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다이아몬드 예물구매시 가짜와 진짜 구별법 본문

결혼정보/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예물구매시 가짜와 진짜 구별법

블로그엔조이 2012. 9. 26. 15:01

다이아몬드 예물구매시 가짜와 진짜 구별법에 대해 알아보기

 

결혼의 증표로 예물을 하시는데요. 보통 결혼예물은 다이아몬드로 많이 하십니다.

 

다이아몬드 예물의 경우 진짜가 아닌 가짜를 판매하는 곳도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석 구매시 가짜(위조품)을 사지않게 꼭! 주의하셔야 하며 크기보다 품질이 좋은 것을 선택하시는데 중점을 두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예물구매시가짜와진짜구별법

 

다이아몬드나 다른 보석등의 예물을 구매할때 가장 안좋은 방법은 제대로 확인을 않하고 구매하는 겁니다. 

 

다이아몬드의 경우 바라만 보는것과 다르게 몇가지 방법으로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기술한 방법대로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다이아몬드구별법손에들어본다

 

손에 들어보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물 구매전에 꼭 손으로 집어 들어보고 색깔과 반짝임 그리고 중량감 등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구별법빛에비춰본다

 

빛에 비춰보는 것입니다.


보석중에 보석 다이아몬드의 경우 가짜와 진짜는 비교적 쉽게 구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는 투명한것을 최고로 치지만 약간은 황색을 띠고 있기때문에 다이아몬드를 손에든다음 빛이 있는 곳을 향해 비춰보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구별법입술에대어본다

 

입술에 살짝 대어보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다 타 보석 사파이어, 루비 등의 경우 굳기가 상당히 높기때문에 표면을 보면 쉽게 알 수 있겠지만 입술에 대어보면 플라스틱이나 유리, 합성품 등과는 다르게 진짜인 경우에는 차가운 느낌보다 미지근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 합성다이아몬드 등을 입술에 대어보면 지근한 느낌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진품인증서예물샵에서구매


다이아몬드 진품 인증서가 있고 신용있는 예물샵에서 구매하세요.


같은 종류의 다이아몬드라도 여러곳의 예물샵이나 보석판매점을 둘러보신 다음에 골라야 합니다. 당연히 진품 인증서가 있고 신용이 있는 예물샵 이라면 믿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바쁜 직장생활 등으로 여러곳을 둘러 볼 수 있는 시간이없는 분들을 위해 믿을수 있고 신용있는 결혼 예물샵을 추천합니다. 예물견적 상담은 무료이니 부담갖지 마시고 이것저것 편하게 문의해 보고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에스파스젬[바로가기] - 청담동 결혼예물 샵, 예물견적무료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