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주부다이어트 집에서 살빼는 집안일 다이어트 본문

다이어트

주부다이어트 집에서 살빼는 집안일 다이어트

블로그엔조이 2012. 9. 28. 00:30

주부다이어트 집에서 살빼는 집안일 다이어트 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은 결혼을 하여 집에서 가정주부로 되면 처녀적 날씬한 s라인 몸매에서 점점 뚱뚱해 지기 시작하는데요. 특히 아이 출산후에는 처녀시절 몸매로 돌아가기 더욱 어려워 집니다.

 

그럼 왜 여자는 주부가 되면 살찌는 확률이 높아질까요???

 

보통 주부가 살찌는 이유는 바로 운동량이 적어지면서 인체 신진대사량이 줄어드는데 신진대사량이 줄면 적게 먹어도 살이찔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부다이어트집안일다이어트

 

또한 주부들은 집에서 특별하게 할일이 없는 경우 취미로 새로운 요리를 하여 맛있게 먹고, 또 저녁식사는 매우 풍성하게 차려서 먹고, 야채나 과일은 열량이 적다고 많이 먹고, 낮에 집에서 혼자 있으면 점심식사는 먹지 않고, 점심식사를 하지않으니 저녁식사는 폭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위에 적은 이 몇가지에 경우에 두세가지에라도 해당된다면 설령 지금은 뚱뚱하지 않을지라도 나중에는 살이찔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가정주부들을 위하여 집에서 집안일을 하면서 살을 뺄수 있는 주부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티비보면서 살빼기


주부님들은 집에서 드라마나 각종 오락프로그램을 많이들 보고 계시는데요, 티비를 시청하다보면 가운데 광고가 나오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 시간을 놓치지 마시고 광고가 나오는시간동안 한번 따라해 보세요

 

바닥에 앉아서 양쪽 다리는 x자로 교차하시고 두 팔은 뒤로 향하여 바닥을 짚은다음 힙은 들어서 광고나오는 시간 동안만 지탱해보세요. 이렇게 되면 발과 팔,배에 힘이 들어가면서 뱃살빼는데 도움을 줍니다.

 

설겆이하면서살빼기

 

2. 설겆이하면서 살빼기


식사를 마치고 설겆이를 할때 씽크대 높이가 어중간한 위치에 있어 보통은 허리를 굽혀서 설겆이를 하게되는데, 이렇게 하지말고 의자에 앉아서 설겆이를 한다고 생각하시고 다리를 반정도 굽히고 의자에 앉아있는 자세를 취하여 허리는 곧게펴고 무릎관절을 조금 굽혀서 설겆이를 합니다.

 

무릎관절을 많이 굽힐수록 배에 힘을 가면서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의할점은 3~5분에 한번씩 멈췃다 다시 반복해 주어야 합니다. 집안일 운동을 하기에 제일 적합한 시간은 식후 1~2시간내에 해야합니다.

 

헤어드라이기로머리말리며날씬한다리만들기

 

 

3. 헤어 드라이기로 머리말리면서 날씬한 다리만들기


여성분들은 집에서 머리를 혼자서 드라이기나 고데기로 만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머리를 말리거나 드라이기를 사용할때에는 앉아서 하지 마시고 두 다리는 어깨정도 너비로 벌리고 발뒤꿈치는 들고 드라이기를 사용해 보세요. 이때에도 운동으로 연결시켜 날씬한 다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빨래널면서날씬한허리만들기

 

4. 빨래널면서 날씬한 허리라인 만들기


세탁을 마친 옷들을 빨래건조대에 널때 빨래바구니는 앞에놓고 빨래건조대는 등뒤에 놓고 준비하시고 먼저 허리를 굽혀 세탁을 마친 옷을 하나잡고 허리만 돌려서 빨래건조대에 걸어놓습니다. 이런방식으로 허리를 양쪽으로 돌리면서 빨래를 널게 되면 허리라인을 잡아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손걸레로하는예쁜등과팔뚝만들기

 

5.손걸레로 바닥을 닦으면서 예쁜등과 팔뚝 만들기


무릎을 굻고 엎드려서 손에는 걸레를 잡고 바닥을 닦으면서 힙은 활과 같이 굽혓다 펴는 푸시업을 반복적으로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예쁜 등라인과 팔뚝을 만들어 줍니다.

 

이와같이 집에서 집안일을 하면서도 간단한 방법으로 날씬해 질수있지만 아무리 집안일 운동을 해 준다고 해도 폭식을 한다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날씬해 질수는 없답니다.

 

주부들과 30대, 40대, 50대 여성들이 부작용없고 요요없이 
안전하게 체중감량이 가능한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식약청의 기능성과 안정성 기준을

통과한 CLA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고, 천연소재 성분의

HCA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살이 잘 안빠지는 데에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고 효과적인 감량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부들에게효과적인다이어트

 

 

무료상담 신청으로 수앤슬림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특징 및

가격과 본인의 체질에 알맞는지 여부를 상담받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편안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주부와 30대, 40대 50대 여성분들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다이어트는 적절한 운동과 병행하면 결과는 더욱 좋아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