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바쁜 회사원을 위한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전화영어로 해결하세요. 본문

외국어

바쁜 회사원을 위한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전화영어로 해결하세요.

블로그엔조이 2014. 2. 5. 13:20

외국회사와 여러 협약을 맺고 사업을 하는 기업체가 많아지고 있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인재들을 많이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입시위주로 영어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많다보니, 실무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퇴근 후에 학원을 다니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회사의 야근이나 회식으로 인해 학원수업을 다 못채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화영어는 투자한 시간에 비례해 효과적인 학습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원어민강사와 대면없이 전화로 1:1수업을 통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 매일 한번의 전화영어수업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습효과가 큽니다.

 

적은 시간을 투자해 효율적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데요. 학원은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수강생과 원어민교사와 일대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눈으로 안보이고 목소리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강사에 대해서 신뢰가 안간다는 불안감이 있으실 텐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매드포스터디에서는 평가시스템을 통해 강사를 채용하고 있으며, 수업시간도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로 자율적으로 선택 및 예약이 가능한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전화영어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분화 되어진 교육과정과 수강생의 수준에 맞게 8단계의 맞춤 레벨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교육과정속에 전화영어 교과과정은 물론 테마토크, 비즈니스영어, 영자신문, 오픽, 토익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수강생의 수준을 고려해서 입문-초급-중급-고급으로 나눠져 있고, 차별화된 교육프로세스로 과학적인 레벨관리 맞춤수업을 진행합니다.

 

 

매일 한번 전화영어로 하는 영어수업은 바쁜 회사원들에게 효율적인 수업방식이라 생각되는데요.


원어민강사와 수업을 해야한다는 부담감으로 인해서 중도에 포기할 수도 있지만, 매드포스터디에서는 경험이 많은 원어민 강사가 부담없는 분위기를 유도하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영어회화 공부에 한층 더 흥미를 느끼게 되어, 즐겁게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매드포스터디 레벨테스트신청 [바로가기]
 
바쁜 생활속에서 최소의 비용과 시간 투자로 높은 학습효과를 얻길 바란다면, 레벨테스트신청을 통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레벨테스트를 받고, 전화영어로 자신감과 실력이 느는 효과적인 영어회화학습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