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로또 1등 당첨번호 64번 나온 온라인 명당 알아보기 본문

엔조이라이프/일상

로또 1등 당첨번호 64번 나온 온라인 명당 알아보기

블로그엔조이 2011. 9. 3. 16:23


한주의 기대와 재미를 앉고 있는 로또를 많은 분들이 한번 이상쯤은 구매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또1등 당첨자 국내 최다 배출업체이며 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 받은곳인 로또리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랜덤워크 예측시스템으로 업계 최초 로또 1등 조합 최대 배출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 랜덤워크 총 배출 조합수는 2011년 현재까지 1등 64회 배출에 성공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1등 로또 당첨자 총 6회 배출!

이정도라면 과학적 분석 방법인 랜덤워크 시스템이 어느정도 입증된거라 할수있겠습니다. 그러면 랜덤워크 예측시스템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및 구조

로또1등 예상조합받기 랜덤워크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란?
랜덤워크 시스템은 로또 1등 조합 예측시스템으로, 로또 1등 당첨패턴을 수학과 통계학을 기초로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하여 최상의 숫자 조합을 탄생 시킨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랜덤한 숫자에도 나타나는 빈도를 조사해보면 일정한 분포를 따른다는 법칙이 나타난다는데요. 무작위 속에서도 질서와 무질서가 상호작용하는 랜덤워크 시스템의 과학적 분석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로또리치 바로가기 [링크]


※ 랜덤워크 로또 1등 예측 시스템의 기본구조


랜덤워크 시스템은 어떤 추출 과정을 거치는 것인지 과학적 로또1등 예측 시스템의 구조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누적통계 분석시스템
(* 과거 당첨 데이터, * 랜덤워크 과거 데이터, * 시초연산 규칙적용)
유동회귀법과 숫자조합컨트롤 시스템등의 기초를 이루는 데어트 통계 분석 시스템

랜덤워크 시스템 가정 중에서 제일 기초가 되는 분석 시스템으로 과거 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이루어지는 유동회귀법과 과학적 압축 필터링의 기초를 이루는 핵심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로또의 회차가 거듭되고 과거 데이터가 많아 질수록 당첨패턴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구도 하며 새로운 연구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어 기초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며, 로또 조합을 더욱 완벽히 분석하여 로또리치 회원들에게 최적의 번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2.유동회귀법
(* 독립변수, * 회귀번호수집, * 회차별 출현번호 분석)
당첨 패턴을 분석해 이전의 번호들이 다시 출현하는 회귀를 유동적으로 변화하는 기법

랜덤워크 시스템의 당첨패턴을 분석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숫자의 확률은 동일하다는 정의와는 다르게 1등 번호 중 많이 나온 숫자와 적게 나온 숫자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번호 군을 선정하는 시스템으로 특정 회차 이전에 나온 당첨번호들이 이번 회차의 당첨번호로 많이 출연 한다는 가설에 출발한 분석법이라고 합니다.

사용하는 자료에 따라, 매주 생성되는 데이터는 로또의 특성에 따라서 적용하는 회귀법도 달라집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로또리치는 유동회귀법을 쓰고 있다네요. 고정된 회귀법을 쓰는 것 보단 유동적으로 변화하는 유동회귀법이 더욱 신뢰할 만 한 결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3.숫자조합 컨트롤시스템
(* 출현빈도 분석, * 출현확률 계산, * 번호별 비중분배)
숫자 출현빈도를 분석해 가장 많은 번호와 적은 번호 별 비중을 분배하는 시스템

가장 많이 출현한 번호와 가장 적게 출현한 번호의 출현 횟수는 약 2배 정도 차이가 발생한다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가장 많이 나온 수를 포함한 조합이 가장 적게 나온 수의 조합 보다 당첨확률이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근거하여 숫자조합 컨트롤 시스템은 과거 당첨조합을 통해 출현빈도를 분석하고 그에 따라 번호 별 비중을 분배하는 것으로 많이 출현한 번호의 비중을 높이고 적게 출현한 번호의 비중을 낮춰 조합을 생성하여 과거의 1등 당첨패턴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효과적인 조합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4.과학적 압축 필터링
(* 연번, 홀/짝, 고/저, * 번호별랭킹, 합계)
숫조합 생성이후 연번, 홀/짝 조합등의 통계를 분석해 희박한 확률의 조합을 필터링하는 기법

연산제어 장치중 제일 마지막 단계로 최적의 번호 군이 선정된 이후 최종적으로 압축 필터링을 합니다. 과거 당첨된 1등 조합들을 보면, 6개의 조합 숫자가 모두 홀수 이거나 짝수인 조합, 연속적인 번호인 조합은 없다고합니다. 또한 끝수 합과 6조합 전체적인 합계 등을 보면 상위와 하위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 숫자들과 합을 분석하여 당첨확률이 희박한 조합을 제외 시키는 '조합 필터링'을 통하여 최종적으로 최상의 번호 조합을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랜덤워크 조합 추출과정 상세설명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은 핵심 기술인 누적통계분석 시스템을 중심으로 1회부터 지금까지의 당첨번호 패턴을 연구/분석하는 과정에서 모든 숫자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정의와는 다르게 당첨된 번호가 더 많이 당첨되며, 나오지 않는 번호는 당첨번호에 더 나오지 않는다는 패턴의 유동회귀법을 적용하여, 최상의 번호군을 추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그룹을 '숫자조합컨트롤시스템' 이란 연산제어장치를 적용하여 출현빈도에 따라 번호별 비중을 분배 한 이후, 고저/홀짝/연속번호 등 과거 1등 당첨번호의 패턴과 비교할때 가능성이 적은 조합을 제외하는 '조합 필터링'과정을 한번 더 거침으로써 로또1등 당첨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조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유형별 나만의 최적화 랜덤워크 시스템을 활용해 볼수 있습니다!

특징 및 필요성

※ 과학 속에서 발견한 로또 1등 당첨 패턴 분석


랜덤워크 시스템이 놀라운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이유는 과학적 분석 방법이었다고 하는데요. 로또 1등 당첨의 희박한 확률을 과학적으로 풀어봤습니다.

※ 로또 당첨번호의 일반적인 확률


일반적인 로또 당첨은 다 아시겠지만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매우 어려운 확률이죠?  어려운 확률 때문에 로또 1등은 하늘에서 내린 운이라는 "천운"으로 생각 되었습니다.

로또1등의 일반적인 당첨확률을 보면 1/8,145,060분의 (0.00001%) 입니다. 정말 엄청나게 확률이 낮죠. 그러나 잘 살펴보면 로또 1등 당첨번호에서 일정한 패턴을 발견합니다. 그 당첨패턴을 기초해 완벽 분석하여 과학적기법을 도입해 로또1등 최적의 조합을 추출하는 것이 로또리치의 골드회원 서비스 랜덤워크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입니다.

※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발표자료
기획재정부 복권 위원회가 로또 1회부터 342회까지의 당첨번호를 분석해 본 결과 지금까지 1등에 "1" 또는 "37" 이 포함되었던 당첨번호가 무려 67번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말은 "1" 과 "37" 이평균적으로 봤을때 다섯번 중 한번은 1등 당첨번호에 들어갔다는 말이 됩니다. 또한 "17" 이 당첨번호에 들어갔던 경우도 64번이나 되었고, "4" , "19" , "39" 가 61번 "2" 가 60번, "3" , "34" 가 59번, "27" , "33", "36" , "43" 이 58번이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또리치는 패턴 분석을 기초로 과학적 기법을 도입해 로또 1등 최적의 조합을 추출합니다.

 


로또리치 바로가기 [링크]

※ 로또리치 골드회원에게만 제공되는 10가지 특급서비스 혜택!


이외에 골드회원 자세한 혜택 내용은 아래의 링크 클릭후 확인해보세요.

로또리치 골드회원 혜택 자세히보기[링크]
 


로또리치 나눔스토리
로또는 확률 적은 도박이 아닙니다. 랜덤워크 로또1등 예측시스템 을 통해 로또1등 최적화 조합추출 서비스를 받아보신다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사이트를 살펴보니 로또리치 에서는 다일공동체(밥퍼)와 함께 우리주변에서 간절히 도움을 기다리고 고통받는 너무나 많은 이웃이에게 작은 힘을 모아 "밥퍼" 라는 사랑의급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네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도 함께 실천하시면 좋겠네요. 

아래는 로또리치의 나눔스토리 밥퍼 내용입니다.

사랑의 급식 "밥퍼"

1988년 최일도 목사가 청량리 역앞에서 만난 함경도 할아버지에게 밥 한 그릇을 대접한 것이 다일공동체의 시작이었습니다.
밥 한 그릇을 대접하다가 더 많은 사람이 모이게 되었고 지금부터 9년전 까지만 해도 청량리 쌍굴다리 아래 노천에서 밥을 나누웠습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한 끼의 밥을 원하는 사람들은 계속 늘어났고 배고품의 행렬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오늘도 다일공동체를 찾아오는 분들 가운데에는 자신의 거주지를 1호선 시청앞 9번출구로 적는 분들이 있듯이 하룻밤 따뜻하게 잘 방 한 칸 따뜻한 밥 한 끼가 그리운 이웃이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존재합니다.

커피 한 잔의 비용이 누군가에겐 생명을 이어가는 밥 한끼가 되며 택시 한 번 타는 비용이 가난한 나라의 빈민촌 이웃들에게는 한 달 생활비가 됩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다일공동체는 밥을 나누고 있습니다. 여전히 이 땅에 밥 굶는 이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랍니다. 밥은 생명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생명의 밥을 나누는 일에 함께 해 주십시오. 로또리치는 창립이래 고객님들의 로또1등 당첨을 위한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최대 실제 1,2등 당첨자를 배출하며, 항상 회원님들과 당첨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당첨 소식을 전파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로또리치는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슬픔을 함께 나누는 것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가족들의 생계가 위협을 당하거나, 가족이 없이 생활하는 독거노인, 질병과 장애등으로 사회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은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도 보장받기 어려운 상황속에 놓여있습니다.
앞으로 로또리치는 우리 주변의 배고품과 무관심으로 소외된 불우한 이웃들을 보호하고 도와 모두가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건강한 미래사회 구성에 힘쓰도록하겠습니다.

로또리치는 다일공동체[밥퍼]와 함께 우리 주변에 밥 굶는 이 없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이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 순간 모두에게 큰 행복과 사람이 되어 돌아오리라 생각합니다.

로또리치와 나눔 활동에 함께해 주십시오.
지금 이순간에도 어딘가에서 배고픔에 고통받는 이들에게 우리의 작은 나눔이 절실히 필요할 때입니다.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됩니다.

로또리치는 창립이래 고객님들의 로또1등 당첨을 위한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최대 실제 1,2등 당첨자를 배출하며, 항상 회원님들과 당첨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당첨 소식을 전파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로또리치는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슬픔을 함께 나누는 것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가족들의 생계가 위협을 당하거나 가족이 없이 생활하는 독거노인, 질병과 장애등으로 사회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은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도 보장받기 어려운 상황속에 놓여있습니다.

앞으로 로또리치는 우리 주변의 배고품과 무관심으로 소외된 불우한 이웃들을 보호하고 도와 모두가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건강한 미래사회 구성에 힘쓰도록하겠습니다.

로또리치는 로또 업계에서 독보적인 6차례의 실제 로또 1등 당첨자 배출과 함께, 현재까지 총 64 차례 1등 당첨조합 배출을 통해 과학적 분석력을 입증하여 로또애호가들로 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는데요 아래는 로또리치 실제 1등 로또 당첨자 6회 배출 내역과 랜덤워크 로또1등 대박조합 TOP10 입니다.

※ 로또리치 실제 1등 로또 당첨자 총 6회 배출!


로또리치 골드회원 혜택 [구경하기]



로또 당첨은 꿈이 아닙니다. 이웃과 사랑의 나눔도 나누고 1주일을 행복하게 즐길수 있는게 로또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랜덤워크 로또1등 예측시스템과 같이 과학적 방법으로 접근하면 훨씬 재미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또리치 골드회원 혜택도 마음껏 누리시고, 실제 1등 당첨 비법도 구경하고, 커뮤니티에서 많은 로또 애호가들과 행운을 즐겨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행복하고 설레이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