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남성건강정보 남자들한테 해로운 음식들 본문

건강

남성건강정보 남자들한테 해로운 음식들

블로그엔조이 2012. 10. 9. 15:47

남성건강정보 남자들한테 해로운 음식들


남성건강,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먹는 음식들중 어떤 음식은 남자들이 먹으면 몸에 해롭다는 걸 아시나요? 아래에 소개하는 음식들을 먹어보신 남자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아니 그것도 아주 장기적으로, 지속적으로 드시는는 분들이 많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남성건강정보남자들한테해로운음식들

 

그럼 남자들한테 해로운 음식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름기가많은고기비게


기름기가 많은 고기(비게)


기름기가 많은 고기를 장기적으로 먹게되면 남자들은 불임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원인 : 이유는 비게를 많이 섭취하게 되면 혈관에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많이 쌓여 혈관 통로가 좁아지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기때문입니다.

 

조치 : 남성분들은 굴을 많이 먹는것이 좋습니다. 굴에는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하루에 2~3개 먹으면 인체에 필요한 아연의 수요를 충족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 아연은 남자들의 생식계통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유지하여주는 작용을 한답니다. 그러므로 남성분들은 굴을 정기적으로 드시는게 좋겠죠~.^^

 

 

고지방우유

 

고지방우유


남자들이 고지방우유를 장기적으로 많이 마시면 전립선암에 걸릴확률이 높습니다.

 

원인 : 매일 유제품으로 칼슘 섭취량이 600mg 이상인 남성들은 매일 유제품으로 칼슘섭취량이 150mg 미만인 남성들보도 전립선암에 걸릴확률이 32%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유제품을 통해 대량의 칼슘을 섭취하게 되면 혈액중의 비타민D를 억제하게 됩니다.

 

이 비타민D는 일종 영양소외에 또, 남자들한테는 전립선암, 종양세포의 호르몬이 자라나는것을 방지하여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작용도 하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해야 합니다. 

 

조치 : 음식건강에 주의하여 육류는 적게먹고 정기적인 운동과 저지방음식을 많이 섭취하고 적당량의 콩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밀기루장기섭취

 

밀가루


남자들이 밀가루 음식을 장기적으로 섭취하면 불임이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원인 : 밀가루로 가공한 빵과 같은 음식은 가공중 아연의 3/4이 손실된다고 합니다. 아연은 남자들 성욕과 생식건강에 중요한 작용을 하는데, 남자들이 밀가루로된 가공식품을 장기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건강에 해로울수 있습니다.

 

조치 : 밀가루로 된 가공음식을 적게 먹고 잡곡을 많이 섭취하는데 건강에 이롭습니다.

 

 

콩의과다섭취

콩의 과다섭취 


남자들이 콩을 많이 섭취하면 정자의 수량이 줄어든답니다.

 

원인 : 콩은 일종의 에스트로겐식품인데요, 과량섭취하게 되면 인체에 에스트로겐 함량이 높아져 남자들의 정자량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조치 : 적당량을 섭취하면 되구요, 중요한건 매일 과다섭취했을 경우 몸에 해롭다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기름에 튀긴 각종 튀김들도 남자분들이 많이 섭취하면 남성호르몬분비가 줄면서 정자가 생기는데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요즘은 불임이나 전립선암에 걸리는 남자분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어쩌면 남자들이 전립암이나 불임증들이 이런음식들을 자주 먹거나 과다섭취로 인하여 걸릴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어떤 음식이든지 과다섭취 하게되면 인체에 독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  상담은 무료이니 부담없이 무료상담 신청후 비교상담을 받아보세요.


보 험 몰  보험비교사이트  bomummall.com - 암보험 비교, 암보험 한국인 사망원인 1위 하루라도 미리 가입.

보험닷컴 보험비교사이트  cancerok.com - 암보험, 건강보험등 보험상품과 보험사별 비교 서비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