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얼굴하얘지는팩 효과좋은 미백팩 만드는방법 본문

뷰티

얼굴하얘지는팩 효과좋은 미백팩 만드는방법

블로그엔조이 2014. 8. 7. 18:23

부드럽고 하얀 피부를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효과좋은 미백팩 만드는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굴하얘지는팩 효과좋은 미백팩 만드는방법

 

 

1. 배 또는 사과로 미백
재료 : 배 또는 사과 한개, 밀가루 적정량
방법 : 배 또는 사과를 잘 으깨서 밀가루와 반죽한 다음 얼굴에 발라줍니다. 10~20분뒤에 흐르는 물에 씻어버리게 되면 얼굴 피부가 부드럽고 하얘지게 됩니다.

 

 

2. 배추 미백
재료 : 신선한 배추 조금
방법 : 배추 줄기를 잘게 다져서 얼굴에 팩처럼 붙혀주면 검은색 피부가 흰색으로 바껴지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3. 계란흰자 미백
재료 : 계란 흰자 1개, 밀가루, 오이즙 조금
방법 : 계란흰자, 밀가루 조금, 오이즙을 함께 잘 섞어서 죽처럼 만들어 매일 저녁 얼굴에 팩을 해주었다가 30분뒤 깨끗이 씻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을 윤기나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4. 수박씨 먹기
재료 : 수박씨 50g, 계화200g, 귤껍질 100g
방법 : 준비된 모든 재료들을 잘 섞어준 다음 매번 식사후 복용하면 됩니다. 매일 3회 매번 한숟가락을 복용하게 되면 한달후 얼굴이 하얗게 됩니다.

 

 

5. 구기자 끓인 물 마시기
재료 : 신선한 구기자 120g, 말린 구기자 60g, 물 적당량
방법 : 구기자를 물에 끓여서 그 물을 양에 상관없이 평소 물마시고 싶을때 장기적으로 마셔주면 됩니다.

 

 

6. 우유미백
재료 : 우유 적당량
방법 : 우유는 피부를 하얗고 부드럽게 해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거즈를 우유에 담근 다음 우유가 듬뿍 스며들은 거즈를 얼굴에 팩처럼 얹어줍니다. 30분뒤 깨끗한 물에 씻어주면 되는데요. 매일 한번씩 이렇게 팩 해주면 됩니다.

 

피부가 햇빛에 과도한 노출로 인하여 홍반점이 생겼을때 우유로 햇빛에 탄 피부에 발라주고 다음 레몬을 얼굴에 발라주면 일주일뒤 반점이 작아지는데요. 이때 바로 오이를 잘 으깨서 칡가루와 꿀을 적절하게 섞어 몇번 더 발라주게 되면 반점이 제거되면서 피부미백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7. 토마토 미백
재료 : 토마토 1개
방법 : 토마토를 잘 으깨서 즙을 걸러내어 얼굴에 발라줍니다. 20분뒤 깨끗하게 씻어내면 피부가 하얗게 되고 얼굴의 반점이나 점을 연하게 만들거나 제거할 수 있겠습니다.

 

 

8. 고구마 미백
재료 : 고구마1/3개, 밀가루 조금
방법 : 고구마는 껍질을 까서 잘 갈아 죽처럼 만든 다음 수분을 제거해내고 밀가루와 함께 잘 섞어서 얼굴에 팩처럼 발라주면 됩니다. 25분뒤 깨끗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의 멜라닌을 표백하는 작용을 하며 특히 다크서클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분유를 첨가해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얼굴이 하얘지는데 효과좋은 방법 및 미백팩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