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연금저축손해보험 추천]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LIG멀티플러스연금보험,하이라이프 노후웰스보험, 노후생활지킴이보험 알아보기 본문

생활경제

[연금저축손해보험 추천]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LIG멀티플러스연금보험,하이라이프 노후웰스보험, 노후생활지킴이보험 알아보기

블로그엔조이 2011. 11. 23. 11:19

[연금저축손해보험 추천] 각 회사별 연금저축보험 알아보기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LIG멀티플러스연금보험,하이라이프 노후웰스보험, 노후생활지킴이보험]

 

고령화 사회인 요즘 길어진 노후를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젊은층도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노년층이 소득을 올리기란 더욱 여려운 일이겠죠.

몇 십년
후에 나에게 노년기가 닥쳤을때를 대비해 지금부터 대책을 세워놓아야 하는데 각 회사마다 연금저축보험상품들이 수없이 많이 나오고 있어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많이 고민되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서 각 회사별 요즘 인기있는 연금저축보험을 차례순위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연금저축보험이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연금저축보험은 경제적 활동기에 미리돈을 저축하여 노후에 은퇴생활을 하기 위한 준비자금을 모으는 재테크
보험입니다. 세제적격인  연금저축보험은 2011년부터 연간 40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가 가능하게 확대되었습니다.현재 한국의 종합소득세율은 8 ~ 35%이지만 소득세의 10%가 주민세로 추가되기 때문에 과세표준액의 8.8 ~ 38.5%를 부담하게 됩으로 연금보험으로 노후를 준비하면 많은 금액을 절세 할 수 있습니다.
연금저축보험 상세정보



연금저축손해보험 삼성화재 연금보험 아름다운생활

첫째,삼성화재 연금보험 아름다운생활은  10년만 납입하고 일정 기간을 거치면 월급처럼 들어오고 연복리도 따라와 손해보험 개인연금 가입자중 47.2%가 선택한 인기가 1위인 연금저축손해보험입니다. 즉 다양한 지급기간중 선택하여 매월 꼬박꼬박 월급처럼 통장으로 입금받을수 있기에 연금은 노후의 월급통장이랍니다. 또한 연금저축공시이율(변동금리)을 적용하여 이자에 이자가 붙는 연복리의 수익성까지 제공하여 적립부분 순보험료를 연복리로 이자 적립할수 있습니다.

둘째, 연금보험을 운용하여 생긴 발생이익 중 일부수익을 배당금으로 드리는 유배당 상품입니다.

셋째, 절세상품은 연금보험이 제일입니다. 연말정산은 13월의 월급이라고도 합니다 연 최고 400만원까지 돌려받을수 있습니다.근로소득자는 물론,전문직,자영업자,도소매업자까지 26만4천원~154만원까지 돌려 받는 세테크의 혜택을 누릴수있습니다.절세혜택 받으신 금액으로 얻을수 잇는 재투자 효과를 생각하신다면 세제적격 연금이 효율적입니다. 연금저축 연간 400만원 납입시연 최고 400까지 소득공제를 통한 절세효과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넷째,시중금리에 관계없이 최저보증이율 10년 이하 연복리 2.5% 10년 초과 연복리 1.5% 보장하며 최저보증이율을 적용하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중도 해지시 실제로 받는 해지환급금은 기타소득세 및 해지가산세가 부과되어 회사가 가입시점에 예시한예상해지환급금보다 낮아질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가입나이는 만 18세부터 최고 65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12년,15년,20년납,전기납이며 보험기간 연금지급개시나이는 만 55세~75세이며  납입방법은 월납,3개월납이 있으며 연급지급기간은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이고 연급지급방법은 매월 매3월 매6월 매년 입니다.

 

무료보험료계산 및 무료상담신청[클릭]


 

 
연금저축손해보험 LIG멀티츨러스연금보험

 

첫째,연말정산시 기본계약 납입보험료 전액(퇴직연금 불입액에 대한 소득공제와 합산하여 400만원한도)소득공제 가능합니다.

둘째,고객 니즈에 따른 다양한 연금설계가 가능하며 다양한 연금 지급기간으로 고객의 노후계획에 맞추어 연급지급이 가능합니다.연급지급 방식을 정액형,체증형 선택으로 다양한 고객니즈를 반영하였습니다.

셋째,
다양한 할인제도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 하여 단체할인 자동이체할인등 제공을 통한 수익률을 상승시켰습니다.

넸째,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제도가 있어 계약일로부터 5년이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보험료 납입의 일시중지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보장내용

 보장명     지급기준        지급금액
 기본계약      보험료 완납후 연금개시 나이에세 계약이 유효할때     연금지급기간동안 연금지급

 


꼭 알아두어야 할점

 

가입나이는 만18세부터 65세까지 이며 보험종류는 정액형과 체증형이 있습니다. 보험기간은 55~75세이며 납입기간은 10년, 12년, 15년, 20년납 전기납입니다. 연금지급기간은 5년,10년,15년,20년,25년 중 임의로 선택이 가능하며 연급지급유형은 정액형,3년주기 체증형 5년주기 체증형,매년 체증형이며 연급지급주기는 매월,매3개월,매6개월,매년 중 임의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료보험료계산및 무료상담신청[클릭]


 

 

현대해상 연금저축손해보험 하이라이프 노후웰스보험

 

첫째, 다 똑같은 연금보험이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연금보험은 보장아 한정적이였지만 상해,질병,간병,배상책임 리스크까지 총 28개 담보로 해당특약가입시 보다 다양하게 보장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둘때, 더 납입하고 싶을때 수시로 납입할수 있습니다. 정해진 보험료 외에도 여유 있을때에는 추가 납입을 하여 노후는 더욱 든든해 지고 연말엔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수 있습니다.

셋째, 연금만 받는 것이 아니라 연금개시시점부터 2년마다 건강검진을 할수 있도록 건강관리비(중도환급금)을 드리고 보험기간종료시점에는 장수축하금(만기환급금)도 드립니다.

넷째, 고객니즈별 맞춤 연금서계가 가능하며 매년 동일한 연금액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정액형, 무가상승 등을 고려한 연금액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체증형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장내용

 


 

선택계약

 구분             보장내용
 사망후유장해보장     상새사망후유장해,질병후유장해(80%이상)
 입원보장      상해입원일당(1일이상),질병입원일당(1일이상)
 간병보장  활동불능간병(90일), 중증치매간병(90일)

가입나이는 만18세부터 65세까지 이며 보험기간은 만55세부터 75까지 연금개시하며 납입기간은 3개월 분납,월납 입니다.

 

무료보험료계산 및 무료상담신청[클릭]

 


메리츠화제의 노후생활지킴이 보험

 

첫째, 계약자 배당 및 실제금리를 반영한 (연금)공시이율과 연통하여 적립한 수익률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둘째, 원금리 보장체게로 연금개시 시점의 원금보장 뿐만 아니라 최저보증이율(연2.0%)로 이율이 보장되어 안정적인 수익으로 노후보장을 받을수 있습니다.

셋째, 소득공제혜택, 세제적격 연금 상품으로 연간 400만원 한도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노후생솰지킴이 가입플랜

 

 

기본계약


 

가입나이는 18세부터 65세까지 이고 보험종류는 정액지급형이고 보험기간은 55세부처 75세까지 이며 납입기간은 10년, 15년, 20년납, 전기납입니다. 연급지급기간은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중 계약자가 임의로 선택이 가능하며 연금지급주기는 매월, 매3개월, 매6개월, 매년 중에서 임의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료보험료계산 및 무료상담신청[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