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배뇨의 시원함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전립소 천하장사 이만기가 선택한!!!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배뇨의 시원함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전립소 천하장사 이만기가 선택한!!!

블로그엔조이 2011. 9. 26. 23:03

 배뇨의 시원함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전립소 할인받아 더 싸게~

전립선
은 무엇일까요? 전립선이란 방광 아래에 밤알을 뒤집어 놓은 형태의 남성만이 가지고 있는 장기입니다. 전립선은 출생후에는 발견하기 힘들정도로 작지만 사춘기가 되면서 남성 호르몬의 작용에 의하여 조금씩 커지게 됩니다.


근래 전립선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는주로 청 장년기에 많은 전립선염(전립선에 염증이 생기는것)과 노년기에 많은 전립선비대증(전립선이 커지는것)또는 전립선암(전립선에 조양이 생기는것) 때문이랍니다 전립선은 정액의 일부를 만들고 정자에 영양을 보급하고 운동성을 도와준답니다.

남자들한테 가장 중요한 전립선 건강한 중년생활을 위해서는 전립선 건강관리가 엄청 중요하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전립선건강을 지켜줄까하고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탄생한 cj뉴트라 전립소입니다.

전립소는 자연에서 온 식물 성분으로 안전하고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성이 확인된 전립선 건강유지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전립소에는 21세기 항산화 소재 토마토추출물 108mg 들어있고 또 전립선 건겅을 위한 쏘팔메토 320mg 은 기본이구요, 자연에서 온 겅강한 식물성소재 유럽산 호박씨유 2배이상 추가되어 있답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도와주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답니다.

배뇨의 시원함과 활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더욱 새롭게 태여난 cj뉴트라 전립소,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는 전립선 건강유지가 필요하고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이 필요하답니다.

식이조절과 운동과 함께 전립소를 꾸준하게 섭취하면 전립선 건강을 지킬수 있답니다.
 

천하장사의 전립선 건강비결인 전립소 상세정보 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