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크기에 영향주는 잘못된 생활습관

뷰티·치료 2014.03.29 11:44 Posted by 블로그엔조이


베이글녀, 글래머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데요. 이런 로망때문에 지금 이순간에도 많은 여성들이 예쁜 가슴을 만들려고 많이 노력하며 애를 쓰고 있습니다. 심지어 풍만한가슴을 만들기 위하여 위험부담을 안고 수술까지 받는 여성분들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사실 가슴을 키우는 것과 먹는 음식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 맞춰 인터넷 검색창에 가슴키우는 방법에 대하여 검색을 해보면 가슴커지는 음식과 관련된 글들이 수두룩하게 쏟아져 나옵니다.

 

 

 

그만큼 먹는 음식이 가슴발육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정확한 음식섭취는 가슴을 UP 시킬수 있는 반면, 잘못된 식습관은 되려 가슴사이즈가 작아지고 처지며 늘어나는 가슴에 아주 나쁜 영향을 주게 됩니다.

 

가슴에 나쁜영향을 주고 사이즈를 줄어들게 만드는 생활속의 잘못된 습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슴크기에 영향주는 잘못된 생활습관

 

심한 음식절제습관
많은 여성들이 체중을 단기간 빨리 감량하기 위하여 심한 금식 또는 음식을 절재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데요. 인체가 장기적으로 공복감이 처해있게 되면, 비록 단기간내에 체중이 급속히 빠지지만 가슴부위 구조중 지방과 콜라겐이 대량으로 유실되고, 또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여 피부가 노화되고 늘어지기 때문에, 보통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면 가슴살도 같이 빠진다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카페인 과다섭취
스웨덴의 모 대학교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이 매일 커피를 3컵 이상 장기간 마시게 될 경우, 카페인 섭취량 과다로 체내 호르몬이 변하면서 가슴이 줄어드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수분섭취 부족
수분은 인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고 피부를 윤기나게 만들어 주며, 가슴발육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만약 수분섭취가 적게되면 가슴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면서 늘어나고 크기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견과류를 먹지않는 습관
견과류와 콩류의 영양물질은 생식선의 발육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풍부한 인지질이 함유되어 있는 콩, 땅콩, 또는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아몬드, 호두, 참깨 등은 가슴을 키우는데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방질을 절대 먹지않는 습관
지방은 가슴의 크기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데요. 적절한 지방섭취는 풍만한 가슴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만약 식단에 지방이 부족하다면 가슴은 쉽게 영양불균형으로 줄어들고 늘어나며 처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가슴크기에 영향을 주는 잘못된 생활습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롱이+ 2014.03.29 17: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성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정보로군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2. 쏘쿠베 2014.03.29 2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3. 赤烏 2014.03.29 23: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핫! 이런 부분들이 영향을 주는 군요~
    재미나게 잘 보고 갑니다~ ^^

  4. Hansik's Drink 2014.03.30 2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활습관은 정말 중요한 부분인것 같아요~ ^^
    잘 알아 갑니다~

  5. 유다알리 2014.03.31 09: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성분들이라면 필독!! 정독!!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4월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