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임신확률 높이는 방법 임신확률을 높이는음식 본문

건강

임신확률 높이는 방법 임신확률을 높이는음식

블로그엔조이 2013. 6. 7. 08:30

임신확률 높이는 방법 임신확률을 높이는음식 알아보기

 

임신을 준비중이라면 부부가 좋은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아기를 가지는데 좋은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임신을 준비중이지만 임신이 잘 되지않아 고민이신 부부라면 아래 설명한 임신확률을 높이는 음식을 알아보고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굴은 모두가 인정한 아연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굴은 성욕을 증가시키는 음식으로 한마리의 굴에는 15mg의 아연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예를 들면 생굴에는 아연함량이 더욱 높은데요, 만약 채식주의자가 아니라면 굴과 같은 해삼물을 많이 섭취하여 아연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맥아유

 

유럽의 민간 방법중 性기능을 강화하는 음식으로 맥아를 가루내어 우유와 꿀에 섞어 잠자기 전에 마시게 되면 영양을 보충할수 있고 性기능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이유는 맥아유에는 성욕감퇴를 예방하는 성분이 들어있어 사실은 천연 비타민E의 작용을 합니다. 비타민E는 남성의 정자의 생산을 자극하고 여성의 경우 유산과 조산을 방지하며, 남녀 불임증도 예방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비타민E는 맥아유보다 효능이 떨어지므로 性기능을 강화하려면 직접적으로 맥아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연벌꿀에는 대량의 식물성 웅성호르몬세포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에 한가지 호르몬은 인체 뇌하수체호르몬과 비슷하여 성적 활성에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이외에 천연벌꿀은 인체에 흡수되면 남성의 경우 정..액의 형성에 유리합니다.

 


견과

 

각종 견과류에는 VB, VE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특히 광물질함량이 다른 음식보다 매우 높고 또한 단백질의 최적의 근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모두 성욕과 성적욕구의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호박씨를 많이 먹는 남성은 전립선 질환에 걸릴 확률이 낮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호박씨에는 남성호르몬 생성에 영향을 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호박씨와 같은 작용을하는 음식들로는 옥수수, 참깨, 해바라기씨, 아몬드, 완두콩, 땅콩, 호두 등이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임신확률을 높이는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