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 알면 송금 할수있는 폰번호이체 서비스 본문

엔조이라이프/생활정보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 알면 송금 할수있는 폰번호이체 서비스

블로그엔조이 2011. 4. 8. 02:20


경조사나 동호회 활동비, 용돈, 대학 MT지원금 등 급하게 돈을 송금해야 할때가 있을텐데요. 계좌번호를 몰라 곤란하실때 휴대폰 번호만 알면 인터넷으로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나이스머니 폰번호이체서비스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럴 때 이용해 보세요! 


I.폰번호이체 서비스란?

폰번호이체 서비스는, 내가 휴대전화번호를 알고있는 누구에게나 송금 할 수 있는 E-금융 서비스입니다.

II.폰번호이체 서비스 이렇게 편리해요!

• 받는분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 알면 최대 100만원까지 보낼 수 있어요! 
• 멀리 떨어져 있어도 지인의 경조사에 나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요! 
• 이용내역'페이지를 통해 내가 보낸 금액이 잘 전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III.폰번호이체 서비스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는 보내시는 분에게만 부과되며, 받으시는 분은 수수료가 없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시보내시는 분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되어 받으시는 분에게 자동 전달되는 방식 입니다.
서비스수수료는 보내는 송금액에 따라 700원~2,500원 입니다.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이용시 고객님께 지정되는 가상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받으시는 분에게 자동 전달되는 방식 입니다. 서비스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1,300원 입니다. 

 

 


나이스머니 폰이체서비스 이용하기[링크]

 

폰번호이체 사용설명서


I.폰번호이체 보내기


1. www.nicemoney.com 접속한다.
2. "보내기"를 클릭한다.
3. 보내는 분 정보와 받는 분 성명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폰번호이체 결제를 한다.
* 로그인 하지 않더라도 보내기/받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폰번호이체 보내기 "결과"

보내는 분에게 전달되는 SMS
-> "홍길동님께 100,000원 전달신청완료![비밀번호:123456] 폰번호이체"

받는분에게 전달되는 SMS
-> 홍길순님께서 홍길동님께 100,000원을 보내셨습니다.

www.nicemoney.com 받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비밀번호:789456] 폰번호이체

ex) 보내기 신청/결제 입력폼 (※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ex) 전달구분을 선택해 주시면 해당 경조금 예문이 뜹니다.

전달구분 :  결혼/조문/송금/돌,백일,생일/수연/개업/행사/승진,취임/입주,이전/입학,졸업/축하/감사/출산/합격/수상/전시회,발표회/군복무/당선/퇴임/취직/결혼기념일/창립/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성탄,석가탄신일/성년의날/문병/후원/명절/기타 가 있습니다. (※ 아래의 경조금 예문은 행사를 선택했을때 예문입니다.)


II.폰번호이체 받기


1. www.nicemoney.com 접속한다.
2. "받기"를 클릭한다.
3.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본인인증을 한 후 계좌번호 인증을 마친후 확인을 누른다.

폰번호이체 받기 "결과"

신청한 고객에게 전달되는 SMS
-> "폰번호이체 받기신청이 완료되어 10,000원이 입금됩니다.폰번호이체" 


ex) 받기 신청 입력폼



III.이용내역 보기


(폰번호이체을 신청한 고객과 전달 받은 고객이 모두 "이용내역 보기"에서 송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내역보기" 휴대폰 로그인 후 폰번호이체의 전달상태(전달중/전달완료)와 폰번호이체 반송받기(폰번호이체 수취거부 또는 일정기간후 반송)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폰번호송금 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네요. 이상 계좌번호를 알지못해도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송금할 수있는 폰번호이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급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