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결혼 다이아반지와 맞춤예물 초대전에서 준비하세요! 본문

결혼정보/결혼예물

결혼 다이아반지와 맞춤예물 초대전에서 준비하세요!

블로그엔조이 2013. 10. 29. 23:11

예물은 오랫동안 간직해야 할 사랑를 맹세하는 의미를 가진 보석들입니다.

 

특히 결혼 다이아반지는 옛날부터 결혼을 상징하는 가장 중요한 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복할 수 없다'는 뜻의 그리스어인 '아마다스'라는 어원에서 유래된 4월의 탄생석이기도 한 다이아몬드가 결혼반지의 상징이 된 때는 14세기인 147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오스트리아의 막시밀리안 대공이 프랑스 부르고뉴 왕국(영어식 명칭 '버건디 Burgundy'왕국)의 공주에게 청혼의 의미로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면서 부터입니다.

 

변하지 않는 사랑과 승리를 상징하는 결혼 다이아반지와 최근의 유행하는 예물들을 한눈에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에스파스젬 초대전입니다.


이 초대전에서는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예물부터 품격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다이아예물까지 개성과 취향에 맞는 예물들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예물맞춤 비용을 상담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데요.


세상에 한개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맞춰 구매할 수 있고,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오직 나 자신만을 위한 맞춤예물도 장만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반지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링에 다이아스톤이 포인트인 티파니스타일이 최근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모던한 링을 기본으로 해서 다이아몬드의 커팅이 화려하고 대담한 것을 선택하는 추세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결혼예물을 선택하는 요즘 추세를 보면.. 다이아몬드를 우선 선택하고, 유색 보석 중에 평상시 활용도가 높은 진주세트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예물을 구입할 때에는 적절한 예산을 세워 믿을 수 있는 곳을 선정해서, 보석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전문가를 통해, 추후에도 A/S가 되는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해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다이아반지와 모든 웨딩주얼리를 쇼핑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인 에스파스젬 초대전에 참여 상담신청을 하고, 방문상담한 모든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할때 공인감정서와 보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품질 표시가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에스파스젬 초대전에서 여러가지 혜택과 함께 고품격의 결혼 다이아반지와 예물들을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에스파스젬 초대전참여 상담신청 [바로가기]


서로의 사랑과 영원히 함께 할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맞춤예물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예산에 맞게 구입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