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슬림터틀넥야상 스타일을 업시켜줄 아이템 야상, 빈티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남자야상 본문

엔조이라이프/패션코디

슬림터틀넥야상 스타일을 업시켜줄 아이템 야상, 빈티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남자야상

블로그엔조이 2011. 10. 25. 11:45

빈티지한 디테일이 돋보이고 스타일을 업시켜줄  슬림터틀넥야상

오늘 소개할 옷은 슬림한 라인으로 상체를 맵시있게 잡아주며, 곳곳의 빈티지한 티테일이 돋보이는 슬림터틀 야상이에요. 하이넥 터틀이 2중으로 처리되어있고, 넥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끈이 있으며, 포켓은 사선으로 제작되어 손이 잘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슬림터틀넥야상

벨트라인을 살짝 덮는 기장감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고, 밑단에 쫀쫀한 시보리처리와 전면의 절개라인이 세련된 실루엣을 연줄해주는 야상입니다. 또한, 워싱코튼소재로 제작되어 슬림한 라인과 핏을 안정감있게 잡아줍니다.

터틀야상/남자자켓

빈티지한 룩이나 믹스매치룩에 어울리는 자켓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슬림터틀야상 입니다.

청바지와 함께 빈티지하게 코디하시거나 면팬츠로 캐주얼룩으로 코디하셔도 어색하지 않고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시켜줍니다.

슬림터틀넥야상 사용후기 및 색상별 착용사진 더보기[링크]


슬림터틀넥야상 블랙

슬림터틀넥야상 블랙2


[모델착용후기]

너무 심하게 타이트하지 않아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어 좋고, 컬러감도 다양하게 제작되어 취향에 맞혀, 스타일에 맞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밑단에 시보리처리가 안정감있는 핏은 물론이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코디방법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겠어요^^

터틀넥야상 블루

The deepest principle in human nature is the craving to be appreciated.
Ifinally figured out the only reason to be alive is to enjoy it


슬림터틀넥야상 4가지색상

색상은 레드, 카키, 블루, 블랙 4가지 색상이 있네요. 기대 이상의 상품으로 슬림터틀넥야상은 스샵[링크]에서 야상 부분 1위 입니다.

슬림터틀넥야상 사용후기 보기 및 상품문의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