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심부볼 리프팅이 일반리프팅과 다른 수술방법 및 효과의 차이! 본문

뷰티

심부볼 리프팅이 일반리프팅과 다른 수술방법 및 효과의 차이!

블로그엔조이 2014. 3. 14. 23:58

얼굴형이 예쁘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데요.. 하지만 얼굴이 아름답다고 해도 볼살과 얼굴피부가 늘어지고 처지면, 턱선이 가려지게 되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됩니다.

 

최근에는 의학기술이 발달해서 얼굴볼살을 붙잡을 수도 있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리프팅은 주름을 제거할 때만 하는 거라고 생각하지만, 여러가지 목적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심부볼 리프팅이 일반리프팅과 다른 수술방법 및 효과의 차이!

 

볼살의 원인인 심부볼을 제거하게 되면 V라인얼굴을 갖을 수 있게 되는데요. 심부볼이란 관자놀이 부터 시작해 광대빼 아래를 통과해서 입술의 끝까지 연결된 긴 지방덩어리를 말합니다.

 

퉁퉁한 턱선은 인상을 투박하고 거칠어 보이게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심부볼이 들어있는 얼굴부위가 쳐지면서 심술이 많아 보이는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 심부볼 리프팅은 심술살 또는 불독살이라고 말하는 불필요한 심부볼을 제거해 갸름한 턱선이 되도록 하는 수술입니다.

 

다른 일반리프팅을 알아보자면.. 녹는 실이나 녹지 않는 실을 고정해 쳐저있던 피부조직을 붙잡아 주게되는 실리프팅이 있으며, 피부조직을 잘라내어 잡아당겨서 피부를 고정시키는 안면리프팅인 안면거상술이 있고, 피부세포에 초음파로 자극을 줘서 쳐저있는 피부를 잡아주는 리프팅수술도 있습니다.

 

 

이렇듯 여러 종류의 리프팅이 있는데요. 효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부볼리프팅은 얼굴에 숨겨져 있는 V라인을 잡아줍니다. 필요하지 않은 심부볼을 제거하여 윤곽 뼈와 피부조직 사이의 지방을 제거해 턱선을 날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심부볼을 제거하므로 거의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심부볼이 쳐저서 나이가 많이 들어 보이는 사람, 얼굴이 투박하고 심술맞아 보이는 사람, 얼굴의 윤곽은 작으나 얼굴이 지방에 파묻혀서 윤곽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사람들이 받으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의 경우 노화된 피부를 가진 중년층에게 맞는 수술로 깊은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살에 효과적입니다.


실리프팅은 쳐진 볼살이나 팔자주름을 어는 정도 개선해주고 간편한 시술이긴 하지만, 심부볼리프팅이나 안면거상술에 비해서 영구적이지 못합니다.

 

초음파로 늘어진 피부를 잡아주는 리프팅은 간편하고 절개를 하지않는 쉬운 수술이지만 이 방법도 영구적이지 못합니다.


얼굴의 볼살이 많거나 심술살과 불독살, 통통한 볼살을 해결해 갸름은 턱선 및 얼굴라인을 갖고 싶다면 심부볼리프팅이 효과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