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피부나이 되돌리는 방법 노화방지에 좋은 6가지 비법 본문

뷰티

피부나이 되돌리는 방법 노화방지에 좋은 6가지 비법

블로그엔조이 2013. 1. 29. 17:08

피부나이 되돌리는 방법 노화방지에 좋은 6가지 비법

 

노화된다는 것은 일종 자연현상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수분을 지키는 능력이 점차 떨어지면서 노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만약 방법만 찾아낸다면..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조심한다면.. 노화가 되는 시간을 늦출 수 있고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어 나이를 비밀로 만들수 있답니다.

 

아름다움을 유지하여 나이를 비밀로 만드는건 모든 여성들이 로망기도 한데요, 아래에 노화방지 비법, 피부나이 되돌리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법1. 식사후 녹차한잔

 

피부미용이 좋은음식들에는 올리브, 레몬쥬스 등등 많이 있는데요, 녹차 역시 피부미용에 아주 좋답니다. 보통 사람들은 식사후 커피를 마시게 되는데 식사후 커피가 아닌 녹차한잔 마시게 되면 녹차속에 들어있는 담백질을 포함한 각종 성분들이 노화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비법2. 민낯으로 잠자리에 들지 않기

 

피부세포는 밤에 숙면중 활동속도는 낮보다도 빠른데요, 이로하여 필요한 영양과 영양이 흡수되는 속도 역시 낮에 깨어 있을때보다 훨씬 많답니다. 그러므로 밤에 잠잘때 피부보호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으므로 이때 피부에 영양보충을 충분히 해주어야 합니다.

 

 

비법3. 사과많이 먹으면 피부가 젊어질수 있다!

 

신선한 사과는 피부미용에 아주 좋은 과일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사과에는 대량의 수분과 섬유소 성분이 들었으므로 피부나이를 되돌리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섬유소와 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당근 역시 피부미용에 아주 좋은 음식이며 당근은 또 치아건강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비법4. 피부의 리듬에 맞춰 관리하기

 

매일, 매주, 매월 피부는 일정한 리듬과 규칙에 따라 변하는데 이것을 순환리듬 이라고도 한답니다. 이마샘에서 분비되는 순환리듬은 가장 활발할때가 점심 1시 전후이고, 가장 활동이 느릴때는 오후 4시 전후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직장이라면 사무실에 화장수와 보습크림을 준비해 두고 점심식사후 화장솜으로 화장수를 뭍혀 이마를 닦아준다음 다시 보습크림을 발라줍니다. 오후 4시이후 다시 이마에 수분을 보충해 줍니다.

 

 

비법5.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레몬물 마시기

 

장내에서 숙변이 먼저 형성된 다음 바로 배출을 못하게 되면 계속 체내에 머물면서 나중에는 독소로 변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복부비만현상이 나타날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피부표면까지 나타나 입 주위에 피지가 아닌 독성 부스럼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그러므로 매일 아침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제일먼저 따뜻한 물 한컵에 레몬을 한조각 넣은 물을 공복에 마셔줍니다. 이 레몬물이 숙변과 독소배출에 좋은 효능을 주고 또 구취때문에 고민이신 분들도 아침에 따뜻한 레몬물 한컵 마시게 되면 구취를 개선할 수 있게 됩니다.

 

 

비법6. 꿀 1티스픈+갈색설탕 1티스픈

 

자세한 방법은 손바닥에 꿀 1티스픈과 갈색설탕 1티스픈을 놓고 두 손에 힘껏 비비면서 발라줍니다. 다 바른다음 나중에 깨끗하게 씻어주면 손이 아기피부처럼 부드럽고 탱탱해 진답니다. 만약 일주일에 한번씩 이렇게 보양해 준다면 손등이 나이가 들면 검버섯이 생기는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나이를 되돌리고 노화를 방지하려면 항상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스트레스를 받지않고 평온한 심리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피부나이 되돌리는 방법 노화방지에 좋은 6가지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