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닥터뉴트리, 연령별,성별 환절기 온가족건강 솔루션,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닥터뉴트리 프로젝트 본문

엔조이라이프/상품정보

닥터뉴트리, 연령별,성별 환절기 온가족건강 솔루션,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닥터뉴트리 프로젝트

블로그엔조이 2011. 12. 7. 07:00


닥터뉴트리 연령별,성별 환절기 온가족건강 솔루션,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닥터뉴트리 프로젝트

요즘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은 각자 자기가 맡은 역할로 생활하다보면 누구나 스트레스와 피로는 달고산다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제때에 해소시키지 못하면 나중에는 우리의 몸은 병에 걸리게 되므로 스트레스와 피로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정도로 인체에 매우 위엄합니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스트레스해소와 피로회복을 하기 위하여 각종 영양보충제품이나 건강식품을 찾아서 드시기도 하지요. 그러나 건강식품도 자기 몸에 맞게 먹어야 보약이 되지 그냥 남이 먹는다고 같이따라서 먹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돈은 돈대로 쓰고 몸에는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답니다.그러면 어떤 건강식품이 자신한테 맞을까요? 오늘은 온가족 건강솔루션 닥터뉴트리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닥터뉴트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과 cj가 한국인의 성별,연령별,라이프스테이지에 따라 꼭 필요한 항산화 정상적 면역기능 활력은 기본비타민,미네랄에 핵심건강문제관리에 도움을 줄수 있는 기능성 성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설계한 전문가가 만든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건강식품입니다.

또한 닥터뉴트리는 온 가족을 위하여 설계하여 청소년,젊은여성,젊은남성,중년여성,중년남성 등 성별,연령별로 만들어져 연령대에 맞게 선택을 할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럼 아래에 각 연령별,성별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닥터뉴트리 청소년 전용맞춤건강기능식품
한창 공부할 나이인 청소년들은 하루종일 보는 책으로 눈 피로가 증가하고 있답니다. 또한 신체발달과 골격이 탄탄해지는 시기이기에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로 인한 영양불균형이 쉬워져 성장발육에 지장을 줄수도 있으므로 공부로 힘들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탁터뉴트리는 공부하는 청소년의 눈 건강을 위해 식약청에서 인정한 눈의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빌베리가 240mg 함유되여 있답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휘해 필요한 비타민A 280 ugRE, 뼈건강을 위한 영양보퉁을 한번에 할수있는 칼슘 280mg,비타민D,비타민K,마그네슘 항산화기능을 위한 바타민C,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활력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B군,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B6,나이아신 공부로 힘든 자녀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2가지 비타민,미네랄을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섭취량 이상 충분히 들어있어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성분 배합은 기본,주요영양성분의 함량을 강화한 맞춤설계하여 성인용 제품에 비해 특히 작은 사이즈로 설계되어 자녀들이 섭취하기에 좋습니다.

닥터뉴트리 청소년 전용맞춤건강기능식품은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건강한 꿈을 추구하는 모든 청소년에게. 눈건강,영양보충을 한번에 관리해 주고 싶은 자녀에게. 생활에 활력을 보충해주고 싶은 자녀에게. 균형있는 영양섭취가필요한 자녀에게. 자녀에게 여러건강기능식품을 먹이고 있지만 맞게 먹이고 있는지 답답하신분. 청소년 자녀에게 꼭 맞는 건당기능식품을 챙겨주고 싶은분.

공부로 힘든 우리자녀에게 꼭 필요한 항산화 기능,영양보충은 기본,눈건겅,뼈건강,활력에 에너지까지 한번에 보충시켜줄 맞춤관리가 꼭 필요합니다.청소년의 건강한 꿈을 위한 맞춤 영양을 한번에 책임지는 닥터뉴트리!

닥터뉴트리 청소년 전용맞춤건강기능식품 상세정보 [보러가기] 


닥터뉴트리 여성전용 맞춤 건강기능식품

젊은 여성이라면 건강한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성전용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는 항산화 성분의 감소하고 탱탱한 젊음의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활력에너지이기도 합니다.

또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피부건강이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칼슘 철분의 섭취가 중요한시기에 영양보충은 기본으로 중요한 여성 맞춤 건강관리가 꼭 필요한 맞춤영양제품입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누구나 감소하여 꼭 보충이 필요한 항산화 성분,"코엔자임Q10" 90mg과 인체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쌀겨추출물(지표성분:세라마이드)22mg 들어 있어 수분을 보충해주는것도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빠져나가는 곳에 계속 보충을 하는 것은 밑빠진 독에 물 붓기라는 사실입니다.

쌀겨추출물은 수분량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한번 증발을 막아주면서 또 한번 당신의 피부를 순수하고 촉촉하게 지켜드립니다.예를 들면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듯이 피부보습도 수분을 채우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또 여자에게 필수적인 피부건강을 위한 비타민A 와 콜라견(부원료)이 함유 되여 있고 뼈 건강을 위한 칼슘210mg, 혈액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 세포의 노화방지(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항산화 기능을 위한 비타민E, 셀레늄활력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B군,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B12,등 총 10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섭취량 만큼 충분히 들어 있어 젊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 배합으로 주요 영양성분의 함량을 강화한 맞춤설계로 하루 한번2정 섭취하여쉽고 간편하게 맞춤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여성전용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는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여성. 항산화 기능, 피부보습,영양보충을 모두 하고 싶은분. 생활에 활력을 보충하고 싶은 여성. 여러건강기능식품을 먹고있지만 맞게 먹고 있는지 답답한 여성. 내게 꼭 맞는 건강기능 식품을 찾는 여성. 여성의 핵심 건강문제 관리를 원하시는 분. 여러가지 건강기능 식품을 챙겨먹느라 불편하신 분.

모든 여자들의 로망 탱탱한 젊음을 위해 여성전용 맞춤 건강기능식품인 닥터뉴트리를 선택해 보세요

여성전용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상세정보 [보러가기]

젊은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 닥터뉴트리

대인관계스트레스 과도한 업무와 야근, 운동부족 피로증가,반복되는 술자리 흡연 등 사회생활로 힘든 젊은 남성들 맞춤 건강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젊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항산화 기능은 물론이고 영양보충은 기본으로 스트레스 긴장완화,간 건강, 활력에너지까지 한번에 지켜주고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로 힘든남성을 위해 스트레스 긴장완화"테아닌"200mg 함유되어 있는데 테아닌은 인간의 뇌파중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마음이 편안한 기분,릴렉스 상태)a파의 발생을 증가시켜스트레스로 인한 정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체시험을 통해 식약청으로 부터 그 기능성화 안정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사회생활로 힘든 젊은 남성들을 위한건강한 간 기능 유지 및 간 기능개선 "밀크씨슬"245mg(실리마린 130mg) 함유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남성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활력에너지를 강화하는 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B12,비오틴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과 세포의 노화방지 항산화 기능을 위한 비타민C 비다민E,셀레늄 등 총 10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섭취량 만큼 충분히 들어 있어 젊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 배합되어 있답니다 하루 한번 2정섭취로 쉽고 간편하게 맞춤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젊은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 닥터뉴트리는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건강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모든 젊은 남성에게. 스트레스 긴장완화, 간 건강, 영양보충을 모두 하고 싶은분. 생활에 활력을 보충해주고 싶은 젊은 남성에게.여러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있지만 맞게 먹고 있는지 답답한 젊은 남성. 내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젊은 남성. 젊은 남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찾으시는분,건강관리가 절실한 젊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맞춤건강관리 식품 닥터뉴트리 지금바로 선택하세요

젊은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 닥터뉴트리 상세정보 [보러가기]

중년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 닥터뉴트리
갱년기를 맞게 되는 중년여성들은 갱년기 뼈 건강의 관리가 필요할뿐더러 유해산소에 방어하는 항산화 성분도 감소되며 또한 피부건강,활력에너지가 절실한 시기이며또 나이로 인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시기호 중년여성들은 맞춤건강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탁터뉴트리 중년여성용 제품은 50세 이후 갱년기 폐경기 여성의뼈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는 것으로 식약청에서 인정한 대두 추출물 "이소플라본" 120mg 함유되어있는데 중장년층 여성을 대상으로 대두이소플라본의 보충효과를비교한 인테적용연구에서 뼈의 분해를 나타내는 지표인deoxypyridinoline의 배설을 감소시켜 뼈 건강에 도움이 될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여성의 뼈건강을위한 칼슘300mg,비타민K,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A 280uGRE"콜라겐"(부원료)함유되어 있고 세포의 노화방지인 항산화 기능을 위한 비타민C, 셀레늄,나이가 들수록 더욱 중요해지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활력 에너지를 위해 비타민B군,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B6,비오틴,마그네숨등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섭취량만큼 충분히 들어있어 중년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배합과 주요영양성분의 함량은 강화한 맞춤설계로 하루 한번 2정 섭취로 쉽고 간편하게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중년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 닥터뉴트리는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여성으로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중젼여성. 갱년기 뼈건강,피부건강,영양보충을 모두 하고싶은 분. 활력있는 중년을 유지하고 싶은분. 중년에 접어들면서핵심 건강문제 관리를 원하시는 분.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있지만 맞게 먹고 있는지 답답한 중년여성. 여러건강기능식품을 챙겨드시느라 불편하신분. 중년여성을 위한맞춤 선물을 찾으시는분.

경년기 폐경기 여성을 위한 중년여성 전용맞춤 건강기능식품 상세정보 [보러가기]

중년남성을 위한 맞춤영양제품 닥터뉴트리

한집안의 가장인 중년남성, 야뇨, 반뇨등 전립선 스트레스와 혈액순환,혈중중성지질관리 개선이 필요하며 활력에너지가 절실한 시기입니다. 또한 유해산소에 방어하는 항산화 성분도 감소하게 되므로 맞춤 건강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닥터뉴트리는 남성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다수의 인체 시험결과소변속도 개선이 확인된 "쏘팔메토" 320mg 함유되어 있으며 100% 식물에서 추출한 안정한 성분입니다. 또한 토마토 추출물(지표성분: 라이코펜)함유와 세포의노화방지 항산화기능을 이한 비나민C,비차만E,셀늄, 혈액순화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할수 있는 "오메가-3"500mg 함유 되어 있으며 활력 에너지를 위한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B6,나이아신,비오틴과 중년남성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되어 있답니다.


또한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등 총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섭취량만큼 충분히 함유되어 있답니다. 또 중년남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 배합은 기본이고 주요 영양성분의 함량은강화한 맞춤설계로 되어 있답니다.

중년남성을 위하 맞춤영양제품 닥터뉴트리는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40세 이후 모든 중년남성. 전립선 건강과 혈액순환 관리, 영양보충을 모두 하고 싶은분.  여러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있지만 맞게 먹고 있는지 답답한 중년남성. 여러건강기능식품을 챙겨드시느라 불편하신분. 내게 꼭 맞는 건강기능 식품을 찾고 계시는 중년남성. 중년 남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찾으시는분

중년남성을 위한 맞춤영양제품 닥터뉴트리 상세정보 [보러가기]

건강한 면역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추워지면서 더 약해지는 체력,스트레스,피로로 떨어지는 면역력을 위해 비타민 미네랄은 기본으로 들어있고 국산 6년근 홍삼까지 한번에 들어있는 면역증진 닥터뉴트리비타민A,비타민C, 비타민D,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구성성분 형성을 돠와 인테저항력을 증대시키고 국내산 6년근 홍삼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주며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1,나이아신은 체내 대사를 촉진시키고 활력에저지 생성에도움을 주어 무기력함 몸에 활력에저지를 충전시킨답니다. 또한 모유성분인 초유분말도 함유되어 있답니다.

면역증진 닥터뉴트리 상세정보 [보러가기]

내게 맞는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성별,연령별,라이프스테이지별 신체적 특성 및 핵심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건강상황이 다르므로 이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자신의 건강상황에 맞는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보충하면서 균형된 식생활과 적당한 운동을 함께 해주는 통합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닥터뉴트리 가족세트 [구매하러가기]

닥터뉴트리 다른구성세트 [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