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여자 상반신다이어트 뱃살빼는방법 본문

다이어트

여자 상반신다이어트 뱃살빼는방법

블로그엔조이 2012. 10. 5. 09:33

여자 상반신다이어트 뱃살빼는방법 알아보기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살을 빼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빼기란 그렇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부위별 다이어트방법이 많이들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음식을 섭취하면 직접적으로 나타나는 윗뱃살과 아래뱃살 즉 상반신다이어트는 정말 고민이죠.

 

그렇다고 음식을 굶으면서 다이어트한다는건 불가능한 일이구요.

 

그럼 상반신다이어트 어떻게 하면 효과가 빨리 나타날까요?

 

오늘은 상반신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상반신다이어트


수영은 상반신 다이어트방법중에서 아주 좋은 운동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는 수영을 하면 물속에서 받는 저항이 엄청 커서 인체가 소모되는 에너지가 일반 땅에서 하는 운동보다 훨씬 많이 소모되기 때문입니다.

 

물속에서는 걷기도 보통 땅에서 걷기보다 힘이 많이 드는데요. 거기에 수영을 한다고 할때 소모되는 에너지는 훨씬 더 많겠죠? ^^

 

또한  물의 온도는 공기의 온도보다 낮은데요. 물속은 열을 전도하는 속도가 공기속보다 24배나 더 크므로 체내의 열량을 방출하는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보게 됩니다. 특히 상반신다이어트에 더욱 유리합니다.

 

윗몸이 아주 뚱뚱한 여성분들은 보통 땅에서 하는 운동보다 수영을 하게 되면 아주 좋은 효과를 보게 되는데요. 이유인즉, 인체가 받는 중력으로 운동능력이 저하되면서 운동을 아주 조금만 하여도 피로감을 느끼게 되어 다이어트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영을 선택하게 되면 흥미도 느낄 수 있고 상반신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뱃살빼는방법으로 음식섭취도 중요한데요.

 

뱃살빼는방법

 

1. 다이어트중에는 고섬유 음식섭취가 아주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신선한 야채와 과일들입니다.

2. 음식 조리방법은 삶거나 생식으로 영양을 보존하면서 섭취하여야 살이 쉽게 찌지 않습니다.

3. 음식습관은 한끼에 적게 먹고 여러끼로 나눠서 먹어야 식욕을 낮추면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 식사를 할때에는 먼저 야채를 먹고 다음 주식, 그다음 고기 순으로 먹어야만 고열량 음식을 적게 먹게되어 다이어트에 유리합니다.

5. 기름진 음식과 당분이 많은 음식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먹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어쩌면 요즘 현대인에게 영원한 숙제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영양균형을 맞춰가면서 적절한 음식습관과 수영을 병행하여 살을빼는 다이어트 방법이야말로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할수 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음식식단을 맞춰가면서 운동을 병행하여 살을빼기란 정말 힘든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특히 맛있는 음식의 유혹을 벗어난다는것 더없이 괴로운 일이지요. 그럼 음식식단 조절없이 먹고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살을 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어떤분들은 식단조절없이 살빼는건 불가능한 일이라고 하실수 있는데요.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분이나 많은 여성분들은 생활을 하다보면

회식을 한다든지, 야식을 먹는다든지, 주위에는 맛있는 음식의

유혹을 벗어나기 정말 힘든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런 여성분들은 살빼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제품을

선택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할한 배변활동과 항산화작용 그리고 체지방감소에 많은 도움을 주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직도 음식식단조절을 하면서 음식의 유혹에 괴로워 하시는 여성분들은

본인 체질에 알맞는 제품을 선택해, 지긋지긋한 괴로운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즐거운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시길 권합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적절한 운동과 식사조절이 함께 병행 된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