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결혼한복대여 알뜰하게 하는 방법과 대여 및 맞춤한복집 추천 본문

결혼정보/결혼준비

결혼한복대여 알뜰하게 하는 방법과 대여 및 맞춤한복집 추천

블로그엔조이 2014. 1. 8. 23:22

예전에는 혼수를 결혼하기 한참 전부터 미리 준비해 갖춰 놓았었는데요.. 최근에 젊은세대의 결혼문화가 변하면서 준비가 간단하고 편리해졌습니다. 이렇게 간편한 문화가 자리 잡히면서, 대여문화 또환 보편화되었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알뜰하게 한복대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대여 및 맞춤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한복집도 추천해 두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결혼한복대여 알뜰하게 하는 방법

결혼식의 주인공은 부부라고 할 수 있지만, 결혼식에 친인척분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양가 부모님의 잔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예비부부도 한복을 하지만, 부모님에 대한 예를 갖춘다는 의미에서 부모님에게 맞춤한복을 해드리게 됩니다. 하지만 맞춤한복은 생각하는 것보다.. 결혼비용 중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부담이 되기 때문에.. 한복대여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혼한복대여라고 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착각입니다.

 

한복은 보통 양가부모님중에 어머님들이 많이 하시는데요.. 대여하는 한복도 맞춤한복 못지않게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또한 한복집 전문가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예비부부와 어머님들의 체형에 알맞는 한복을 쉽게 선택할 수 있고, 양가의 어머님 중에 한분만 대여를 원해도 맞춤한복과 같은 커플느낌이 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적다보면 무조건 저렴한 맞춤한복을 준비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것은 안하는 것보다 못합니다. 한복은 옷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보관을 잘 하지 못하면.. 쉽게 삭아져서 나중에 또 맞춰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날에만 입는 한복을 제대로 보관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결혼한복대여는 이런 부담이 없고 비용과 만족도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은 친인척들로 부터 관심이 집중되는 집안과 집안의 큰 행사입니다. 한복을 대여하는 것도 금액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담을 충분히 받아보고 예산에 맞춰 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복대여 및 맞춤한복집 추천

아래의 황희우리옷의 한복대여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남겨놓으면.. 원하시는 희망시간에 친절한 상담을 받고, 한복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황희우리옷 한복대여 상담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복대여 상담외에 맞춤한복이나 예단, 침구세트, 혼서지, 함포장 상담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 알뜰하게 결혼식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