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뻐지는법 사랑스러운 예쁜손만들기

뷰티·치료 2014.08.08 12:27 Posted by 블로그엔조이


손은 여성한테 두번째 얼굴이라고 불리는데요. 그만큼 개인의 기질과 성격을 표현하기도 하며 한사람의 기품면에서도 중요성을 띄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손은 여성한테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남자들한테 더욱 인기를 끌게 합니다. 여성분이라면 자기 자신을 위하여 예쁜손을 만들어 아름다운 사랑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손예뻐지는법 사랑스럽고 예쁜손만들기

 

 

핸드크림은 필수
핸드크림은 손부위의 수분과 영양분을 보충시켜줄 수 있기때문에 어떠한 계절을 막론하고 핸드크림은 여성들이 필수로 갖추어야할 제품으로 매번 손을 씻은뒤 제때에 발라주어야 하겠습니다. 당연히 핸드크림을 선택하는것도 매우 중요한데요. 핸드크림을 선택할때에는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손이 비교적 건조한 편이라면 부드러운 종류의 핸드크림을 선택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전용장갑을 선택하기
장갑은 두 손에 보호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또 손자체의 특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일을 할때에는 마찰에 강한 장갑을 끼는것이 손이 상처입는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설거지를 할때에는 고무장갑을 끼고 하는것이 세제 등의 화학제품이 손에 손상을 주는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연회나 파티에 참가할때에는 본인의 드레스 스타일에 어울리는 악세사리 겸용으로 장갑을 착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손에 반지 한개를 준비하기
만약 당신의 가늘고 아름다운 손에 모양이 독특한 반지 한개를 껴준다면 그 아름다운 손은 더욱 빛나게 됩니다. 반지는 옜날부터 여성들이 악세사리로 자주 끼고 다녔고, 또 남녀사이에 사랑을 표시할때 사랑의 증표로 예물반지를 교환하여 끼기도 합니다. 의학적으로 설명을 한다면 사람의 무명지에는 한줄의 경혈이 있는데요. 이 혈은 인체의 호르몬 분비를 조절해 주는 통로라고 합니다. 때문에 사람들은 흔히 무명지는 사람의 심장과 연결되어 있어 사람마음의 생각과 느낌을 감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팔찌
팔찌를 끼는것도 손을 아름답게 하는 방법중 하나인데요. 팔찌는 우리의 손을 장식해줄 뿐만 아니라, 건강을 기켜주는 보건 작용도 합니다. 파키스탄의 여성들의 자태가 아름다운 이유가 바로 파키스탄 여성들이 장기적으로 팔찌를 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의학적으로 설명했을때 사람의 손목 안쪽에는 내관이라는 혈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 혈은 불면증을 치료하는 중요한 혈자리라고 합니다. 사람이 팔찌를 낀뒤 손은 끊임없이 운동을 하고 이로 인해 팔찌는 손목에서 무심결에 마사지를 하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팔찌를 끼게 되면 개인의 개성, 미관 및 건강을 지키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손가락체조를 하기
평소에 TV를 시청하거나 한가할때 간단한 손가락 체조를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피아노를 연주하는 동작을 모방하거나, 또는 손가락을 굽혔다 폈다를 반복하여 움직여 주어서 손가락 관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손가락으로 주먹을 꽉 쥐였다가 다시 활짝 펴고 다시 꽉 잡고 등을 반복적으로 하여 손 부위의 관절을 단련시켜 주는것이 손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의 식단을 잘 조절하기
손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에 비타민A를 충분하게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비타민 및 아연, 셀렌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들에는 녹색야채, 과일, 계란, 우유, 해산물, 아몬드, 당근 등입니다. 그리고 피부가 건조해지는것을 피해야 합니다.

 

손톱의 미관에 주의를 돌리기
손톱의 미관은 전체 손의 미관과 아주 큰 관련이 있는데요, 손톱에 아름다운 색깔의 네일을 하게되면 손을 봤을때 더욱 아름다워 보입니다.  여러가지 색깔이 싫다면 손톱보호용으로 네일케어를 발라주게되면 손톱을 보호해주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손톱을 봤을때 더욱 투명하고 윤기나게 보입니다. 

 

손톱사이에 낀 때나 오염때문에 두 손의 미관을 파괴하지 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손톱을 기르려고 한다면 손톱 주위를 깨끗하게 손질하는것이 좋은데요. 손톱을 자를 때에는 손 모양과 비슷하게 둥글게 자르는것이 뾰족하게 자르는 손톱보다 잘 끊겨지지 않게 됩니다. 손예뻐지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영도나그네 2014.08.08 15: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성의 손은 제2의 얼굴이 맞는 것 같더군요..
    이쁜손을 가진 사람이 이쁜얼굴도 하고 있기도 하구요..
    역시 손도 많은 정성을들여 잘 관리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자료 잘보고 갑니다..

  2. 달빛천사7 2014.08.09 0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감니다. 주말 잘보내세염.

  3. 유머조아 2014.08.09 09: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 이런 정성이 여성에게 필요한 것이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