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결혼준비 - 웨딩스튜디오 선택법과 신부드레스 선택법 본문

결혼정보

결혼준비 - 웨딩스튜디오 선택법과 신부드레스 선택법

블로그엔조이 2012. 10. 6. 18:37

결혼준비 - 웨딩스튜디오 선택법과 체형별 신부드레스 선택법에 대하여 알아보기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이 많이들 계십니다. 결혼식을 할려면 예식장부터 시작해서 예물, 웨딩촬영 등등 준비해야 할것들이 정말 많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웨딩촬영과 드레스선택은 많은 신부들이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웨딩촬영을 할때 웨딩스튜디오 선택도 중요한데요. 웨딩스튜디오 선택할때에도 그냥 단순히 사진만 잘 찍는다고 해서 아무데나 선택했다간 일생에 한번뿐인 웨딩촬영을 후회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부의 드레스선택은 그 어떤 드레스도 다 예쁘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는 드레스를 선택하여야 더 예쁘고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그럼 오늘은 어떻게 하면 웨딩스튜디오를 잘 선택할수 있는지, 어떤 드레스가 자신의 체형에 맞아 예뻐보이는지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스튜디오선택법과드레스선택방법

 

웨딩스튜디오 선택시 주의사항


먼저 촬영시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고 예쁘게 할수 있는 화사한 분위기와 다양한 컨셉으로 찍을수 있도록 세련된 소품과 배경이 완비되어 있는지를 체크해야 체크해야합니다.

 

그 다음, 상담은 편안하게 할수 있고 촬영은 자신이 원하는 컨셉으로 할수 있는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배경이랑 소품들이 아주 좋은데 자신의 컨셉이랑 잘 맞지않아 촬영하기 힘들때도 있거든요.

 

웨딩스튜디오선택시주의사항

 

그리고 마지막으로 웨딩촬영 경험이 많은 스튜디오를 선택해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어렵고 난감한 포즈나 컨셉을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요청해야 한다면 비싼 돈 내고 스튜디오 촬영을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겠죠.


이외에도 주의할 사항들이 많이 있겠지만 위에 적은 몇 가지만 잘 따져보아도 저렴한 가격으로 스튜디오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그다음으로는 드레스 선택인데요. 사실 어떤 드레스도 다 예쁘겠지만 이왕이면 신부가 원하는 스타일로 자신한테 맞는 드레스를 선택한다면 더욱 예뻐입니다.^^

 

 

신부체형별 드레스 선택법


키작은신부드레스선택법

1. 키작은 신부
키가 작은 신부님들은 예식당일날 키높이 깔창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드레스 선택시 목라인과 허리라인이 높은 디자인을 선택하신다면 전체적으로 봤을때 키가 더 커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나타낼수 있습니다.

 

키큰신부드레스선택법

2. 키큰신부
키가 큰 신부님은 신랑님이 키가 받쳐준다면 그냥 아름답게 꾸미는것이 좋지만 신랑님이 키가 좀 작거나 할때에는 드레스 선택시 허리라인에 셔링이 잡혀 있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키가 작아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나타낸답니다. 그리고 키작은 신부님과 반대로 목라인과 허리라인이 되도록 낮은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른체형의신부드레스선택법

3. 마른체형의 신부
마른체형의 신부님은 드레스 선택시 전체적으로 볼륨감과 부피감이 있는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가슴에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목 부분에 강조된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예뻐보인답니다.

 

통통한체형의신부드레스선택법

4. 통통한 체형의 신부
통통한 체형의 신부님은 드레스 선택시 복잡한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하게 되면 체형보다 더 볼륨있게 보일수 있으므로 늘씬한 라인이 들어간 패턴이 적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에 더욱 예뻐보인답니다.

 

어깨가넓은신부드레스선택법

5. 어깨가 넓은 신부
신부님이 어깨가 넓은 편이시라면 아무래도 목라인이 깊은 스타일이나 어깨라인이 없는 튜브톱스타일의 드레스나, 베일로 어깨를 살짝 가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어깨가좁은신부드레스선택법

6. 어깨가 좁은 신부
신부님이 어깨가 좁은 편이시라면 어깨라인을 풍성하게 해줄수 있는 부풀린 스타일이나 어깨를 감싼 느낌을 주는 케리프숄더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아름다워 보일수 있습니다.

 

 

위에 적은 체형별 드레스선택법에 따라 선택을 한다면 100% 만족할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자신의 원하는 느낌에 한층 더 가깝게 표현을 할수 있어 어느때보다 더 아름답고 예뻐보이지 않을까요? ^^

 

결혼준비 생각만큼 쉽지 않은데요. 부족한것도 많고 힘든 결혼준비!! 이제, 전국 1000여개 협력업체와 전문 웨딩 플래너가 있는 아이니웨딩과 함께 준비 한다면 더 쉽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