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아이패드, 아이폰 터치펜] 각종 스마트폰 터치펜, [JUST MOBILE] 알루펜(Alupen) 정전식 터치펜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아이패드, 아이폰 터치펜] 각종 스마트폰 터치펜, [JUST MOBILE] 알루펜(Alupen) 정전식 터치펜

블로그엔조이 2011. 10. 21. 08:55

[아이패드터치팬, 아이폰터치펜] 각종 스마트폰을 사용시 오타를 막을수 있는 터치펜, 아이폰 쓸때 오타를 막을수 있는 귀엽고 깜찍한 귀요미같은 터치펜, [JUST MOBILE]알루펜 (Alupen) 정전식 터치펜


 

아이패드터치팬

 

요즘같은 스마트 시대에 스마트폰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정작 사용을 해보니까, 액정이 작은 원인으로 인하여 타자를 할때나 터치를 할때면 터치가 잘 되지 않거나, 본인의 의지와 상관이 없이 다른 버튼이 터치되고 그러신적이 많으시죠?

저 역시 그런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저는 옛날에 약정을 걸고 바꾼거라 지금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옛날식이라서 요즘 나온 스마트폰보다 액정화면이 더 작아서 그냥 일반폰 기능으로밖에 사용을 하지 않는답니다.ㅜㅜ

뭐 좀 검색을 하려고 하면 쌩뚱맞는 버튼이 자꾸 터치가 되면서, 검색 한번 할려면 속이 터진답니다.ㅠㅠ 저와 같은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성능은 물론이고 디자인이 귀엽고 깜찍하고 앙증맞은 귀요미같은 터치펜을 지금부터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이폰터치팬

 

알루펜은 8가지 컬러의 알류미늄 터치펜입니다. 알루펜은 견고한 알루미늄 구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부품, 정밀한설계로 제품의 퀼리티를 한단계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아이패드와 동일한 알류미늄 소재를 채택하여 애플특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일치하는 멋진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및 각종 터치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를 사용하는 여러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드린다고 하네요.


알루펜

 

 

알루펜 (Alupen) 정전식 터치펜 상세정보 보러가기

부드럽고 정밀한 입력과 필기감

알루펜은 타사대비 부드럽고 정밀한 필기감으로 그림그리기, 글씨, 타이핑등 다양한 용도의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활용할 수 있어 모바일 세상을 마음껏 즐길수 있답니다. 또한 알루펜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은물론 각종 테블릿pc, 다양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알루펜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레드닷 2011수상작품이라고 합니다. 독일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미국IDEA, 독일 iF, reddot)중 하나로 2011년 행사에서는 총 60여개 개국,1700여 업체들이 출품한 4433개의 제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Just Mobile의 Alupen은 혁신성, 기능성 내구성 제품에 내제된 감성적 요소등을 인정받아 수상받게 된 제품입니다.

또한 총 20여회 이상의 디자인 수상경력이 있는 덴마크 Subkarma's 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스킬, 창의력, 전문지식은 물론, 다양한 수상경력으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줄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터치팬


아래에 알루펜 정전식 터치펜을 사용하신 분들의 소중한 이용후기를 몇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후기를 고작 몇개를 퍼왔지만,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사용할 정도로 스마트폰 터치펜의 인기가 급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알루펜 정전식 터치펜! 고급스럽고 색이 예쁜 터치펜! 더이상 오타나 쌩뚱맞은 터치로 짜증을 내지 마시고, 알루펜 정전식 터치펜으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알루펜터치펜


알루펜 정전식 터치펜을 구매하시면 정품고급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