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풍만해야 할 뿐만아니라 탱탱한 외형도 여성의 아름다운 가슴의 중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부터 가슴관리에 유익한 습관을 키워야 한다면 잠자는자세, 적절한 속옷 선택, 뜨거운물의 자극을 줄이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고 제때에 가슴마사지를 해준다면 처진가슴을 탄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성의 자신감인 풍만하고 탱탱한 가슴을 바란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가슴관리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진가슴 개선에 효과좋은 가슴탄력 관리방법

 


1. 수면자세
가능하면 엎드려서 자지 않는것이 좋으며, 반듯하게 누워서 잠을 자는것이 가장 좋은 자세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2. 가슴에 충격 조심하기
여성의 가슴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가슴에 부딪치거나 압박을 받는것을 피해야 하겠습니다.
 
3. 적절한 속옷선택
자신의 몸에 맞는 적절한 속옷을 선택하는것이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본인의 몸에 맞는 속옷을 착용해야만 가슴을 업 시키고 처지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속옷의 사이즈 선택은 가슴형태로 결정할 수 있겠습니다.
 
가슴 전체를 가려주는 속옷은 가슴이 밖으로 퍼지는것을 개선시켜주기때문에, 가슴형태가 밖으로 퍼지는 형이라면 가슴전체를 가려주는 스타일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1/2 가려주는 속옷은 가슴의 하반부를 지탱해주는 형태로 수직된 속옷이 가슴선을 높혀주기 때문에 처진 가슴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한테 적합합니다. 이런 속옷은 가슴을 모아주어 가슴이 더욱 풍만해 보여서 밖으로 퍼지거나 가슴이 납작한 여성한테 매우 적합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3/4 가려주는 속옷은 가슴이 풍만하지만 조금 처진 여성한테 적합합니다.

 
4.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섭취하기
가슴은 주요하게 지방과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고단백질 음식을 많이 섭취해 주면 가슴에 충분한 영양을 보충시켜주고 호르몬의 수치도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뜨거운 물의 자극 줄이기
장시간 동안 뜨거운물로 가슴을 자극하지 않는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하게되면 피부 표면의 각질층에 화상을 입힐 뿐만아니라,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가슴조직도 더욱 처지면서 늘어나게 됩니다.
 
때문에 목욕할때 물의 온도은 27정도가 적합합니다. 샤워를 할때에는 샤워기로 가슴 밑부분에서 위로 향해 물을 뿌려주는것이 처진가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주며 가슴이 처지는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6. 가슴마사지
매일 침대에 누워서 왼손으로 왼쪽 가슴의 아래부분을 눌러주고, 두 손 손바닥으로 가슴 밑부분부터 윗부분까지 밀어주듯 마사지를 해줍니다. 한번에 20~30회 마사지 한다음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도 동일하게 마사지 해줍니다.
 
위의 방법을 활용해 관리하면서, 보다 더 직접적으로 탄력을 증강시키고 유지하는 방법은 가슴확대기구와 솔루션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바디스타일러의 관리를 받으며, 집에서 혼자 진행할 수 있으니 여성상담원에게 충분히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슴탄력 관리 및 처진가슴 개선에 효과좋은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쏘쿠베 2014.06.27 2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알아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어듀이트 2014.06.28 15: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 bbl군 2014.06.28 1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신감이죠~

    굿굿! 정보~

  4. 귀여운걸 2014.06.29 04: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탄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관리방법 잘 보고 갑니다^^

  5. 가을사나이 2014.06.29 1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진가슴에 좋은 방법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