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로그엔조이

맛집정보 사이트 창업정보등의 업소정보 홈페이지를 구축 운영할 수 있는 업소정보솔루션 본문

창업

맛집정보 사이트 창업정보등의 업소정보 홈페이지를 구축 운영할 수 있는 업소정보솔루션

블로그엔조이 2012. 3. 9. 19:36

맛집정보 사이트 창업정보등의 업소정보 홈페이지를 구축 운영할 수 있는 업소정보솔루션

컨텐츠솔루션의 일종인 업소정보 솔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솔루션은 맛집(식당)정보나 창업정보, 병원정보등 다양한 업소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홈페이지)를 24시간 이내에 설치 완료 후 운영할 수 있는 사이트구축솔루션 입니다.

업소정보사이트구축솔루션


[업소정보솔루션으로 운영가능한 홈페이지/사이트]

맛집, 창업, 병원, 미용실, 지역업체, 업소, 꽃집, 여행업체, 숙박업소, 유흥업소, 부동산업소, 자동차업소, 지역업소, 쿠폰, 요양원, 인테리어, 교육, 학원, 취업, 금융, 피부미용, 성형, 이사, 프로포즈, 컴퓨터, 의료, 건강, 악세사리, 쇼핑몰, 커피숍, 장례식장, 가구점, 식당 등의 정보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위에 나열한 운영가능 업소정보 목록만 보더라도 업소정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 가능한 정보사이트는 매우 많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구축사례 보기

 건강정보 [보기]  건설업체정보 [보기]   디지털도어록 업소정보 [보기]
 마사지샵정보 [보기]  맛집정보,업소랭킹 [보기]  배달업소정보 [보기]
 싱가폴업소정보 [보기]  성남시생활정보 [보기]   업소정보 [보기] 
 요양원정보 [보기]  웨딩홀정보 [보기l]   자동차정비업소정보 [보기]
 장례식장정보 [보기]  중고기계직거래 [보기]   학원정보 [보기]
 피부관리실정보 [보기]      

※ 업소정보 솔루션으로 구축한 더 많은 사이트 구축사례보기 [바로가기]



수익구조

인터넷창업수익구조

수익구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소정보솔루션은 업소정보를 등록받아 업소정보를 제공해주는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수익구조를 보면 각 업소회원이 가입후 업소정보등록 비용을 결재하면 되는 것인데요. 등록비용은 출력위치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업소 : 메인페이지 상단에 출력 됩니다.

인기업소 : 메인페이지 중앙에 출력 됩니다.

베스트쿠폰 : 메인페이지 하단과 쿠폰정보 상단에 출력 됩니다.


추천업소 : 추천업소리스트에 출력 됩니다.

 


스페셜업소 : 업소정보 리스트 상단에 출력 됩니다.

줄광고 : 업소정보페이지 리스트에 출력 됩니다.

 


미니홈 : 각업소 미니홈 생성가능 하기 때문에 미니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업소 홍보가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1. 업소명칭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업소" 명칭을 다른 용어로 변경하여 특정업소정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사용여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업소, 인기업소, 베스트쿠폰, 추천업소, 스페셜업소, 미니홈 서비스 사용여부를 관리자 모드에서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지역설정을 할 수있습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지역을 설정할 수 있어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등 지역의 업소정보등 특정지역의 업소정보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카테고리를 설정할 수 있어 맛집이나 창업, 미용등의 특정 업소 정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5. 등록폼설정이 가능합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업소정보등록폼을 설정할 수가 있어 다양한 정보를 등록받을 수 있습니다.

6. 미니홈기능이 있습니다.

각 업소들은 미니홈을 개설할 수 있어 업소홍보용 홈페이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지도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지도 API와 연동되어 있기때문에 업소의 위치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사용자 이용안내]

사용자이용안내



[관리자기능] 업소정보솔루션 사용자, 관리자데모 체험하기 [바로가기]

관리자기능


 

솔루션 사용환경

업소정보솔루션 판매업체인 랭크업[바로가기]에서는 리눅스서버 환경을 권장합니다.

1.리눅스서버(권장)

  • 운영체제 : Linux
  • 웹서버 : Apache 1.3.x-2.xx
  • PHP : 5.0.x-5.2.x PHP 버전에 맞는 ZendOptimizer
  • MySQL : 5.0.x이상, DB character-set, euckr
  • 계정용량 : 300MB 이상
  • DB용량 : 30MB 이상

2.윈도우서버

  • 운영체제 : Windows
  • 웹서버 : IIS 5.0 이상
  • PHP : 5.0.x-5.2.x PHP 버전에 맞는 ZendOptimizer
  • MySQL : 5.0.x이상, DB character-set, euckr
  • 계정용량 : 300MB 이상



업소정보솔루션 구매절차 및 세팅시간

1. 랭크업[바로가기]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솔루션 구매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3-1. 호스팅계정이 있는경우 : 호스팅계정정보(FTP/DB정보)를 입력 후 고객 호스팅 계정에 솔루션을 설치 합니다.
3-2. 호스팅계정이 없는경우 : 랭크업 3개월 무료호스팅을 이용 호스팅계정에 솔루션을 설치 합니다.
4. 설치완료 후 셋팅완료 SMS/메일을 발송합니다.
5. 설치된 솔루션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솔루션 세팅시간]

당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서접수(결재완료)를 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세팅이 완료됩니다. 당일 오후 4시 이후 부터 익일 오전 11시까지 신청서접수(결재완료)를 하면 다음날 오전 12시까지 세팅이 완료 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신청서접수(결재완료)를 했다면 영업시작일 오전 12시까지 세팅이 완료됩니다.







Comments