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의료실비보험 비교센터 고객후기 본문

생활경제

의료실비보험 비교센터 고객후기

블로그엔조이 2012. 9. 13. 15:13

본인이나 가족이 아프거나 사고가 나면 정말 괴롭습니다. 이때 금전적으로 여유도 없고 들어놓은 보험도 없다면 더욱 난감할 것 입니다. 이렇게 실생활에서 생길지도 모르는 질병이나 사고를 대비해서 꼭 알고 준비해야할 필수보험이 의료실비보험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50%가 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꼭 필요한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료를 청구하는 횟수가 가장 많은 보험입니다. 활용도가 매우 높은 보험으로써 우리가 생활할때 일어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과 사고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즉, 질병과 각종사고에 의한 진료 및 치료를 받고 실제로 치료받은 병원비를 보장받는 보험이고 영수된 병원비 와 치료비에 대해 최대 9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수있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항목까지 보장하므로 가장 우선으로 생각해야할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의큰장점

 

의료실비보험의 큰 장점


우리의 일상에서 생길 수 있는 사소한 질병과 국민건강보범에서 비급여 대상에 해당되는 CT검사, MRI촬영, 내시경등을 비롯해 비싼 검사비가 들어가는 진료도 실비보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센터 ever Noble 고객후기 


 

의료실비보험 상담받았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견적및포트폴리오...

 

 

의료실비보험 상담받은후기

 

 

친절한상담사님 감사합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받았습니다

 

 

어머니께선물한의료실비보험

 

 

※ 의료실비보험 고객후기 및 Q&A [보러가기] - ever Noble 고객후기 와 의료실비 Q&A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및 점검사항


1. 보장기간은 긴 상품으로 선택
보험가입시 꼼꼼히 볼 항목은 보장기간 인데요. 요즘은 100세 보장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고 나이가 먹어갈수록 병원비와 의료비가 많이들기 때문에 보장기간은 최대한 긴 100세 보장 상품으로 선택하는게 유리합니다.

 

2. 꼭 필요한 보장(특약)만 가입
실비보험은 보장범위가 광범위 합니다. 그러므로 무대책으로 많은 보장항목을 가입하게 되면 불필요한 보험료지출로 인해 손해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상태 그리고 경제상황을 확인해서 주요보장항목 암, 뇌졸중 등과 같은 중대질병과 각종사고에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해, 질병입원일당 등을 최대한 간소화시켜서 맞춤 포트폴리오로 가입한다면 최소 보험료로 최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3.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
보험료 갱신은 보험사가 기간을 두고 손해율과 물가상승분을 고려해 보험료를 인상하는것을 말하는건데요. 작게는 10%, 많게는 30%이상의 보험료가 상승하기 때문에 보험가입시 이부분이 매우중요합니다.

 

실비보험은 실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 모든 보장항목(특약)이 비갱신형으로 구성가능한데요. 갱신형은 지금은 비용부담이 적긴하지만 장기간 내야 하는 보험 특성상 시간이 지나갈 수록 비갱신형상품보다 경제적부담이 되기때문에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하는게 유리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제로 지출한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며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있는 노후준비의 기본이라고도 얘기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하므로 좋은 상품을 잘 선택하면 평생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전 각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비교센터 에버노블[링크] - 의료실비무료상담 및 보험견적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무료 구성해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