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The Boys 이렇게 바뀔수도 있다. 베이징 관광 명소에서 촬영된 커버댄스 중국네티즌 댓글 반응

소녀시대중국커버댄스


대만 남자 소녀시대의 소녀시대 The Boy 커버댄스 입니다.  대만 남자 소녀시대는 국내 방송 스타킹에 출연해서 소녀시대와 만나고 소녀시대 커버댄스를 선보인적이 있었죠. 박휘순 닮은 외모로 예능감을 발산 하며 폭소를 자아냈었는데요. 이 The Boys 커버댄스 영상도 엉뚱하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암튼 노력과 열정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


위 커버댄스 영상에는 중국 베이징(Beijing)에 있는 청화대학, 798예술구, 원명원, 고궁, 천단공원, 후해, 남라고항, 왕부정, 옹화궁, 지하철, 천안문, 이화원, 자금성, 서단, 조소, 전문대가, 수입방, 류리창, 만리장성, 천진(Tianjin) 등 북경 관광명소들을 거의 다 나옵니다. 관관명소를 모두 돌면서 찍은 것 같습니다. 1인 3역 편집도 한것 같은데요...가발과 화장은.. 좀..ㅎ^^:  

※ 동영상에 나온 북경 관광명소 입니다. →


북경 청화대학

(北京 淸華大學 : 칭화따쉬에)
 TsingHua University, Bejing

798예술구
798艺术園区
(798艺术区 : 치쥬빠이쑤취)
798 Art Park 

원명원
圓明園 (圆明园 : 위앤밍위앤)
YuanMin Yuan Park

고궁
故宮 (꾸궁)
Palace Museum

천단공원
天壇 (天坛 : 탠탄)
Temple Of Heaven

후해
後海 (后海 : 허우하이)
Hou Hai (Back Sea)

남라고항
南锣鼓巷 (난루어구썅)
South Lane of Percussion

왕부정
王府井 (왕푸징)
Wang Fu Jin

옹화궁
雍和宮 (융허꿍)
Yonghe Temple

북경지하철
北京地鐵
(北京地铁 : 베이징띠테)
subway in Beijing

천안문
天安門 (티엔안먼)
Tian An Gate

이화원
颐和園 (颐和园 : 이허위앤)
Summer Palace

자금성
紫禁城 (즈찐청)
Forbidden City

서단
西單 (西单 : 씨딴)
Xi Dan

조소
鳥巢 (鸟巢 : 뇨우초우)
Nest Olympic Stadium

전문대가
前門大街
(前门大街 : 치앤먼따제)
Qianmen Street

수입방
水立方 (쑤이리팡)
Water Cube

류리창
琉璃廠 (琉璃厂 : 리우리창)
Liulichang

만리장성
萬里長城
(万里长城 : 완리창청)
The Great Wall

천진
天津 (티앤진)
Tian Jin
 
-


해당 동영상이 올라온 중국의 사이트에서는 위 동영상의 조회수가 벌써 70만을 앞두고 있군요. 중국 네티즌 댓글 반응입니다.


사랑해요~ 쪽쪽~
高端 

이 형씨 소녀시대 완전 매니아네~ㅋㅋ
黄美英║我爱你°


앞부분 좀만 보고 형씨가 이겼다는걸 알았어요~
一个Sone丶


쪽쪽~ 너무 대단해요~~
帕妮猫


너무 웃겨 배꼽빠지는줄 알았네요~ㅎㅎㅎ
一个Sone丶


너무 힘줬어...
qisoni


예술에 몸바치는 모습에 너무 감동되서 눈물나네...
CallMEJ


눈물나.....ㅜㅜ...
金熙玥


하하하!! 춤 너무 잘추는데... 아이라인도 너무 잘그렸네~!
你猜呢 


이오빠 소녀시대에 대한 사랑이 장난 아니네~ 힘내삼~
少女JUNIOR


아저씨 화장 너무 진해~~~ㅋㅋ
庚家雪


너무 매력적이네...
ASungie


원래는 너무 추워서 몸이 떨렸는데 이걸 보고나서 온몸이 화끈해지네...
艾晴


이빨이 너무 매력적이네요~히히~
跟我走吧


스타킹에도 나왓대~~
joese


헐~ 꼴랑 이것가지고 스타킹에 나갔다구??
어쩐지 한국인이 중국인을 깔보는 이유를 알겠네...음...창피해...
Vodka


세상에!!! 이세상에서 이제 더는 이사람을 말릴 사람은 없는것 같네요~
Simple


이 형 용기가 대단하네요~
月域 


토 나올려구 함~~~
小苏


와~진짜 소름끼치네요~
刀刀


엄마야~~ 정신줄 놓을뻔 했어요~
Lejuy


헐~ 베이징이 이 아저씨 발에 다 밟혔네~ㅎㅎ
朝栋


헉~ 할말이 없음~
丫头、、珂 


헐~세 뚱보가 만든 한편의 뮤지컬!
lovesunny


꼴불견
vivi微


와~ 진짜 잼있네~웃다 배꼽 빠지는줄 알았어~
hj919


음... 고수는 민간에 있네~
二兔


한대 때리고 싶어지네~
擦擦


보면 볼수록 너무 잼있고...너무 부러워요~ 소녀시대도 직접보고...
龌喔


오우~너무 느끼한데...
非洲小白脸


와~ 표정이 끝내주는데~~
--小 寺-- 


남자랑 여자랑 보는 관점이 틀린것 같아~ 보면 볼수록 속이 미식거림~
하지만 춤은 진짜 괜찮게 추네~
123456


쉽지않네~ 제일 멋진 춤은 그래도 몸에 살이 좀 있어야 할듯~ㅋㅋ
孩子戏


진짜 똑같이 모방하네요~ 특히 써니파트에 아주 똑같네요~
congs


아~ 너무 웃겨~ 배아파~ ㅎㅎㅎㅎ ㅋㅋㅋㅋ
SJ基萌饭


아이라인 너무 검고 입술은 너무 두터워~ 넘 웃겨요~
の奈♀奈の


세명의 뚱땡이들 너무 웃겨~ㅋㅋ
行动者成功


세상에! 우리의 소녀시대
卧室杀手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당장가발벗어! ! !
刃雪


진짜웃기네****** 재능있네********
blue幸福
재밌는것 같은데******
blue幸福


아이고 내 콩팥이야 ! ! ! ! ! ! ! ! !
逸缘


저 사람 부모까지도 위대해 보이네~!!!! 칭찬!! 칭찬!!
男人“妳活的就橡壹場悲鋸


이 외에 800여개 가까운 댓글이 있었는데 그 중에 재미있는 댓글 위주로 골라 봤습니다.



※ 여행사 항공권 추천사이트 링크
- 온라인투어 [링크] : 대한민국 여행벤쳐   - 투어익스프레스 [링크] : 인터넷 여행사
- 땡처리닷컴 [링크] : 국내최초 항공권 오픈 마켓 및 판매 여행사  - 싱가포르항공 공식웹사이트 [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리브 2012.02.03 09: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사라 사운드를 못 들어서 넘 아쉬워요
    정말 요즘 소녀시대 대단하네요.
    미국 진출도 눈 앞에 두고 있다는데
    정말 소녀 시대에요 ㅋ

  3. 꽃보다미선 2012.02.03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ㄷㄷ 소녀시대 정말 대단하네요 ㅋ

  4. 해우기 2012.02.03 1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저는 영원한 소년시대만의 팬이라서....ㅋㅋ

  5. NNK의 성공 2012.02.03 1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팅 너무 잘보고 갑니다~ ^^
    오늘만 지나면 다시금 주말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6. 쿨펀치 2012.02.03 1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남자 소녀시대 깜놀인데요 ^^

  7. 씩씩맘 2012.02.03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댓글이재밌네요
    오늘도즐거운하루보내세요

  8. 씩씩맘 2012.02.03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댓글이재밌네요
    오늘도즐거운하루보내세요

  9. 진율 2012.02.03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사람이 여러명 연출한거죠?
    대단합니다.~!!

  10. 복돌이^^ 2012.02.03 1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ㅋㅋ 재미나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요롱이+ 2012.02.03 1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잘 보구 갑니다..^^
    오늘만 보내면 주말이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 편안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12. 착한연애 2012.02.03 13: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재미나네요 ^^
    벌써 주말입니다 ㅎㅎ 충분히 휴식하세요
    요즘 날씨가 원악 추워서...

  13. 마음노트 2012.02.03 14: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보니 유머있는 중국인들도 제법되네요!
    잼나게 보고 갑니다.

  14. 셀프액션 2012.02.03 14: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네요 ㅎㅎ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15. 칼리오페 2012.02.03 1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 네티즌 댓글도 웃긴데요 ?ㅎㅎㅎ
    오늘 하루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16. 신기한별 2012.02.03 1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네요

  17. 핑구야 날자 2012.02.04 01: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즐건 주말보내세요

  18. 원삼촌 2012.02.04 04: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써니 부분에서 빵 터져습니다ㅋㅋ

  19. 인생의비타민 2012.02.04 1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스타킹에서 저 분 봤는데...
    영상 재밌네요.

  20. 판다(p) 2012.02.04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상 재밌게 보고 갑니다..
    댓글이 재밌네요..

  21. 무적만보기 2012.02.05 19: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인적으로 써니의 팬인데 웃기네요~ ㅎㅎ 여성 열성팬도 장난아니지만 남자 열성팬도 참 스케일큰듯ㅎㅎ 팬심은 위대한듯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