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부산출발 신혼여행 여행지 김해공항출발 허니문여행 본문

결혼정보/신혼여행

부산출발 신혼여행 여행지 김해공항출발 허니문여행

블로그엔조이 2013. 4. 12. 15:31

부산출발 신혼여행 여행지 김해공항출발 허니문여행 살펴보기

 

신혼부부들에게 있어 최대의 설레임은 바로 멋진 신혼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소중한 추억의 허니문여행을 위해 알맞는 여행지 선택은 매우 중요한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영남지역의 많은 신랑 신부들을 위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신혼여행지에 대해 살펴보고,  

김해공항출발 여행상품들을 알아볼 수 있고, 신혼여행을 편리하게 디자인할 수 있는 여행사도 추천해 보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여행지 사무이, 보라카이, 세부, 사이판, 괌 추천!!

 

 

사무이 Samui, 편안한 휴양을 취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특별한 여행지!!

 

사무이는 고급스럽고 다양한 리조트와 태국전통의 고풍이 느껴지는 풀빌라가 많이 있는 섬입니다.
호화로운 리조트와 열대정원을 포함한듯한 예쁜 풀빌라가 해변 근처에 많이 있어 편안하게 쉬면서

마음편한 휴양을 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신혼부부가 선호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해양스포츠와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특별한 여행지입니다.

 

 

보라카이 Boracay, 아름다운 화이트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있는 즐거운 여행지!!

 

작은섬 7천여개로 이루어진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많은 섬중 하나입니다.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라 언어는 영어와 따갈로어를 같이씁니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보라카이섬이 유명해진 이유는.. 섬 서쪽에 있는 해변에

거리가 4km 산호모래로 된 아름다운 화이트비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보라카이에는 보석같은 해변들이 많이 있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 Cebu, 소중한 추억과 멋진로맨스를 그려낼 수 있는 아름다운 허니문 관광지!!

 

세부는 필리핀 마닐라 남쪽에서 587km 정도 떨어진 루손섬과 민다나오섬 사이에 위치한 총길이 225km의 섬입니다.

세부시티의 경우 필리핀 남부의 통상무역 중심지로 상업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하며,
세부는 석회암 평양지대와 좁은 해안선이 특징인 아름다운 허니문 관광지 입니다.

 

 

사이판 Saipan, 에메랄드색의 맑은 바다와 산호초에 둘러쌓인 파라다이스!!

 

많은 신혼부부들이 가보고 싶은 곳이 사이판이라고 하는데요.
관광보다는 휴양지로 유명한 사이판은 달콤한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사이판섬은 태평양에 북마리아나 제도 나부에 있는 큰 화산섬이고, 평균기온이 26도에서 28도 이며

일본과 가까이 위치한 탓에 일본인 관광객이 많습니다. 해변에 친절한 서비스의 리조트가 많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부는 시원한 바람.. 파란 하늘과 맞 닿은듯 끝없게 펼쳐지는 에메랄드 색의 바다가 매혹적인 휴양지 입니다.

 

 

괌 Guam, 이색적인 문화를 느낄수 있고 편리한 쇼핑과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휴양지!!

 

괌은 과거에 스페인과 일본의 지배를 받았던 곳이고 지금은 미국령에 속한 휴양지 입니다.
역사가 복잡하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가 녹아있는 축제가 많습니다.

 

상쾌하고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는 괌은 영어를 공식 언어로 쓰고, 원주민의 경우

차모로 언어를 사용하기도 하며, 과거 일본의 지배를 받았던 탓에 일본어를 쓰기도 합니다.

또, 한국인 관광객이 자주찾는 곳이기 때문에 능숙하게 한국어를 구사하는 괌 사람들도 많습니다.

 

쇼핑이 편리하고 고급스런 호텔들과 매혹적인 해변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색적이고 특별한 고유문화를 느낄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괌의 매력입니다.


 

 

부산출발 신혼여행 여행 추천 나미투어 화이트허니문!!

시간절약과 비용도 줄이는 편안한 허니문여행 김해공항출발!

 

부산출발 신혼 여행지 사무이, 보라카이, 세부, 사이판, 괌 5개 지역의 허니문 상품들은 김행공항 출발로

시간과 비용도 줄일 수 있고 편안한 신혼여행을 설계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각 여행상품마다 매력적인 상품특전도 있으니 상품특전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허니문 전문 상담원과 자세한 상담을 부담없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결혼예정일과 여행형태, 희망하는 예산과 희망지역을 상담신청 창에 선택 입력 후 

무료상담신청을 하면 허니문여행 전문 상담원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 줍니다.  

 

부산출발신혼여행지상담

 

부산출발 신혼여행 화이트허니문 나미투어 허니문 전문브랜드 무료상담사이트[바로가기]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지와 예산 그리고 테마를.. 이제 나미투어 화이트허니문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디자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살펴보면 볼수록 다양하고 특별한 화이트허니문 특전!!

 

화이트 허니문에서는 고급여행용 가방과 여행시 필요한 여행용품셋트, 나미투어 로고가 새겨진

네임텍과 역권커비, 목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어목베게, 물놀이할때 필요한 에어 방수팩을 드리고 있으며,
여행후기를 쓰면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앨범을 증정합니다.

 

부산출발신혼여행지알아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