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메모렛 USB, 소프티 슈 따뜻하고 감성적인 메모렛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담겨져있는 USB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메모렛 USB, 소프티 슈 따뜻하고 감성적인 메모렛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담겨져있는 USB

블로그엔조이 2011. 11. 14. 15:26

소프티 슈 softie shoe 따뜻하고 감성적인 메모렛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담겨져있는 USB

기존 USB와는 다른 memorette 만의 감성적 디자인 파스텔톤의 실리콘을 이용하여 USB단자를 보호함과 동시에 기존의 차가운 느낌의 USB가 아니라 따뜻하고 감성적인 memorette의 Design identity 가 담겨져 있는 USB 소프티슈를 소개합니다.



SLIP ON(슬립온) 타입의 작고 귀여운 USB
USB와 딱맞는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을 안할때는 보관이 용이하며, 캡분실이 적고, 떨어졌을때 충격으로부터 USB를 보호합니다.


초소형 사이즈의 작고 귀여운 USB 가로 2.9cm 세로 1.4cm의 초소형사이즈로 실리콘을 씌워도 가로 3.4cm 세로 1.8cm밖에 안되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Platinum Silicon 사용
항상 손에 쥐게되는 USB인 만큼 USB를 감싸는 부분을 인체에 무해한 Platinum Silicon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안전을 생각하였고, 실리콘의 특성인 늘어짐이나 색변조가 적습니다.

Platinum Silicon?
주방의 혁명이라고 말할 수 있는 실리콘 Baking mold의 개발과 제조에 있어서 세계적으로 개척자이며 동시에 이분야의 원조인 레코에社(스페인)가 보유하고 있는 제조 특허로서, 백금 촉매제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실리콘으로 주방용품에 사용될정도로 인체에 무해하며 다양한 온도상(섭씨 260 ~ -40도)에서 다른 실리콘에 비해 강력한 내구성, 특히 외부로부터의 화학적 생물할적 환경에 강하며 매끄러운 촉감을 가진 실리콘 제품입니다.


다양한 용량, 다양한 컬러
2GB부터 32G까지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자신만의 감각을 뽐낼수 있습니다.



항상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고리가 기본으로 들어있어, 휴대폰이나 열쇠고리에 장착하여 휴대하기 좋습니다.



COM 타입 메모리
COB타입 메모리를 사용하여 불량들이 적고, 먼지나충격들을 효과적으로 차단할수 있으며 생활방수도 가능하네요.

표준 A-타입 플러그 단자 채용
일반적인 COB타입의 USB가 아니라 표준A-타입 플러그를 채용하여 단자가 그대로 드러나는 다른 COB타입 USB와는 다르게 단자를  보호하여 고장률이 적고, 접지 라인을 통해 정전기의 방해를 받지 않고 데이타 전송이 가능하여, 쇼트확률이 낮아 소중한 자료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