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겨드랑이 다한증 냄새 액취증 치료 땀샘 제거 미라드라이 가격 본문

뷰티

겨드랑이 다한증 냄새 액취증 치료 땀샘 제거 미라드라이 가격

블로그엔조이 2013. 9. 5. 16:58

겨드랑이 다한증으로 인해 겨드랑이에서 나오는 땀이 입은 옷에 스며들면서 옷도 누렇게 만들고, 여러가지 다발적 문제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여 정신적으로 매우 힘들게 됩니다.

 

또한 겨드랑이 액취증으로 겨드랑이 냄새가 심하게 되면 양파나 계란 썩는 냄새, 식초냄새가 나기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에서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되고 자신감이 없어져 사회생활도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다한증이 심한 사람들의 땀샘을 살펴보면 지나치게 활동적인데요. 마음이 안정적일 때에도 땀샘이 자주 열리고, 평균적으로 체온조절에 필요한 땀보다 훨씬 더 많은 땀을 분비하며, 일부 사람들의 경우 다한증이 아닌 사람보다 4배에서 5배 더 많은 땀이 필요이상으로 땀샘에서 분비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만 18세에서 49세의 성인 중에 20%가 많은 땀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다한증을 해결하기 위해 데오드란트와 같은 발한억제제 들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지속시간이나 효과가 1회성으로 일시적이고 매번 신경을써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 없이 땀샘을 파괴시켜 효과 지속기간도 반영구적인 시술이 있습니다. 바로 미라드라이 시술인데요. 미라드라이는 고주파와 레이저의 사이의 극초단파를 이용해 땀샘을 파괴하여 겨드랑이 다한증과 냄새나는 액취증을 치료하고, 시술 후에 흉터를 남기지 않는 겨드랑이 땀샘 제거 시술입니다.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시술받을 수 있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미라드라이는 기존의 다한증 시술보다 효과가 좋고 지속기간이 길며, 데오드란트와 같이 1회성의 효과가 아니라, 지속적인 효과가 있어서 겨드랑이 땀과 냄새 때문에 고생중인 분들에게 좋은 비수술치료 시술입니다.


하지만 심장박동조율기나 전자성 제품을 몸속에 삽입한 분, 산소 공급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분, 국소마취에 사용되는 에피네프린을 포함한 리도케인 등에 대한 부작용이 있는 분들은 시술을 받을 수 없습니다.

 


미라드라이 시술이 필요한 사람은?!

- 겨드랑이 다한증 진단을 받은 사람
- 과도하게 나오는 겨드랑이 땀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사람
- 심한 땀 분비로 인해 일생생활에서 자신감을 잃고 있는 분들
- 땀 억제제 제품을 매번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갖고 있는 분들
- 약간만 활동해도 옷이 땀으로 얼룩져 신경이 쓰이는 사람
- 냄새 나는 땀으로 인해 괴로워하고 있는 사람
- 겨드랑이 다한증과 액취증을 그대로 방치하고 있는 사람

 

기존 다한증 시술과 미라드라이 시술 비교

 

 

빠르게 작용해 다한증에 지속적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수술치료 미라드라이 시술의 장점은?!

- 수술없는 비수술치료이고 흉터가 생기지 않습니다.
- FDA에서 최초 다한증 치료 승인을 받았습니다.
- 빠르고 간편한 시술과 시술후 최소한의 다운타임.

- 입원이 필요없고 간편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고 유지기간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미라드라이 시술 과정

고주파와 레이저 사이의 극초단파를 이용한 미라드라이 시술은 미국FDA와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은 안전한 시술입니다.  시술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술 전

치료받기 1일~2일 전에 겨드랑이의 털은 제모합니다. 겨드랑이 털을 제모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정원클리닉에서 시술 전 제모를 시행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시술 전 바로 제모를 하면 시술 진행과정에서 약간의 자극과 통증을 유발할 수가 있기 때문에, 치료 전 제모를 하고 오는게 좋습니다. 치료할 부위를 표시하고, 통증완화를 위해서 국소마취를 해주게 됩니다.

 


미라드라이 시술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데요. 세부적인 시술과정을 단계별로 살펴보면...

 

 

1단계
조절이 정확하게 된 마이크로웨이브 에너지를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땀샘 부위에 전달하게 됩니다.

 

 

2단계
에너지는 열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3단계
열에 의해서 땀샘이 파괴가 되고, 치료중에 냉각시스템은 피부를 보호해 주며, 한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이 되지 않으므로 치료효과는 지속적으로 유지되게 됩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
대부분 시술 후 약간의 불편함은 있을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정도입니다.

 

시술 후
아이스 팩을 이용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게 됩니다. 환자마다 다르지만 시술 후 며칠 동안은 통증 완화를 위해 아이스팩 사용이나 가벼운 약 처방을 권할 수도 있습니다. 수술 후 며칠 동안은 팔을 이용하는 힘든 일이나, 격렬한 운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라드라이 시술 치료효과

- 급격한 땀 분비량 감소 : 치료 후에 땀 분비량이 평균 86%로 급격히 감소하게 됩니다.

- 치료 후 즉각적 결과 :  치료 후에 즉시, 땀 분비량이 감소하기 시작해 약 한 달간 감소가 지속됩니다.

- 지속적인 결과 : 미라드라이 시술로 한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미라드라이 시술관련 질문과 답변

Q. 시술의 만족도는 어느정도 인가요?

A. 연구결과에 따르면 미라드라이 시술 후에 평균 86%의 땀샘이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었고, 시술받은 90% 이상의 사람이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Q.시술 시에 통증은 없나요?

A. 미라드라이 시술 시 국소마취 주사 후에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시 통증은 없습니다.

 

Q.시술은 한 번만으로 충분한가요?

A. 대부분 한 번의 시술로 효과가 지속되게 되지만, 땀이 너무 많고 냄새가 매우 심한 경우나, 땀샘이 너무 깊게 위치해 있을 경우에는 2차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Q.시술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게 되나요?

A. 시술한 직후 부터 땀 발생이 감소해서 겨드랑이 살결이 보송보송함을 느낄 수 있고, 약 한 달간 땀 발생은 계속해서 감소하게 됩니다.


Q.시술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게 되나요?

A. 시술로 한 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효과는 지속적으로 유지되게 됩니다.

 

Q.혹시 부작용은 없나요?

A. 시술 후에 시술한 부위에 붓기와 피멍이 생길 수 있고, 겨드랑이 감각이 조금 둔해지는 것과 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지만, 몸이 자연적으로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서 몇 주에서 몇 달 이내에 사라지게 됩니다.


Q. 시술 전과 후에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시술 하루 이틀 전에 제모를 하고 오는게 좋고, 시술 후에는 시원한 쿨팩(아이스팩)으로 시술 부위를 진정시켜 줍니다.


겨드랑이 다한증 냄새 액취증 치료 땀샘 제거 미라드라이 가격 및 시술관련 상담

겨드랑이 땀샘 제거 치료 미라드라이 양 겨드랑이의 시술 1회 가격은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신청을 통해 미라드라이 시술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충분히 해보고 치료받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미라드라이 시술을 통해 겨드랑이 부분이 축축하게 젖은 셔츠, 매번 반복되는 얼룩지고 냄새나는 겨땀 걱정에서 벗어나, 자신감 넘치고 깔끔한 이미지를 되찾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