이어트

 

25~30세 여성다이어트


여자는 나이 25세가 넘으면 인체신진대사가 점차적으로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만약 20대초반과 같은 음식습관으로는 몸매가 점점 뚱뚱해 지거나 허리사이즈나 힙사이즈가 늘어나고 또, 조금 운동을 해도 마음과 달리 몸이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운동을 선택시 느슨하고 자신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몸매유지에 좋습니다.

 

31세부터35세여성다이어트

31~35세 여성 다이어트


이 시기 여성은 보통 출산으로 인한 비만으로 몸매도 망가지기 쉬운시기입니다. 또한 인체신진대사가 느려지고, 운동량도 감소되면서 체내에 지방이 쌓이기 쉽습니다.

 

이때에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먼저 자신한테 알맞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때 추천할수 있는 운동은 강도가 약한 장시간으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이 되겠습니다.

 

예를 들면 수영, 빠른걸음으로 걷기, 자전거타기 등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들은 강도가 약해 장시간으로 할수 있는데 이는 신진대사 촉진에 많은 도움을 주어 지방을 소모하고 예쁜 몸매를 만드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36세이후여성다이어트

 

36세이후 여성 다이어트


이 시기 여성들은 몸매나 피부가 점차 느슨해 지므로 건강한 몸매관리가 중요한 시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체의 몸은 99%정도의 많은  에너지를 비축하기때문에 이러한 에너지로 지방이 소모되기 힘들어 노화의 지름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시기는 운동으로 노화의 과정을 뒤집을수 있기때문에 운동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있는 만큼 격렬한 운동은 마음뿐이지 몸이 따라주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이때에는 간단한 산책으로도 신진대사를 촉진할수 있고 골격도 단단하게 해줄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연령대 별로 신진대사량도 다르므로 각 연령별에 알맞는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잦은 외식과 야식, 폭식, 인스턴트 음식섭취로 인한 비만이 많이 있는데요.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되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서 체내에 불필요한 지방과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요요 없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데요

 

아줌마다이어트수앤슬림다이어트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천연소재 성분의 HCA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상승시키고 식약청의 기능성,

안정성 기준을 통과한 CLA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합니다.

 

주부와 30대에서 50대 여성들이 요요와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입니다. 

 

살이 잘 빠지지 않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는 감량 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는게 필요합니다.

 

무료상담신청으로 가격 및 프로그램에 대한 특징과
자신의 체질에 맞는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딱 알맞는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수앤슬림은 주부와 30대 40대 5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